오늘 경기 ㄹㅇ 예측불가네 ㄷㄷ 옥래윤 복귀전 개궁금함
2026-05-22 12:47
10,494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ㄹㅇ 예측불가네 ㄷㄷ 옥래윤 복귀전 개궁금함
형들 오늘 경기 라인업 다 봤음?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 이번 주 로드 투 UFC부터 원 챔피언십까지 격투기 팬들은 잠 못 잘 듯. 개인적으로는 옥래윤 복귀전이 제일 기대됨. 챔피언 꺾고 2년 만에 돌아오는 건데, 그동안 얼마나 칼을 갈았을지 벌써부터 궁금하네. 상대도 만만치 않을 텐데, 어떤 전략 들고 나올지 ㄹㅇ 예측불가임. 이번에 진짜 레전드 경기 하나 나올 각이다.
솔직히 옥래윤 선수는 경기 운영 능력이 진짜 탁월하잖아. 챔피언 꺾을 때도 그 특유의 끈적함이랑 카운터 능력으로 상대를 잠식해 들어갔는데, 2년 동안 분명 약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더 극대화했을 거란 말이지. 물론 공백기가 변수가 될 수도 있지만, 원래 클라스 있는 선수들은 쉬다 와도 오히려 더 날카로워지는 경우가 많더라고. 이번 경기는 초반 탐색전이 엄청 중요할 것 같음. 옥래윤 선수가 자기 페이스로 끌고 가면 무난하게 승리할 것 같고, 만약 상대가 초반에 강하게 몰아붙이면 좀 고전할 수도 있을 것 같음. 그래도 난 옥래윤 선수 승리에 한 표 던진다.
로드 투 UFC 얘기도 안 할 수가 없지. 페더급 188cm 임관우 선수 ㄷㄷㄷ 이건 진짜 신체 스펙부터 사기 아니냐? 리치 싸움에서 압도적인 우위를 가져갈 텐데, 과연 이걸 어떻게 활용할지 궁금하다. 타격으로 찍어 누를지, 아니면 긴 리치 활용해서 거리 싸움으로 괴롭힐지. 물론 키만 크다고 다 되는 건 아니지만, 격투기에서 신체 스펙은 무시 못 할 부분이잖아. 이번 시즌 진짜 재밌을 것 같음. 넷플릭스 UFC 초대박 얘기도 있던데, 격투기가 ㄹㅇ 대세긴 대세인가 봄.
아무튼 오늘 밤 경기들 다들 본방 사수하자고! 술 한잔 하면서 치맥 때리면서 보면 ㄹㅇ 꿀잼일 듯 ㅋㅋㅋ 다들 건승 기원한다! 오늘 경기 끝나고 후기 글로 다시 달려옴!
솔직히 옥래윤 선수는 경기 운영 능력이 진짜 탁월하잖아. 챔피언 꺾을 때도 그 특유의 끈적함이랑 카운터 능력으로 상대를 잠식해 들어갔는데, 2년 동안 분명 약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더 극대화했을 거란 말이지. 물론 공백기가 변수가 될 수도 있지만, 원래 클라스 있는 선수들은 쉬다 와도 오히려 더 날카로워지는 경우가 많더라고. 이번 경기는 초반 탐색전이 엄청 중요할 것 같음. 옥래윤 선수가 자기 페이스로 끌고 가면 무난하게 승리할 것 같고, 만약 상대가 초반에 강하게 몰아붙이면 좀 고전할 수도 있을 것 같음. 그래도 난 옥래윤 선수 승리에 한 표 던진다.
로드 투 UFC 얘기도 안 할 수가 없지. 페더급 188cm 임관우 선수 ㄷㄷㄷ 이건 진짜 신체 스펙부터 사기 아니냐? 리치 싸움에서 압도적인 우위를 가져갈 텐데, 과연 이걸 어떻게 활용할지 궁금하다. 타격으로 찍어 누를지, 아니면 긴 리치 활용해서 거리 싸움으로 괴롭힐지. 물론 키만 크다고 다 되는 건 아니지만, 격투기에서 신체 스펙은 무시 못 할 부분이잖아. 이번 시즌 진짜 재밌을 것 같음. 넷플릭스 UFC 초대박 얘기도 있던데, 격투기가 ㄹㅇ 대세긴 대세인가 봄.
아무튼 오늘 밤 경기들 다들 본방 사수하자고! 술 한잔 하면서 치맥 때리면서 보면 ㄹㅇ 꿀잼일 듯 ㅋㅋㅋ 다들 건승 기원한다! 오늘 경기 끝나고 후기 글로 다시 달려옴!
-
[자유게시판] 메츠 진짜 총체적 난국인데, 이 정도면 감독만 억울한 거 아니냐? ㅋㅋㅋ11분전
-
[자유게시판] 쓱스타전 보면서 느끼는 건데, 우리 팀은 뎁스 어케 채움? ㅋㅋㅋ4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 3위 싸움 ㄹㅇ 지옥문 열린 거 아님? 한국 어쩌냐 ㅠㅠ9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토푸리아 복귀하는 거 실화냐? UFC 이번에 또 터지겠네 ㄷㄷ11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NBA 경기 ㄹㅇ 미쳤냐 ㄷㄷ 디반사 워싱턴 첫 경기 개궁금하네12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진짜 레이커스 남는거임? ㄷㄷ 초대형 계약 오지네17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우식 벨트 반납 실화냐 ㄷㄷ 은퇴 각임?18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오늘자 MLB 보신 분들?20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ㅋㅋㅋㅋ 야 근데 솔직히 KBO에서 씹어먹고 가는 게 더 멋있긴 하다. 류현진도 그랬잖아. 물론 양키스 제안은 진짜 유혹적이었겠지만, 본인이 KBO에서 레전드 찍고 가겠다는 마인드면 존나 응원한다 ㄹㅇ. 대신 KBO 오면 바로 1군 박아야 하는 거 아니냐?19분전
-
[자유게시판] 엥? 105.5? 나 어제 경기 못 봤는데 구라 아니냐? ㅋㅋㅋ 아무리 강속구 투수래도 그 정도면 진짜 마구를 던진 거 아님? 혹시 스탯캐스트 오류였던 거 아냐?4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하현승 개멋있네. 이건 국뽕이 차오른다 진짜. 양키스 오퍼 거절하고 KBO 남는다는 건 진짜 쉽지 않은 결정인데. 그만큼 KBO 우승에 대한 열망이 크다는 거겠지?50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토푸리아 저번 경기 끝나고 인터뷰 봤음? 자기는 몸 괜찮다고 빨리 다음 경기 뛰고 싶다고 하더라 ㄷㄷ 그때부터 떡밥 돌긴 했는데 진짜 현실이 될 줄은 몰랐네. 근데 솔직히 좀 쉬다가 오지 ㅠㅜ 걱정됨.2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야 ㅋㅋㅋ 포체티노 있을 때도 손흥민 기복 심한 시즌 있었고, 오히려 무리뉴 때도 골 엄청 넣었잖아. 감독 한 명 간다고 끝물이라니 너무 비약 아님? 손흥민은 자기 실력이 중요한 거지 누가 감독이냐가 그렇게 절대적인 건 아니라고 본다.3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어제 볼넷으로 나가는 거 보고 살짝 아쉬웠는데 바로 3루타 치는 거 보고 태세 전환했다 ㅋㅋㅋㅋㅋ 역시 해결사 기질은 어디 안 감. 괜히 국대 4번타자가 아니지.3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초반에 걱정 많았지. 나도 솔직히 메이저리그 적응 힘들까봐 마음 졸였는데, 괜한 걱정이었네. 요즘 타격감 미쳤던데 3경기 연속 장타면 다음 경기 홈런도 기대해 볼만 한데? ㄷㄷ4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양키스 오퍼 거절은 듣도 보도 못했는데 ㅋㅋㅋ 하현승 찐 KBO맨이네 ㄷㄷ 솔직히 이번 드랩 최대어는 정해졌다고 본다. 어디 갈지가 문제지.6시간 9분전
댓글목록2
망둥어샷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