튜헬의 살벌한 노10 경쟁 ㄷㄷ 포든 팔머 둘 다 월드컵 못 감?
2026-05-22 14:57
10,673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튜헬의 살벌한 노10 경쟁 ㄷㄷ 포든 팔머 둘 다 월드컵 못 감?
야 솔직히 요새 맨시티 경기 보면 포든이랑 팔머 둘 다 잘하잖아. 특히 팔머는 이번 시즌 초반에 미쳤다고 생각했는데 튜헬 감독의 살벌한 노10 경쟁에서 밀려서 월드컵 승선까지 위태롭다는 기사 보니까 좀 충격이다. 아니 뭐 튜헬이 워낙 독한 건 알지만, 그래도 이 정도면 좀 너무한 거 아닌가 싶음. 진짜 축구는 냉정하다는 걸 새삼 느끼네.
솔직히 포든은 맨시티에서 꾸준히 잘해주고 있고, 팔도 잠재력 터지는 줄 알았거든. 튜헬이 생각하는 10번 롤에 얼마나 딱 부합해야 하는 건지 모르겠는데, 얘네 둘이 밀려나면 누가 그 자리를 차지하게 되는 건지 궁금하긴 하다. 지금 당장 생각나는 선수들이 없는 건 아닌데, 그래도 이 둘을 제외할 정도로 강력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선수가 또 있나? 튜헬의 전술적 선택은 항상 상상을 초월해서 예측하기 어렵지만, 이번 결정은 꽤나 파격적이라고 생각한다. 특히 월드컵을 앞두고 선수들 입장에선 더 초조할 텐데, 이런 상황까지 오다니 진짜 빡세게 경쟁해야겠네.
결국 포든이랑 팔머 둘 다 튜헬 감독의 눈에 들지 못하면 월드컵 출전은 물 건너 가는 거 아니냐? 진짜 축구계가 이렇게 살벌한 곳이라는 걸 다시 한번 느낀다. 잘한다고 다 되는 게 아니라, 감독의 전술에 완벽하게 녹아들어야 하는 거네. 남은 기간 동안 이 두 선수가 어떻게 반등할지, 아니면 튜헬 감독의 선택이 옳았다는 걸 증명할지 지켜보는 것도 흥미로울 것 같다. 뭐 아무 월드컵은 얼마 안 남았고, 누가 최종 명단에 이름을 올릴지 궁금해 미치겠다.
형들 생각은 어떠냐? 튜헬 감독의 결정이 합리적이라고 봄? 아니면 포든이랑 팔머 둘 다 너무 아깝다고 생각함? 솔직히 난 좀 아쉽긴 하네 ㅠ
솔직히 포든은 맨시티에서 꾸준히 잘해주고 있고, 팔도 잠재력 터지는 줄 알았거든. 튜헬이 생각하는 10번 롤에 얼마나 딱 부합해야 하는 건지 모르겠는데, 얘네 둘이 밀려나면 누가 그 자리를 차지하게 되는 건지 궁금하긴 하다. 지금 당장 생각나는 선수들이 없는 건 아닌데, 그래도 이 둘을 제외할 정도로 강력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선수가 또 있나? 튜헬의 전술적 선택은 항상 상상을 초월해서 예측하기 어렵지만, 이번 결정은 꽤나 파격적이라고 생각한다. 특히 월드컵을 앞두고 선수들 입장에선 더 초조할 텐데, 이런 상황까지 오다니 진짜 빡세게 경쟁해야겠네.
결국 포든이랑 팔머 둘 다 튜헬 감독의 눈에 들지 못하면 월드컵 출전은 물 건너 가는 거 아니냐? 진짜 축구계가 이렇게 살벌한 곳이라는 걸 다시 한번 느낀다. 잘한다고 다 되는 게 아니라, 감독의 전술에 완벽하게 녹아들어야 하는 거네. 남은 기간 동안 이 두 선수가 어떻게 반등할지, 아니면 튜헬 감독의 선택이 옳았다는 걸 증명할지 지켜보는 것도 흥미로울 것 같다. 뭐 아무 월드컵은 얼마 안 남았고, 누가 최종 명단에 이름을 올릴지 궁금해 미치겠다.
형들 생각은 어떠냐? 튜헬 감독의 결정이 합리적이라고 봄? 아니면 포든이랑 팔머 둘 다 너무 아깝다고 생각함? 솔직히 난 좀 아쉽긴 하네 ㅠ
-
[자유게시판] 리브스 2800억 실화냐 ㄷㄷ 레이커스 미쳤네 진짜 ㅋㅋ4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105마일 실화냐 ㄷㄷㄷㄷ 미시오로스키 미쳤네6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얘는 진짜 얼굴 망가져도 강철 멘탈인가 ㄷㄷ 복귀 소식 좀 봐줘요 형들7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ㄷㄷ… KBO 드림은 진짜 맞냐? 아니면 그냥 입털기임? ㅋㅋ10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ㄹㅇ 미쳤나 ㄷㄷ 팬 투표 1위 찍었네 ㅋㅋ15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라이스 국대 복귀ㄷㄷ 근데 제임스는 또 빠졌네? 이거 왜 이럼?20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와 엘리엇 앤더슨 2648억 맨시티 ㄷㄷ 이게 되네?20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벤투호 축구 라인업 떴냐? ㅋ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와 나만 매케나 보고 심장 뛰는 줄 알았네 ㅋㅋㅋㅋ 하이라이트 영상 보니까 스케이 진짜 예술이더라. 걔 스케이팅 보니까 옛날에 마이클 가부센 생각나네. 이번 시즌 토론토 경기 놓칠 수 없다 진짜.2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꿈을 쫓는 것도 좋은데 현실적으로 양키스 거절한 건 좀 아쉽긴 하다. 나중에 후회 안 할까? 일단 KBO 와서 잘하면 좋겠지만, 기대만큼 못하면 더 까일 수도 있음. 쉽지 않은 선택인데 응원한다.3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오르테가랑 붙는다고? 와 진짜 꿀잼 각이다! 토푸리아가 오르테가한테 제대로 한 방 먹였던 거 생각하면 이번에도 화끈한 경기 나올 듯. 둘 다 타격 잘하잖아. 빨리 경기 보고 싶다 ㅠㅠ3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맞어 손흥민 스승으로 유명해서 토트넘 팬들 아쉽긴 할 듯. 근데 미국 국대 4년 계약이면 거의 재건 수준으로 맡기는 거 아니냐? 월드컵 한 번 보고 또 유럽으로 돌아오지 않을까?3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얼굴 망가졌다는 거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그냥 눈탱이 밤탱이 된 거 그 정도 아니었음? 솔직히 격투기 선수들 그 정도는 기본으로 달고 사는 거잖아. 멘탈 강한 건 인정인데 벌써 돌아오는 건 좀 급발진 같기도 하고.4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이정후 타율 보면서 와 이러다 터지나 했는데 어제 만루 싹쓸이 보고 소름 돋았다. 샌프란 감독도 얘한테 뭔가 보고 있는 게 분명함. 타선에 힘 좀 실어주면 진짜 가을 야구 노려볼 만 할 듯.5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걔네 원래 저런 경기력 한두 번이 아님 ㅋㅋㅋ 빅찬스 날리는 거 보면 혈압 오르던데 ㅋㅋㅋㅋ 솔직히 포체티노가 오면 좀 달라질까 하는 건 너무 희망회로 아니냐? 그래도 손흥민 잘 썼던 건 인정하니까 기대는 좀 해볼 만 할지도?6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비드래프트 3천억은 좀 오바 아니냐? 아무리 잘해도 그 정도는 아닌 것 같은데... 스탯도 그렇게 압도적인 것도 아니고 그냥 릅신 옆에서 수혜 좀 본거지. 너무 거품 낀 거 아니냐는 생각이 드는 건 나뿐임? ㅋㅋ 물론 노력은 인정한다.8시간 53분전
댓글목록2
야핏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