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성 타율 0.115 ㄷㄷ... 이대로 쭉 가면 큰일나는거 아님?
2026-05-22 15:28
10,480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김하성 타율 0.115 ㄷㄷ... 이대로 쭉 가면 큰일나는거 아님?
오늘 아침 뉴스 보니까 김하성 또 멀티 출루하긴 했는데 타율이 0.115래 ㅋㅋㅋ 아니 이게 말이 되냐 진짜. 작년엔 수비도 잘하고 타격도 괜찮게 터져줘서 완전 주전 자리 꿰찼다 싶었는데, 올해는 시작부터 좀 심하네. 물론 시즌 초반이고 표본이 적다고는 하지만, 벌써 4월 중순인데 이 정도면 팬들 입장에서는 걱정될 수밖에 없잖아? 작년이 딱 마지노선 타율이었던 거 같은데, 지금은 그마저도 안 나니 답답하다 진짜.
솔직히 다들 예상은 했을 거야. 작년에 김하성 커리어 하이 찍었을 때도, '과연 이게 꾸준히 이어질까?' 하는 의문은 있었거든. 메이저리그 투수들 데이터 분석 능력 보면 진짜 칼 같아서, 한번 약점 잡히면 그걸로 계속 물고 늘어지잖아. 지금 김하성 타격폼이나 타석에서 접근하는 방식에 뭔가 문제가 있는 게 아닐까 싶음. 분명 상대 투수들은 작년보다 더 철저하게 분석해서 들어올 거고, 거기에 김하성이 효과적으로 대처를 못 하고 있는 그림으로 보이는데... 이러다 진짜 샌디에이고에서 입지 좁아지는 거 아닌가 모르겠다. 벤치에 앉아있는 시간이 늘어나면 답도 없는데 말이야.
근데 또 한편으로는 얘가 워낙 멘탈이 강하고 노력파라서 언제든 반등할 가능성은 있다고 봄. 작년에도 초반에 좀 헤매다가 갑자기 확 치고 올라온 적도 있었고. 지금 당장은 엄청나게 부진한 것처럼 보이지만, 타석에서 뭔가 하나 터지기 시작하면 쭉쭉 올라갈 수도 있잖아. 메이저리그는 워낙 변수가 많으니까. 물론 지금은 희망회로 돌리는 수준이긴 하지만, 그래도 응원하는 입장에서는 그렇게 믿어야지 뭐.
이번 주말 경기부터라도 좀 시원하게 안타 터트리고 타율도 쭉쭉 올렸으면 좋겠네. 김하성 화이팅이다 진짜. 이러다 백업으로 밀리면 어떡하냐고 ㅠㅠ
솔직히 다들 예상은 했을 거야. 작년에 김하성 커리어 하이 찍었을 때도, '과연 이게 꾸준히 이어질까?' 하는 의문은 있었거든. 메이저리그 투수들 데이터 분석 능력 보면 진짜 칼 같아서, 한번 약점 잡히면 그걸로 계속 물고 늘어지잖아. 지금 김하성 타격폼이나 타석에서 접근하는 방식에 뭔가 문제가 있는 게 아닐까 싶음. 분명 상대 투수들은 작년보다 더 철저하게 분석해서 들어올 거고, 거기에 김하성이 효과적으로 대처를 못 하고 있는 그림으로 보이는데... 이러다 진짜 샌디에이고에서 입지 좁아지는 거 아닌가 모르겠다. 벤치에 앉아있는 시간이 늘어나면 답도 없는데 말이야.
근데 또 한편으로는 얘가 워낙 멘탈이 강하고 노력파라서 언제든 반등할 가능성은 있다고 봄. 작년에도 초반에 좀 헤매다가 갑자기 확 치고 올라온 적도 있었고. 지금 당장은 엄청나게 부진한 것처럼 보이지만, 타석에서 뭔가 하나 터지기 시작하면 쭉쭉 올라갈 수도 있잖아. 메이저리그는 워낙 변수가 많으니까. 물론 지금은 희망회로 돌리는 수준이긴 하지만, 그래도 응원하는 입장에서는 그렇게 믿어야지 뭐.
이번 주말 경기부터라도 좀 시원하게 안타 터트리고 타율도 쭉쭉 올렸으면 좋겠네. 김하성 화이팅이다 진짜. 이러다 백업으로 밀리면 어떡하냐고 ㅠㅠ
-
[자유게시판] 메츠 진짜 총체적 난국인데, 이 정도면 감독만 억울한 거 아니냐? ㅋㅋㅋ2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쓱스타전 보면서 느끼는 건데, 우리 팀은 뎁스 어케 채움? ㅋㅋㅋ5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 3위 싸움 ㄹㅇ 지옥문 열린 거 아님? 한국 어쩌냐 ㅠㅠ11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토푸리아 복귀하는 거 실화냐? UFC 이번에 또 터지겠네 ㄷㄷ13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NBA 경기 ㄹㅇ 미쳤냐 ㄷㄷ 디반사 워싱턴 첫 경기 개궁금하네14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진짜 레이커스 남는거임? ㄷㄷ 초대형 계약 오지네19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우식 벨트 반납 실화냐 ㄷㄷ 은퇴 각임?19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오늘자 MLB 보신 분들?21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드래프트 보면서 딱 그 생각함. 진짜 토론토는 맥케나에 몰빵하는구나 싶더라. 그래도 워낙 재능이 확실한 애라 기대는 됨. 당장 다음 시즌부터 포인트 머신 될 거 같진 않은데 한 2~3년 안에 리그 지배할 수도 있지 않을까.33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ㅋㅋㅋㅋ 야 근데 솔직히 KBO에서 씹어먹고 가는 게 더 멋있긴 하다. 류현진도 그랬잖아. 물론 양키스 제안은 진짜 유혹적이었겠지만, 본인이 KBO에서 레전드 찍고 가겠다는 마인드면 존나 응원한다 ㄹㅇ. 대신 KBO 오면 바로 1군 박아야 하는 거 아니냐?2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엥? 105.5? 나 어제 경기 못 봤는데 구라 아니냐? ㅋㅋㅋ 아무리 강속구 투수래도 그 정도면 진짜 마구를 던진 거 아님? 혹시 스탯캐스트 오류였던 거 아냐?2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하현승 개멋있네. 이건 국뽕이 차오른다 진짜. 양키스 오퍼 거절하고 KBO 남는다는 건 진짜 쉽지 않은 결정인데. 그만큼 KBO 우승에 대한 열망이 크다는 거겠지?2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토푸리아 저번 경기 끝나고 인터뷰 봤음? 자기는 몸 괜찮다고 빨리 다음 경기 뛰고 싶다고 하더라 ㄷㄷ 그때부터 떡밥 돌긴 했는데 진짜 현실이 될 줄은 몰랐네. 근데 솔직히 좀 쉬다가 오지 ㅠㅜ 걱정됨.3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야 ㅋㅋㅋ 포체티노 있을 때도 손흥민 기복 심한 시즌 있었고, 오히려 무리뉴 때도 골 엄청 넣었잖아. 감독 한 명 간다고 끝물이라니 너무 비약 아님? 손흥민은 자기 실력이 중요한 거지 누가 감독이냐가 그렇게 절대적인 건 아니라고 본다.4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어제 볼넷으로 나가는 거 보고 살짝 아쉬웠는데 바로 3루타 치는 거 보고 태세 전환했다 ㅋㅋㅋㅋㅋ 역시 해결사 기질은 어디 안 감. 괜히 국대 4번타자가 아니지.4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초반에 걱정 많았지. 나도 솔직히 메이저리그 적응 힘들까봐 마음 졸였는데, 괜한 걱정이었네. 요즘 타격감 미쳤던데 3경기 연속 장타면 다음 경기 홈런도 기대해 볼만 한데? ㄷㄷ6시간 45분전
댓글목록2
올킬핫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