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일 부쉬 ㄷㄷ... 근황토크 한 번 달려보자 얘들아!
2026-05-23 03:23
11,637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카일 부쉬 ㄷㄷ... 근황토크 한 번 달려보자 얘들아!
형들 오늘 아침에 뉴스 보다가 카일 부쉬 사망 기사 보고 깜짝 놀랐네... 나스카 팬은 아니지만 이름은 익히 들어 알고 있던 레전드인데, 갑자기 이런 소식 들으니까 세상 무상하다는 생각도 들고... 암튼 그 기사 보면서 문득 '요즘 레전드급 선수들 근황은 다들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 은퇴한 선수들도 좋고, 현역인데 요즘 보기 힘든 선수들도 좋고, 다들 기억에 남는 선수들 근황이나 썰 좀 풀어보자!
개인적으로는 MLB 트레이드 데드라인 기사 보면서 우리 김하성 선수 얘기가 제일 궁금하네. 샌디에이고가 요즘 분위기가 영 별로던데, 과연 트레이드 될까 아님 끝까지 남아서 유종의 미를 거둘까? 워낙 성실하고 실력도 좋아서 어디 가든 잘할 것 같긴 한데, 그래도 정들었던 팀이라 이적한다면 뭔가 아쉬울 것 같기도 함. 그리고 NBA 쪽으로는 샌안 스퍼스 하퍼가 게임 아웃됐다는 소식도 봤는데, 스퍼스 팬들 요즘 속 터질 듯 ㅠ 주전 선수들 줄줄이 부상이면 진짜 답 없잖아. 아바스 마카도 베이거스전 2차전 아웃이라는데, 중요한 경기에 주전들 빠지면 팀 전력에 치명타지 ㄹㅇ.
솔직히 레전드 선수들 근황은 간간이 기사로 접해도, 현역 선수들 중에서도 잠시 잊고 있었던 선수들 근황은 궁금할 때가 많잖아. 부상으로 잠시 쉬고 있는 선수들이나, 이적 후 예전만큼 활약 못하는 선수들, 아니면 갑자기 떡상한 선수들 등등. 다들 응원하는 팀이나 종목에서 기억에 남는 선수들 있으면 근황나 관련된 TMI 같은 거 부담 없이 댓글로 남겨주라. 나도 내가 아는 썰 있으면 같이 풀면서 놀자고!
오늘 하루도 다들 수고 많았고, 맛있는 저녁 먹으면서 스포츠 얘기나 실컷 해보자고! 다들 좋은 의견 많이 달아주라 ㅋㅋ
개인적으로는 MLB 트레이드 데드라인 기사 보면서 우리 김하성 선수 얘기가 제일 궁금하네. 샌디에이고가 요즘 분위기가 영 별로던데, 과연 트레이드 될까 아님 끝까지 남아서 유종의 미를 거둘까? 워낙 성실하고 실력도 좋아서 어디 가든 잘할 것 같긴 한데, 그래도 정들었던 팀이라 이적한다면 뭔가 아쉬울 것 같기도 함. 그리고 NBA 쪽으로는 샌안 스퍼스 하퍼가 게임 아웃됐다는 소식도 봤는데, 스퍼스 팬들 요즘 속 터질 듯 ㅠ 주전 선수들 줄줄이 부상이면 진짜 답 없잖아. 아바스 마카도 베이거스전 2차전 아웃이라는데, 중요한 경기에 주전들 빠지면 팀 전력에 치명타지 ㄹㅇ.
솔직히 레전드 선수들 근황은 간간이 기사로 접해도, 현역 선수들 중에서도 잠시 잊고 있었던 선수들 근황은 궁금할 때가 많잖아. 부상으로 잠시 쉬고 있는 선수들이나, 이적 후 예전만큼 활약 못하는 선수들, 아니면 갑자기 떡상한 선수들 등등. 다들 응원하는 팀이나 종목에서 기억에 남는 선수들 있으면 근황나 관련된 TMI 같은 거 부담 없이 댓글로 남겨주라. 나도 내가 아는 썰 있으면 같이 풀면서 놀자고!
오늘 하루도 다들 수고 많았고, 맛있는 저녁 먹으면서 스포츠 얘기나 실컷 해보자고! 다들 좋은 의견 많이 달아주라 ㅋㅋ
-
[자유게시판] 첼시 이적시장 ㄹㅇ 역대급 아니냐 이번엔 또 누구 낚아올지 궁금 ㄷㄷ3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야 진짜 요즘 팀들 폼 미쳤냐?? ㅋㅋㅋ 다들 이젠 로또픽도 아니네 ㄷㄷ3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국대 근황 ㄷㄷ 미국전 개같이 멸망한거 실화냐 ㅋㅋㅋ11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오퍼 거절 ㄷㄷ KBO 오는 거 ㄹㅇ?11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메츠 5600억 쓰고 최하위? 감독 경질은 솔직히 예견된 거 아니냐 ㅋㅋ11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야구팬들 요즘 KBO 드림컵 독립야구대회 관심 많음? ㄷㄷ 하현승도 이슈고2026-06-27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이번 발언 ㄹㅇ 실화냐...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간다고? ㄷㄷ 이거 ㄹㅇ 개꿀 영입 아니냐?2026-06-27
-
[자유게시판] 근데 너무 아쉬운데? 이삭 터지면 진짜 미쳤을거 같았는데... 수비 임팩트는 진짜 역대급이었는데 말이지. 어디 다른 팀 가서라도 부활했으면 좋겠다.15분전
-
[자유게시판] 헐 자카라니 ㅋㅋㅋㅋ 진짜면 좀 충격인데. 수비형 미드필더 보강은 필요하긴 했지만 자카가 그 답일까 싶네. 그래도 첼시가 깡으로 지르려는 건 알겠다. 승부수라면 승부수겠지.2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 이거 기사 못 봤는데 진짜네? ㅋㅋㅋ 진짜 영화에서나 나올 법한 일이 현실이 됐네. 어릴 때 친구랑 듀오로 게임하고 그랬는데, 프로에서 형제 듀오라니 이건 진짜 설렌다! 펭귄스 유니폼 바로 사러 갑니다 ㄷㄷ4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이다 진짜 ㅋㅋㅋㅋ 80살에 UFC라니 트럼프 형님 진짜 체력도 대단하시네. 근데 솔직히 청와대에서 로드FC 경기는 좀... 상상만 해도 웃기다 ㅋㅋㅋㅋ 김대환 대표님이 추진한다면 또 모르는 일인가? ㅋㅋㅋㅋ4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나도 그 기사 봤는데 ㅋㅋㅋ 솔직히 할 말은 많지만 하지 않겠다. 근데 이집트랑 이란 경기 1-1로 끝나면서 진짜 벼랑 끝 된 거 맞긴 함. 다음 경기 무조건 이겨야 하는데 어휴...6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앤더슨 수비가담 아쉬운 거 ㅇㅈ함. 드리블이랑 슈팅은 예술인데, 과르디올라 감독이 저 돈 주고 데오면 분명히 수비적인 부분도 갈고닦으려고 할 듯. 맨시티 가면 진짜 완성형 선수 되는 건가 ㄷㄷ 기대된다.8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엥 맥케나 실링 그렇게까지 높게 보는 사람이 많다고? 나는 좀 의아한데. 물론 재능은 인정하지만 솔직히 리그 탑급 센터까지는 힘들지 않을까 싶음. 기대치가 너무 높으면 실망도 큰 법인데 다들 너무 설레발 치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 ㄷ11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토푸리아 복귀한다고? ㄷㄷㄷ 얼굴 망가졌다는 썰 때문에 걱정했는데 벌써 복귀라니 미친놈이네 진짜 ㅋㅋㅋ 볼카전 임팩트가 너무 커서 다음 경기도 기대되긴 하는데 일단 워밍업 경기 한 번 뛰는 게 맞지 않나 싶다. 너무 급하게 탑랭커랑 붙으면 좀 불안함.12시간 31분전
댓글목록2
파산핑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