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더 벤치 ㄷㄷ하네;; 샌안 팬들은 어케 생각함?
2026-05-23 22:15
9,677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썬더 벤치 ㄷㄷ하네;; 샌안 팬들은 어케 생각함?
형들 오늘 썬더-스퍼스 경기 하이라이트 봤음? 진짜 이건 뭐... 썬더 벤치 멤버들이 완전 미쳤던데 ㅋㅋㅋㅋ 특히 레지 잭슨이랑 제레미 램 활약은 진짜 감탄사 나오더라. 샌안 팬들은 진짜 혈압 오르지 않았을까 싶음. 오늘은 썬더 벤치 멤버들이 제대로 일을 낸 경기라 할 수 있겠음.
솔직히 썬더는 듀란트랑 웨스트브룩이라는 투탑이 워낙 강력하니까, 벤치 활약이 이 정도로 대단할 거라곤 상상도 못 했거든. 근데 이번 경기 보니까 벤치 선수들 개개인의 기량도 엄청나고, 팀 전술적으로도 벤치 멤버 활용이 기가 막히게 잘 되더라. 그냥 투맨팀이라고 생각했는데, 팀 밸런스가 생각보다 더 좋았던 거 같음. 괜히 서부 상위권 팀이 아니라는 걸 다시 한 번 느꼈다 진짜.
레지 잭슨은 오늘 득점도 득점인데, 전체적인 경기 운영이나 리딩이 너무 안정적이었음. 가끔씩 듀란트랑 웨스트브룩이 너무 공을 오래 잡고 있을 때가 있는데, 그럴 때마다 잭슨이 치고 들어와서 템포 조절해주고 득점까지 해주는 게 진짜 인상 깊었음. 샌안이 주전들 체력 안배 좀 할 때 잭슨이 제대로 카운터 펀치를 날리더라. 득점력도 좋고 수비도 나쁘지 않아서 벤치에서 저 정도 활약이면 로터리픽 선수급이지 않나 싶음.
그리고 제레미 램 이 친구도 진짜 물건이더라. 오늘 득점도 꽤 많이 했고, 중요한 순간에 터져주는 슛들이 샌안 수비진을 완전 허물어트렸음. 특히 3점슛 성공률이 미쳤던데 ㄷㄷㄷ 썬더가 주전들이 쉬는 타이밍에 벤치에서 이런 득점원들이 튀어나와주니까 샌안 입장에서는 진짜 막을 방법이 없었을 듯. 공격에서도 수비에서도 활발하게 움직이는 게 너무 보기 좋았음.
반면 샌안은… 주전들 기량은 여전한데 벤치에서 힘을 못 써주는 게 좀 아쉽더라. 특히 썬더 벤치 멤버들이 워낙 날뛰니까, 샌안 벤치는 좀 존재감이 없었던 것 같음. 물론 샌안 주전들이 워낙 노련해서 후반에 따라붙는 힘이 있긴 한데, 매번 그렇게 힘들게 경기를 끌고 가려면 플레이오프 가서 체력적으로 문제가 생기지 않을까 싶음. 어제 경기 보면서 샌안 벤치 전력 보강이 시급한 거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었음.
솔직히 샌안이 이번 시리즈에서 썬더 벤치 공격을 어떻게 막을지 궁금함. 주전들로만 계속 막을 수는 없을 텐데 말이지. 썬더는 이 기세를 계속 이어나간다면 이번 플옵에서 사고 칠 수도 있을 것 같음. 듀란트-웨스트브룩이라는 투맨쇼에 벤치까지 이 정도면 뭐... 리그 최강급이라고 봐도 무방할 듯.
다른 형들은 오늘 경기 보면서 어땠음? 썬더 벤치 활약에 대해 어떻게 생각함? 샌안이 다음 경기에서 이 썬더 벤치를 어떻게 제어할 수 있을지 궁금하네 ㅋㅋㅋ 의견 좀 나눠보자.
솔직히 썬더는 듀란트랑 웨스트브룩이라는 투탑이 워낙 강력하니까, 벤치 활약이 이 정도로 대단할 거라곤 상상도 못 했거든. 근데 이번 경기 보니까 벤치 선수들 개개인의 기량도 엄청나고, 팀 전술적으로도 벤치 멤버 활용이 기가 막히게 잘 되더라. 그냥 투맨팀이라고 생각했는데, 팀 밸런스가 생각보다 더 좋았던 거 같음. 괜히 서부 상위권 팀이 아니라는 걸 다시 한 번 느꼈다 진짜.
레지 잭슨은 오늘 득점도 득점인데, 전체적인 경기 운영이나 리딩이 너무 안정적이었음. 가끔씩 듀란트랑 웨스트브룩이 너무 공을 오래 잡고 있을 때가 있는데, 그럴 때마다 잭슨이 치고 들어와서 템포 조절해주고 득점까지 해주는 게 진짜 인상 깊었음. 샌안이 주전들 체력 안배 좀 할 때 잭슨이 제대로 카운터 펀치를 날리더라. 득점력도 좋고 수비도 나쁘지 않아서 벤치에서 저 정도 활약이면 로터리픽 선수급이지 않나 싶음.
그리고 제레미 램 이 친구도 진짜 물건이더라. 오늘 득점도 꽤 많이 했고, 중요한 순간에 터져주는 슛들이 샌안 수비진을 완전 허물어트렸음. 특히 3점슛 성공률이 미쳤던데 ㄷㄷㄷ 썬더가 주전들이 쉬는 타이밍에 벤치에서 이런 득점원들이 튀어나와주니까 샌안 입장에서는 진짜 막을 방법이 없었을 듯. 공격에서도 수비에서도 활발하게 움직이는 게 너무 보기 좋았음.
반면 샌안은… 주전들 기량은 여전한데 벤치에서 힘을 못 써주는 게 좀 아쉽더라. 특히 썬더 벤치 멤버들이 워낙 날뛰니까, 샌안 벤치는 좀 존재감이 없었던 것 같음. 물론 샌안 주전들이 워낙 노련해서 후반에 따라붙는 힘이 있긴 한데, 매번 그렇게 힘들게 경기를 끌고 가려면 플레이오프 가서 체력적으로 문제가 생기지 않을까 싶음. 어제 경기 보면서 샌안 벤치 전력 보강이 시급한 거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었음.
솔직히 샌안이 이번 시리즈에서 썬더 벤치 공격을 어떻게 막을지 궁금함. 주전들로만 계속 막을 수는 없을 텐데 말이지. 썬더는 이 기세를 계속 이어나간다면 이번 플옵에서 사고 칠 수도 있을 것 같음. 듀란트-웨스트브룩이라는 투맨쇼에 벤치까지 이 정도면 뭐... 리그 최강급이라고 봐도 무방할 듯.
다른 형들은 오늘 경기 보면서 어땠음? 썬더 벤치 활약에 대해 어떻게 생각함? 샌안이 다음 경기에서 이 썬더 벤치를 어떻게 제어할 수 있을지 궁금하네 ㅋㅋㅋ 의견 좀 나눠보자.
-
[축구 이야기] 월드컵 유니폼, 정품을 입어야 경기력도 오른다니까요?2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스토크스 은퇴, 잉글랜드 국대 주장 자리 ㄹㅇ 누구 임? ㄷㄷ6시간 34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우리 선수들 옷이 왜 이래? 다들 정품 맞아요?7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ㄷㄷ... 26년 월드컵 참사 후 다음 감독 누가될지 예측 함?8시간 52분전
-
[축구 이야기] 파리도 이제 정품 엠블럼 박힌 유니폼 입고 우승 노리려나?9시간 10분전
-
[축구 이야기] 챔스팀 확정 소식에 벌써부터 짝퉁 굿즈 걱정되네요12시간 17분전
-
[축구 이야기] 카스트로프? 솔직히 A매치 유니폼은 정품 입고 오셨나 모르겠네요.16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겆-엘전 켈리 윌슨보다 쩌는 해리거 등판 실화임? ㄷㄷ19시간 5분전
-
[축구 이야기] 이런, 조별리그 탈락이라니. 팬이라면 진짜 경기장에서 응원해야죠.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이라도 하나 사서 입고 가는 게 진짜 팬의 자세 아닌가요? 짝퉁 입고 가는 건 좀...48분전
-
[축구 이야기] 첼시 팬이시면 최소한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정도는 입고 직관 가셔야죠. 첼시 로고가 박힌 짝퉁 굿즈는 경기장 분위기 흐리는 일입니다. 진짜 팬이라면 정품 굿즈로 응원해야죠.2시간 18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들 소식 들을 때마다 한숨만 나오네요.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사서 응원하는 팬들 생각하면 더 답답합니다. 제발 경기력이나 신경 썼으면 좋겠어요.3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이적료 이야기도 중요하지만, 저는 경기장에 정품 유니폼 입고 오는 팬들이 얼마나 될지부터 걱정되네요. 진짜 팬이라면 오피셜 스토어에서 공식 제품으로 응원해야죠. 레플리카는 팬심에 대한 예의가 아니라고 봅니다.3시간 5분전
-
[축구 이야기] 풋살장에서 레플리카 짝퉁 유니폼 입고 와서 EPL 감아차기 타령하는 사람들 보면 답답하다. 진짜 축구는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굿즈 사고 동네 풋살장에서 뛰는 거 아니냐? 굿즈 정품 하나 제대로 갖추지 않고 무슨.4시간 47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대표팀 유니폼도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만 취급해야지, 이런 식으로 들쭉날쭉 시스템 오류 나면 팬들이 뭘 믿고 응원하겠어? 제대로 된 걸 입어야 제대로 된 판단을 하지.4시간 30분전
-
[축구 이야기] 황희찬 선수 플레이는 언제나 최고죠. 근데 혹시 사진 속 유니폼이 오피셜 스토어 정품 맞나요? 진정한 팬이라면 선수에게도 부끄럽지 않게 정품 유니폼 정도는 갖춰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만.5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이적료고 뭐고 일단 엘리엇 앤더슨 유니폼부터 릴리즈되면 오피셜 스토어에서 바로 정품 사야겠네. 짭퉁 입고 릴스 찍는 건 좀 아니잖아? 진짜 팬이라면 그 정도는 해야지.6시간 34분전
댓글목록2
유펜투스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