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안 미네 잡고 PO 서부 결승 간 거 ㄹㅇ 대박 아님? 근데 디트 클블은 뭐냐 ㅋㅋㅋ
2026-05-17 04:24
13,40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샌안 미네 잡고 PO 서부 결승 간 거 ㄹㅇ 대박 아님? 근데 디트 클블은 뭐냐 ㅋㅋㅋ
형들 오늘 아침부터 NBA 플레이오프 결과 보고 잠 다 깼다 ㅋㅋㅋ 샌안이 미네 잡고 서부 결승 간 건 진짜 예상 못 한 건 아닌데, 그래도 너무 압도적으로 이긴 거 아니냐? 릴라드 진짜 미친놈인가 ㄷㄷ 혼자서 경기를 지배하는 수준이던데, OKC랑 서부 결승에서 붙으면 볼만할 듯. 작년에 OKC한테 졌던 거 생각하면 이번엔 칼 갈고 나올 것 같은데, 미리 팝콘 준비해야겠네. 근데 솔히 서부 결승은 샌안이 무난하게 올라가지 않겠냐? OKC는 아직 좀 어리잖아.
근데 동부 준결승 디트랑 클블 경기 결과는 진짜 충격이다. 6차전까지 가서 디트가 클블 잡고 3승 3패 타이 만든 거 실화임? 클블이 그렇게까지 무기력하게 질 줄이야... 르브론이 나이 먹긴 했나 보다 ㅠ 예전 같았으면 혼자서 경기를 캐리했을 텐데, 이번엔 좀 답답하더라. 디트도 잘했지만 클블이 너무 못했어. 그래도 7차전까지 간 거 보면 진짜 끝까지 물고 늘어지는 맛은 있네. 누가 이길지 예측도 안 간다 솔직히. 이번 PO는 진짜 역대급 명승부가 많이 나오는 듯.
근데 형들은 이번 NBA 신인 드래프트 개편 추진하는 거 어떻게 생각함? '최하위'보다 '중하위'가 1순위 뽑을 확률 높아지는 식으로 바꾼다는데, 이거 진짜 맞는 거냐? 팀들이 일부러 져서 1순위 노리는 걸 막으려는 의도는 알겠는데, 그럼 진짜 최하위 팀들은 뭐가 되냐고 ㅋㅋㅋㅋ 만년 하위팀들은 신인 드래프트에서도 희망 없어져서 영원히 바닥만 기는 건가? 솔직히 그냥 지금처럼 가는 게 맞는 것 같음. 괜히 복잡하게 바꿔서 논란만 만들지 말고.
난 솔직히 신인 드래프트 개편은 좀 반대하는 입장인데, 형들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네. 샌안이랑 OKC 서부 결승은 누가 이길 것 같고, 디트랑 클블 7차전은 누가 이길 것 같음? 댓글로 의견 좀 달아줘 봐 ㅋㅋㅋ 같이 토론 좀 해보자.
근데 동부 준결승 디트랑 클블 경기 결과는 진짜 충격이다. 6차전까지 가서 디트가 클블 잡고 3승 3패 타이 만든 거 실화임? 클블이 그렇게까지 무기력하게 질 줄이야... 르브론이 나이 먹긴 했나 보다 ㅠ 예전 같았으면 혼자서 경기를 캐리했을 텐데, 이번엔 좀 답답하더라. 디트도 잘했지만 클블이 너무 못했어. 그래도 7차전까지 간 거 보면 진짜 끝까지 물고 늘어지는 맛은 있네. 누가 이길지 예측도 안 간다 솔직히. 이번 PO는 진짜 역대급 명승부가 많이 나오는 듯.
근데 형들은 이번 NBA 신인 드래프트 개편 추진하는 거 어떻게 생각함? '최하위'보다 '중하위'가 1순위 뽑을 확률 높아지는 식으로 바꾼다는데, 이거 진짜 맞는 거냐? 팀들이 일부러 져서 1순위 노리는 걸 막으려는 의도는 알겠는데, 그럼 진짜 최하위 팀들은 뭐가 되냐고 ㅋㅋㅋㅋ 만년 하위팀들은 신인 드래프트에서도 희망 없어져서 영원히 바닥만 기는 건가? 솔직히 그냥 지금처럼 가는 게 맞는 것 같음. 괜히 복잡하게 바꿔서 논란만 만들지 말고.
난 솔직히 신인 드래프트 개편은 좀 반대하는 입장인데, 형들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네. 샌안이랑 OKC 서부 결승은 누가 이길 것 같고, 디트랑 클블 7차전은 누가 이길 것 같음? 댓글로 의견 좀 달아줘 봐 ㅋㅋㅋ 같이 토론 좀 해보자.
-
[자유게시판] 뱅가드 폼 미쳤다 ㄷㄷ 오늘 배그 지렸다 ㄹㅇ1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살라 월드컵 진출 썰 푼다 진짜 이건 ㄷㄷㄷ2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썰 풀 겸 최근 우리 팀들 성적 이야기 좀 해보자 ㅋㅋㅋㅋ4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타격 1위 ㄷㄷ 근데 샌프 진짜 강팀됨? ㅋㅋㅋㅋ5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이현중 섬머리그 가는 거, ㄹㅇ 기회임? 아님 솔직히 어렵다고 봄?14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슈퍼파이트 결국 무산 ㅠㅠ 대전료 300억 실화임?16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자 LG 미쳤냐 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레전드 ㄷㄷ19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강인 EPL 가면 손흥민보다 잘함?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 이거 놓쳤네 ㅠㅠ 살라 요즘 미친폼이던데 국대에서도 터뜨렸구나. 클롭 진짜 심장 떨어지는 줄 알았을 듯 ㅋㅋㅋ 덕분에 리버풀 경기 다음날은 살라 몸 상태 걱정으로 시작할듯.7분전
-
[자유게시판] 야 ㄹㅇ 김지우가 온다고? ㅋㅋㅋㅋ 엄준상 아쉽긴 했는데 그래도 김지우면 뭐 거의 국대급 아니냐. 두산 무조건 잡아야지 이거 다른 팀에서 채가면 ㄹㅇ 피눈물 흘린다.26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기대감이 문제가 아니라, 지금 전술 자체가 답이 없어 보이던데? 선수들 탓만 하기도 좀 그렇고 감독님 전술 좀 바꿀 때 되지 않았나 싶다. 새로 영입된 애들도 지금 자기 포지션에서 제대로 못 뛰는 거 같음.2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크으 이거 진짜 레전드 경기 맞음 ㄷㄷㄷ KBO 역사를 새로 썼는데 우승은 몰라도 일단 기세는 제대로 탄거 같음. 이 기세로 쭉 가면 진짜 올해는 다르지 않을까 싶음 ㅋㅋ3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게이치형 멘탈 공격 시작했네 ㄷㄷㄷ 토푸리아가 볼카 박살낼 때 진짜 충격이었는데, 게이치도 그걸 똑똑히 봤을테니 저런 심리전 거는 듯. 근데 게이치 실력 생각하면 빈말은 아닐 수도 있어.6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세레나가 돌아온다고? ㅋㅋㅋ 와 이번 윔블던 여자 단식 진짜 역대급 난리 나겠네. 다른 선수들 긴장 좀 타겠는데? 솔직히 누가 됐든 세레나랑 붙으면 경기력도 더 올라올 것 같음.7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너무 초반에 몰아치면 나중에 힘 빠지는 거 아니냐? ㅋㅋ 물론 지금은 좋긴 한데 KBO는 또 모르는 거니까. 그래도 요즘 LG 야구 보는 맛은 오지게 난다 인정!7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6연패는 너무하긴 함. 솔직히 초반에 좀 잘하나 싶더니 역시나 김치국물 마신 격이었네. 이젠 걍 맘 비우고 보는 게 정신 건강에 이로울 듯.9시간 27분전
댓글목록5
파산핑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