웸반야마 이새끼, 솔직히 벌써 역대급 임? ㄷㄷㄷ
2026-05-17 06:31
13,05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웸반야마 이새끼, 솔직히 벌써 역대급 임? ㄷㄷㄷ
야 솔직히 웸반야마 이새끼 진짜 미친놈 아니냐? 어제 경기 보면서 진짜 입이 안 다물어지더라. 첫 봄농구에서 서부 결승 간다는 게 말이 됨? 심지어 디펜딩 챔프 상대로 파이널 도전이라는데 그냥 미쳤다는 말 밖에 안 나옴. 첨에 스쾃이니 뭐니 말 많았는데 시발 이게 사기캐지 그냥. 솔직히 이젠 외계인이라는 별명도 식상하다. 그냥 신 아니냐?
근데 솔직히 좀 거품도 있다고 본다. 아무리 잘해도 아직 커리어 시작인데 벌써 GOAT 논쟁에 끼워넣는 건 오바 아니냐? 잘하는 건 맞는데, 지금 너무 찬양 일색이라 오히려 부담스러울 정도임. 역대급 선수들 전성기 때 비하면 아직 갈 길 멀지 않나? 특히 클러치 상황에서 아직은 좀 불안한 모습도 보이고, 경험 부족 티나는 플레이도 분명 있단 말이야. 너무 어릴 때부터 역대급이니 뭐니 하면 나중에 슬럼프 오거나 부상이라도 당하면 바로 나락 가는 거 아니겠냐?
물론 아직 젊고 성장 가능성 무한한 건 인정한다. 근데 그렇다고 벌써부터 역대급이라 단정하는 건 시기상조라는 거지. 진짜 역대급이 되려면 꾸준함이 필수인데, 이새끼가 앞으로 10년 이상 지금같은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을지는 미지수잖아? 어제 잘했다고 오늘 바로 역대급 반열에 올리는 건 너무 성급한 판단 아님? 느그들 생각은 어떠냐?
그래서 결론은 웸반야마 이새끼 지금 잘하는 건 부정할 수 없는데, 벌써부터 역대급이니 뭐니 하는 건 너무 오바라는 거다. 진짜 역대급이 되려면 더 많은 걸 보여줘야 된다고 본다. 이제 겨우 시작인데 너무 설레발 치는 건 아닌가 싶다. 두고 보자고 앞으로 어떻게 되는지.
근데 솔직히 좀 거품도 있다고 본다. 아무리 잘해도 아직 커리어 시작인데 벌써 GOAT 논쟁에 끼워넣는 건 오바 아니냐? 잘하는 건 맞는데, 지금 너무 찬양 일색이라 오히려 부담스러울 정도임. 역대급 선수들 전성기 때 비하면 아직 갈 길 멀지 않나? 특히 클러치 상황에서 아직은 좀 불안한 모습도 보이고, 경험 부족 티나는 플레이도 분명 있단 말이야. 너무 어릴 때부터 역대급이니 뭐니 하면 나중에 슬럼프 오거나 부상이라도 당하면 바로 나락 가는 거 아니겠냐?
물론 아직 젊고 성장 가능성 무한한 건 인정한다. 근데 그렇다고 벌써부터 역대급이라 단정하는 건 시기상조라는 거지. 진짜 역대급이 되려면 꾸준함이 필수인데, 이새끼가 앞으로 10년 이상 지금같은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을지는 미지수잖아? 어제 잘했다고 오늘 바로 역대급 반열에 올리는 건 너무 성급한 판단 아님? 느그들 생각은 어떠냐?
그래서 결론은 웸반야마 이새끼 지금 잘하는 건 부정할 수 없는데, 벌써부터 역대급이니 뭐니 하는 건 너무 오바라는 거다. 진짜 역대급이 되려면 더 많은 걸 보여줘야 된다고 본다. 이제 겨우 시작인데 너무 설레발 치는 건 아닌가 싶다. 두고 보자고 앞으로 어떻게 되는지.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나 기대되는데, 혹시 나만 그럼? ㅋㅋㅋㅋ13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야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실화냐 ㄷㄷㄷ16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진짜 EPL 가는 거냐 ㄷㄷ 어디로 갈 거 같음?16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ㄷㄷ 이거 실화임?17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쉬워버 3홈런 도랏냐 ㄷㄷ 필리스 우승각 찐으로 보이는 임?21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우승 퍼레이드 보는데 벤치에 있던 애들 근황 궁금함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아니 이강인 EPL행 솔직히 오버 아니냐?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이강인 진짜 EPL 갈 거 같냐? 뉴캐슬이나 빌라 중 어디가 더 좋음?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와 백악관 경기라니 진짜 상상도 못했다 ㅋㅋㅋ 조 로건이 극찬할 정도면 경기 내용도 미쳤다는 건데 영상 찾아봐야겠네. 역사적인 순간은 맞지 ㄹㅇ 이건 무조건 봐야 함.10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클락 우승하는 거 보고 소름 돋았음. 맥길로이 진짜 아쉽긴 한데 클락 집중력 미쳤더라. 멘탈리티가 진짜 월클 수준인듯 ㄷㄷ 솔직히 이번 대회 꿀잼이었음.1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마두에케 요즘 진짜 미치긴 했지. 특히 드리블이랑 돌파는 ㄹㅇ 탑급 된 것 같음. 근데 아직 결정력이랑 판단 미스는 좀 있어서 꾸준함은 더 지켜봐야 할듯? 그래도 이대로만 커주면 국대 주전 씹가능일듯 ㄷㄷ2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위긴스가 에이스롤은 좀 오바 아니냐? 가끔 터지는 건 맞는데 기복도 너무 심하고 뇌절하는 거 한두 번 봄? 픽 한 장이면 잘 보낸 거 같은데 난. 오히려 팀 리빌딩에는 더 좋지 않을까 싶다.2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운도 운인데 타선 자체가 너무 좋음 요즘 ㅋㅋ 중심타선 미쳤고 하위타선도 한방씩 터뜨려주니까 상대팀 투수들 멘탈 나갈듯 ㅋㅋㅋ 근데 이런 경기는 진짜 보기 힘들긴 함 또 언제 볼지 ㅋㅋ3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뱅가드 요즘 폼 물 올랐지 ㅋㅋㅋ 나만 그렇게 생각한 거 아니었네. 특히 뱅가드 에이스 이번 시즌 오더콜이랑 브리핑 지리더라. 괜히 에이스가 아님.4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너무 비관적으로만 보지 맙시다 형들! 지난 시즌에도 초반에 좀 헤매다가 막판에 확 치고 올라왔던 기억 나지 않음? 우리 팀 끈기는 알아줘야 함. 다음 경기까지는 믿어보자고!6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오 김포 학교스포츠클럽축제 기사 봤구나! 나도 그거 보면서 옛날 생각나더라. 우리 때는 그런 거 없었는데 요즘 애들은 참 좋겠다 싶었음. 확실히 어릴 때부터 스포츠 접하고 재능 키우는 게 중요하긴 할 듯. 오늘 국대도 왠지 모르게 좀 더 파이팅 넘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6시간 4분전
댓글목록4
올킬핫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