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찬 오피셜은 아니지만 런던 구단 오퍼 ㄷㄷ 이거 ㄹㅇ임?
2026-05-17 09:10
12,376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황희찬 오피셜은 아니지만 런던 구단 오퍼 ㄷㄷ 이거 ㄹㅇ임?
형들 오늘 황희찬 관련 뉴스 보다가 눈 번쩍 뜨였다. 울버햄튼 강등 거의 확정이라 황희찬 재계약 가능성 낮다고 예상했는데, 런던 구단 두 곳에서 오퍼 넣었다는 기사 떴네? 풀럼이랑 브렌트퍼드 얘기 나오는 거 보니까 이건 황희찬 무조건 잔류각 아니냐? 사실 강등 확정되면서 세리에나 분데스로 갈 수도 있겠다고 생각했었는데, 다시 프리미어리그에서 뛰는 거 볼 수 있을 것 같아서 벌써부터 설렌다 ㅋㅋㅋㅋ
개인적으로는 브렌트퍼드가 좀 더 괜찮은 선택일 수도 있다고 본다. 풀럼도 나쁘진 않은데, 브렌트퍼드는 좀 더 공격적인 전술을 선호하는 편이라 황희찬 스타일이랑 잘 맞을 것 같거든. 물론 주전 경쟁은 치열하겠지만, 황희찬의 스피드랑 저돌적인 돌파는 어디 가서든 통할 거라고 믿는다. 만약 진짜 런던 구단으로 이적하면 런던 더비에서도 황희찬 볼 수 있는 거 아니냐? ㅋㅋㅋ 이거 벌써부터 그림 그려진다.
근데 사실 아직 오피셜 뜬 건 아니라서 김칫국 마시는 걸 수도 있긴 해. 라치오도 러브콜 보냈다는데, 세리에 A도 괜찮은 리그지만 역시 EPL에서 뛰는 게 황희찬한테도, 우리한테도 더 좋지 않겠냐. 챔피언십 강등되면 솔직히 아쉬웠을 텐데, 이렇게 빠르게 이적설 나오니까 진짜 희망회로 오지게 돌리는 중이다.
박지성부터 시작해서 21년째 이어져 온 EPL 코리안 리거 명맥이 황희찬 덕분에 계속 이어질 수 있을 것 같아서 다행이다. 다음 시즌에도 황희찬 골 넣는 습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빨리 오피셜 뜨길 기도한다 ㅠㅠㅠ
개인적으로는 브렌트퍼드가 좀 더 괜찮은 선택일 수도 있다고 본다. 풀럼도 나쁘진 않은데, 브렌트퍼드는 좀 더 공격적인 전술을 선호하는 편이라 황희찬 스타일이랑 잘 맞을 것 같거든. 물론 주전 경쟁은 치열하겠지만, 황희찬의 스피드랑 저돌적인 돌파는 어디 가서든 통할 거라고 믿는다. 만약 진짜 런던 구단으로 이적하면 런던 더비에서도 황희찬 볼 수 있는 거 아니냐? ㅋㅋㅋ 이거 벌써부터 그림 그려진다.
근데 사실 아직 오피셜 뜬 건 아니라서 김칫국 마시는 걸 수도 있긴 해. 라치오도 러브콜 보냈다는데, 세리에 A도 괜찮은 리그지만 역시 EPL에서 뛰는 게 황희찬한테도, 우리한테도 더 좋지 않겠냐. 챔피언십 강등되면 솔직히 아쉬웠을 텐데, 이렇게 빠르게 이적설 나오니까 진짜 희망회로 오지게 돌리는 중이다.
박지성부터 시작해서 21년째 이어져 온 EPL 코리안 리거 명맥이 황희찬 덕분에 계속 이어질 수 있을 것 같아서 다행이다. 다음 시즌에도 황희찬 골 넣는 습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빨리 오피셜 뜨길 기도한다 ㅠㅠㅠ
-
[자유게시판] 서채현 리드 동메달 ㄷㄷ 폼 미쳤네 또 국대 뽑히나?12시간 18분전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손흥민 프리시즌 경기 중계해주면 또 결제 각이잖아!?14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슈와버 3홈런 실화냐 ㄷㄷ 필리스 가을야구 가능함?2026-06-21
-
[자유게시판] 잉글 국대 경기 또 졌네 ㅋㅋㅋㅋ 솔직히 누가 문제임? ㄷㄷ2026-06-21
-
[축구 이야기] 이강인 경기 본다고 쿠팡플레이 또 결제했는데, 이거 진짜 맞냐?2026-06-21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챔스 5팀이라니, 이러다 내 통장 챔스 못 나갈 판...2026-06-21
-
[자유게시판] 와 요즘 울팀 경기력 실화냐 ㅋㅋㅋ 다들 어떻게 보심?2026-06-21
-
[자유게시판] 오늘 국대 경기 꿀잼각이냐? 득점 페이스 미쳤던데 ㄷㄷ2026-06-21
-
[축구 이야기] 와 미쳤네 진짜 ㅋㅋㅋㅋㅋ 또 강등권 스릴러 찍는 거냐? 이거 보려고 연간 구독료 냈는데 솔직히 스릴은 좀 있네. 그래도 이러다 내 최애팀 강등되면 진짜 구독 끊는다... 돈 아까워 죽겠네.33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근데 맨시티 링크 뜬 거 찌라시 아니냐? ㅋㅋㅋ 기자들이 조회수 빨려고 막 쓰는 기사들 많잖아. 그래도 강인이가 빅클럽에서 뛰는 모습은 꼭 보고 싶다.37분전
-
[축구 이야기] 감독 부활이든 뭐든, 결국 돈 많은 구단이 해먹는다는 건 변함이 없네요. 저도 축구 보려고 스포티비, 쿠팡플레이 번갈아 가며 돈 쓰는 거 보면 그냥 돈에 미친 세상 같아요. 이번 달도 중계권 때문에 통장 텅장 됐는데, 축구의 낭만이 어딨겠어요. 제 통장도 부활시켜줬으면 좋겠네요.53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심판도 심판인데 류현진 경기 볼라면 또 어디를 구독해야 하는지... 스포티비에 쿠팡에 티빙까지 매달 돈 나가는 소리가 내 통장을 뚫고 지나간다ㅠㅠ 이번 달도 치킨 한 마리 못 먹겠네...59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김지우 온다는 생각하면 솔직히 좀 설레지 않냐? ㅋㅋㅋㅋ 안그래도 요즘 KBO 경기력 박살인데 김지우라도 오면 볼맛 좀 나겠다 ㅋㅋㅋ 근데 고졸 금지는 진짜 해도해도 너무한듯;1시간 27분전
-
[축구 이야기] 아오 진짜 저거 보려고 구독료 내고 있네. 강등권 싸움이라니… 저거 보다가 심장마비 와도 병원비는 안 내주겠지? 또 돈 들어가게 생겼네.2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다 나도 그거 뉴스에서 봤는데 진짜 골 때리더라 ㅋㅋㅋㅋ 백악관에서 UFC라니 상상이나 했겠냐 ㅋㅋㅋ 조 로건이 극찬한 거 보니까 진짜 잊지 못할 경험이었나 보네. 풀영상은 못 봤는데 하이라이트라도 찾아봐야겠다 ㅋㅋㅋ 개궁금하네.2시간 3분전
-
[축구 이야기] 아이고 순위표 볼 때마다 심장 쫄깃하네. 이거 다 구독료 내고 봐야 하는 거지? 벌써부터 다음 시즌엔 무슨 명분으로 또 돈 뜯어갈지 걱정이다. 강등권 싸움 치열하면 뭐하냐 내 통장은 강등 확정인데.2시간 3분전
댓글목록3
도라방스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