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두호 지린다ㄷㄷ 근데 솔직히 이번 상대가 역대급은 아니었잖아? ㅋㅋ
2026-05-17 18:20
11,681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최두호 지린다ㄷㄷ 근데 솔직히 이번 상대가 역대급은 아니었잖아? ㅋㅋ
형들 오늘 최두호 경기 ㄹㅇ 개지렸지? 2라운드 TKO승이라니… 와 솔직히 보면서 와 소리가 절로 나오더라. 10년 만에 UFC 3연승이라는데, 이거 진짜 역대급 아니냐? 근데 말야, 내가 살짝 삐딱하게 보고 있는 건가? 뭔가 찝찝한 구석이 없지 않아 있어서 형들 생각 좀 물어보려고 글 썼어.
물론 최두호 선수가 보여준 투지, 정신력, 그리고 경기 운영 능력은 진짜 박수받아 마땅하다고 생각해. 초반에 살짝 밀리는 듯하다가 2라운드에서 터뜨리는 거 보고 역시 '코리안 슈퍼보이'는 다르다 싶었어. 특히 상대가 꽤 강하다고 알려진 선수였는데, 그 압박을 이겨내고 역전승을 거뒀다는 점에서 정말 대단하다고 느껴. UFC에서 3연승 한다는 게 어디 쉬운 일이야? 심지어 10년 만에 기록하는 거면 말 다 했지.
근데 솔직히 말해서, 이번 상대가 최두호 선수의 '진정한' 실력을 측정할 수 있는 역대급 강자는 아니었다고 보거든. 물론 UFC 선수들 다 강하지만, 뭔가 '넘사벽'이라고 할 만한 포스는 아니었잖아? 이전 경기들에서 최두호 선수가 보여줬던 퍼포먼스나, 그가 맞붙었던 강자들을 생각하면, 이번 경기는 분명 잘하긴 했지만 '와 진짜 얘는 이제 챔피언급이네!'라고 단정하기에는 뭔가 부족한 느낌이랄까. 이건 그냥 내 개인적인 느낌일 수도 있는데, 다들 그렇게 생각 안 해?
최두호 선수가 한창 잘 나갈 때만 해도 페더급 컨텐더 라인에 이름이 오르내릴 정도였잖아. 그 강한 타격과 카로운 움직임은 진짜 다른 선수들이랑 차원이 달랐지. 근데 부상도 있었고, 공백기도 길어지면서 예전만큼의 퍼포먼스를 꾸준히 보여주지 못해서 아쉬웠던 것도 사실이야. 이번 경기가 그 공백기를 완전히 날려버린 대승이라는 건 인정하지만, 과연 이 기세를 몰아서 더 강한 상대들을 뚫고 올라갈 수 있을지가 더 중요하다고 봐.
어제 로우지 경기 보면서도 느꼈는데, 전 챔피언이라도 오랜 공백기나 부상 이후 복귀하면 예전만큼의 기량을 보여주기 힘들잖아. 로우지야 은퇴 시사했지만, 최두호 선수는 앞으로가 더 중요하다고. 이번 승리가 물론 엄청난 의미가 있지만, 이걸 발판 삼아서 진짜 한 단계 더 올라서려면 앞으로 만날 상대들은 훨씬 더 강력할 거거든. 그런 강자들을 상대로도 지금과 같은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그게 관건이라고 봐.
솔직히 이번 경기 전에 내가 생각했던 최두호 선수의 위치는 약간 불안정했어. 잘할 때는 진짜 잘하는데, 뭔가 꾸준함이 부족한 낌이랄까. 근데 어제 경기를 보고 나니까 그 불안감이 많이 사라지긴 했어. 여전히 날카로운 타격과 회복 탄력성은 살아있다는 걸 보여줬으니까.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정한 시험대'는 이제부터 시작될 거라고 생각하는 건 나뿐일까?
형들은 이번 최두호 선수 경기 어떻게 봤어? 진짜 이 정도면 이제 타이틀 도전까지 바라볼 수 있는 수준이라고 생각해? 아니면 아직은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생각해? 솔직한 의견들 좀 듣고 싶다. 뭔가 내가 너무 비판적으로 보는 건가 싶기도 하고, 아니면 나랑 비슷한 생각하는 형들도 있을 것 같아서 궁금하네.
물론 최두호 선수가 보여준 투지, 정신력, 그리고 경기 운영 능력은 진짜 박수받아 마땅하다고 생각해. 초반에 살짝 밀리는 듯하다가 2라운드에서 터뜨리는 거 보고 역시 '코리안 슈퍼보이'는 다르다 싶었어. 특히 상대가 꽤 강하다고 알려진 선수였는데, 그 압박을 이겨내고 역전승을 거뒀다는 점에서 정말 대단하다고 느껴. UFC에서 3연승 한다는 게 어디 쉬운 일이야? 심지어 10년 만에 기록하는 거면 말 다 했지.
근데 솔직히 말해서, 이번 상대가 최두호 선수의 '진정한' 실력을 측정할 수 있는 역대급 강자는 아니었다고 보거든. 물론 UFC 선수들 다 강하지만, 뭔가 '넘사벽'이라고 할 만한 포스는 아니었잖아? 이전 경기들에서 최두호 선수가 보여줬던 퍼포먼스나, 그가 맞붙었던 강자들을 생각하면, 이번 경기는 분명 잘하긴 했지만 '와 진짜 얘는 이제 챔피언급이네!'라고 단정하기에는 뭔가 부족한 느낌이랄까. 이건 그냥 내 개인적인 느낌일 수도 있는데, 다들 그렇게 생각 안 해?
최두호 선수가 한창 잘 나갈 때만 해도 페더급 컨텐더 라인에 이름이 오르내릴 정도였잖아. 그 강한 타격과 카로운 움직임은 진짜 다른 선수들이랑 차원이 달랐지. 근데 부상도 있었고, 공백기도 길어지면서 예전만큼의 퍼포먼스를 꾸준히 보여주지 못해서 아쉬웠던 것도 사실이야. 이번 경기가 그 공백기를 완전히 날려버린 대승이라는 건 인정하지만, 과연 이 기세를 몰아서 더 강한 상대들을 뚫고 올라갈 수 있을지가 더 중요하다고 봐.
어제 로우지 경기 보면서도 느꼈는데, 전 챔피언이라도 오랜 공백기나 부상 이후 복귀하면 예전만큼의 기량을 보여주기 힘들잖아. 로우지야 은퇴 시사했지만, 최두호 선수는 앞으로가 더 중요하다고. 이번 승리가 물론 엄청난 의미가 있지만, 이걸 발판 삼아서 진짜 한 단계 더 올라서려면 앞으로 만날 상대들은 훨씬 더 강력할 거거든. 그런 강자들을 상대로도 지금과 같은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그게 관건이라고 봐.
솔직히 이번 경기 전에 내가 생각했던 최두호 선수의 위치는 약간 불안정했어. 잘할 때는 진짜 잘하는데, 뭔가 꾸준함이 부족한 낌이랄까. 근데 어제 경기를 보고 나니까 그 불안감이 많이 사라지긴 했어. 여전히 날카로운 타격과 회복 탄력성은 살아있다는 걸 보여줬으니까.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정한 시험대'는 이제부터 시작될 거라고 생각하는 건 나뿐일까?
형들은 이번 최두호 선수 경기 어떻게 봤어? 진짜 이 정도면 이제 타이틀 도전까지 바라볼 수 있는 수준이라고 생각해? 아니면 아직은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생각해? 솔직한 의견들 좀 듣고 싶다. 뭔가 내가 너무 비판적으로 보는 건가 싶기도 하고, 아니면 나랑 비슷한 생각하는 형들도 있을 것 같아서 궁금하네.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메시형 아직도 미쳤냐? 하이라이트 지렸다 진짜 ㄷㄷ7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오늘 축구 보는데.. 이강인 진짜 미친 재능 아님? ㄷㄷ10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롤드컵 결승전 ㄷㄷ 이변 아닌 이변 아니었냐? ㅋㅋㅋ17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ㄹㅇ 실화냐? 타운스 양키스 드립은 또 뭔데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이강인 빅클럽 이적설 ㄷㄷㄹㅇ팩트임?2026-06-21
-
[자유게시판] 윈덤 클락 쟤 진짜 월클임? 아니면 운빨인거임? ㅋㅋㅋ 솔직히 인정 못함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음바페 월드컵 득점 페이스 ㄹㅇ 미친 거 아니냐?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오늘 SSG 경기 우천 취소 각인가 ㄷㄷ 비 예보 실화냐?2026-06-21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만 그런 줄 알았네 ㅋㅋㅋㅋㅋ 나도 어제부터 오늘 경기만 기다렸음. 한화랑 롯데 경기 진짜 기대되긴 한다. 류현진 복귀 효과 제대로 보는 듯.2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하퍼가 데뷔 첫 사이클링 히트인 건 좀 의외다 ㅋㅋㅋ 그동안 워낙 잘해서 이미 했을 줄 알았는데. 역시 야구는 알다가도 모르겠어. 그래도 오늘 미친 퍼포먼스는 인정 또 인정임.3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야니스 가는거 솔직히 킹정이지 벅스에서 더 뭘 해주겠냐. 근데 번드루소바는 진짜 아쉽다 ㅠㅠ 그 재능으로 징계라니... 부상도 아니고 진짜 역대급 재능 낭비 맞음.10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마두에케 ㄹㅇ 폼 미쳤지! 어제 경기 보고 소름 돋았다니까. 유스 출신이라 더 애착 가긴 하는데, 얘가 이렇게 터질 줄은 몰랐음. 유로까지는 솔직히 좀 어렵지 않을까 싶다가도, 지금 폼이면 후보로는 가능할 것도 같고 ㅋㅋㅋ11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어제 클락 우승하는 거 보고 진짜 놀랐음. 마지막 18번홀에서 파 세이브 하는 거 보는데 손에 땀을 쥐었다 ㄷㄷ 다들 셰플러나 람 얘기만 했는데 클락이 다 뒤집어버리네 역시 스포츠는 각본 없는 드라마임12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맨시티 옴? ㄷㄷ 작년에 아틀레티코 왔을 때도 존잼이었는데 맨시티는 차원이 다르지 ㅋㅋㅋ 홀란드랑 덕배 직접 볼 수 있는거냐 미쳤다 진짜 티켓팅 개빡세겠네 ㅠㅠ12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야 로드FC 회장 발언은 좀 오버 아니냐 ㅋㅋㅋ 미국이랑 우리는 상황이 다르잖아. 백악관 UFC는 그냥 미국이니까 가능한 퍼포먼스 같은데, 청와대에서 격투기라니 좀 망측할 거 같음. 그냥 스포츠는 스포로 즐기자 형들.13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야 나도 보면서 좀 쎄하긴 했음 ㅋㅋㅋ 막판에 갤러리들 너무 심하더라 진짜. 클락 멘탈은 인정하는데 그래도 뭔가 개운치 않은 우승이었다고 봄. 다음 메이저 때 또 이러면 진짜 실력 의심할 듯.14시간 28분전
댓글목록5
물떡콩떡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