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FA컵 우승! EPL 역전 우승 진짜 가능함? ㄷㄷ
2026-05-17 19:11
11,464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맨시티 FA컵 우승! EPL 역전 우승 진짜 가능함? ㄷㄷ
형들 오늘 다들 맨시티 FA컵 우승 소식 들었음? 첼시 꺾고 통산 8번째라는데 진짜 대단하긴 하네. 근데 난 이것보다 EPL 역전 우승이 진짜 가능할까 싶어서 갑자기 궁금해짐.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한번 떠들어보자고 ㅋㅋㅋ
솔직히 이번 시즌 맨시티 초반에 좀 불안불안했잖아. 아스날이 치고 나가고, 리버풀도 폼 좋았고. 그래서 다들 맨시티 시대 끝났다, 과르디올라 이제 전술 한계다 이런 말도 많이 나왔었음. 근데 FA컵 우승하는 거 보니까 역시 큰 경기에 강한 팀은 다르구나 싶더라. 첼시가 최근에 폼 좋았다고 해도 맨시티랑은 클래스 차이가 확실히 느껴지더라고.
특히 홀란드 이 친구는 진짜 미쳤음. 골 넣는 기계라고 해야 하나. FA컵 결승에서도 존재감 확실했잖아. 얘 영입한 게 진짜 신의 한 수 같음. 덕분에 맨시티 공격이 더 다채로워진 느낌? 예전에는 덕배 원맨쇼 느낌도 있었는데, 지금은 여러 선수가 골 넣을 수 있는 구조가 돼버린 것 같음. 그래서 아무리 수비가 막아도 한계가 있는 것 같더라.
근데 또 변수가 아예 없는 건 아니잖아. 아스날이랑 리버풀도 여전히 우승 경쟁 중이고. 특히 아스날은 이번 시즌 진짜 잘했지. 초반에 치고 나간 게 그냥 운이 아니라는 걸 보여줬으니까. 리버풀은 요즘 좀 주춤하는 것 같긴 한데, 클롭 감독이 마지막 시즌이라 유종의 미를 거두고 싶어 할 거고. 그래서 마지막까지 어떻게 될지 예측하기 진짜 어렵다.
그리고 요즘 한국 축구 소식도 심치 않던데. 뉴캐슬에 박승수 선수 1군 훈련 합류했다는 기사 봤음? ㄹㅇ 대박 아님? 박지성부터 이어져 온 EPL 코리안 리거 명맥이 계속 이어진다는 게 너무 자랑스러움. 황희찬 선수도 챔피언십 강등 확정돼서 풀럼이나 브렌트퍼드 같은 팀에서 관심 많다는데, 어디든 가서 EPL에서 계속 뛰어줬으면 좋겠음 ㅠㅠ
맨시티가 FA컵 우승으로 기세를 타서 EPL 역전 우승까지 해낼지, 아니면 아스날이나 리버풀이 막판 스퍼트해서 뒤집을지 진짜 궁금하다. 남은 경기들 진짜 한 경기 한 경기가 결승전 같을 듯.
여러분들은 맨시티가 과연 EPL 역전 우승까지 해낼 거라고 봄? 아니면 다른 팀이 우승할 것 같음? 그리고 박승수 선수 데뷔전 언제쯤 볼 수 있을까? 다들 자유롭게 의견 남겨줘라 ㅋㅋㅋ
솔직히 이번 시즌 맨시티 초반에 좀 불안불안했잖아. 아스날이 치고 나가고, 리버풀도 폼 좋았고. 그래서 다들 맨시티 시대 끝났다, 과르디올라 이제 전술 한계다 이런 말도 많이 나왔었음. 근데 FA컵 우승하는 거 보니까 역시 큰 경기에 강한 팀은 다르구나 싶더라. 첼시가 최근에 폼 좋았다고 해도 맨시티랑은 클래스 차이가 확실히 느껴지더라고.
특히 홀란드 이 친구는 진짜 미쳤음. 골 넣는 기계라고 해야 하나. FA컵 결승에서도 존재감 확실했잖아. 얘 영입한 게 진짜 신의 한 수 같음. 덕분에 맨시티 공격이 더 다채로워진 느낌? 예전에는 덕배 원맨쇼 느낌도 있었는데, 지금은 여러 선수가 골 넣을 수 있는 구조가 돼버린 것 같음. 그래서 아무리 수비가 막아도 한계가 있는 것 같더라.
근데 또 변수가 아예 없는 건 아니잖아. 아스날이랑 리버풀도 여전히 우승 경쟁 중이고. 특히 아스날은 이번 시즌 진짜 잘했지. 초반에 치고 나간 게 그냥 운이 아니라는 걸 보여줬으니까. 리버풀은 요즘 좀 주춤하는 것 같긴 한데, 클롭 감독이 마지막 시즌이라 유종의 미를 거두고 싶어 할 거고. 그래서 마지막까지 어떻게 될지 예측하기 진짜 어렵다.
그리고 요즘 한국 축구 소식도 심치 않던데. 뉴캐슬에 박승수 선수 1군 훈련 합류했다는 기사 봤음? ㄹㅇ 대박 아님? 박지성부터 이어져 온 EPL 코리안 리거 명맥이 계속 이어진다는 게 너무 자랑스러움. 황희찬 선수도 챔피언십 강등 확정돼서 풀럼이나 브렌트퍼드 같은 팀에서 관심 많다는데, 어디든 가서 EPL에서 계속 뛰어줬으면 좋겠음 ㅠㅠ
맨시티가 FA컵 우승으로 기세를 타서 EPL 역전 우승까지 해낼지, 아니면 아스날이나 리버풀이 막판 스퍼트해서 뒤집을지 진짜 궁금하다. 남은 경기들 진짜 한 경기 한 경기가 결승전 같을 듯.
여러분들은 맨시티가 과연 EPL 역전 우승까지 해낼 거라고 봄? 아니면 다른 팀이 우승할 것 같음? 그리고 박승수 선수 데뷔전 언제쯤 볼 수 있을까? 다들 자유롭게 의견 남겨줘라 ㅋㅋㅋ
-
[자유게시판] 오타니 솔직히 너무 고평가 아니냐? ㄹㅇ 국뽕 거품임? ㅋㅋ2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허리 꺾이고도 저걸 잡네 ㄷㄷ 미쳤다 미쳤어;;;7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53년만에 실화냐? 이거 ㄹㅇ 찐이냐? ㅋㅋㅋ8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페이커 젠슨 황 찬사 ㄷㄷ e스포츠 위상 ㄹㅇ 달라진 거 아님?9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엠엘비 고졸 드랲 금지 실화임? ㄷㄷ 김지우 KBO행은 개이득인데 말이지 ㅋㅋ12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윈덤클락 진짜 미친거 아니냐 ㅋㅋㅋ U.S. 오픈 우승 실화임?14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마두에케 요새 폼 미쳤던데 진짜 포텐 터진거임? ㄷㄷ14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ㄷㄷ 지리네 진짜;15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그게 야구지 그럼 게임이냐 ㅋㅋㅋ 타자들이 잘 치면 홈런 나오는 거고 투수가 못 던지면 맞는 건데 뭐가 문제임? 오히려 KBO 수준이 높아진 거지 ㅋㅋㅋ 투수들 분발해야 함 ㅇㅇ 그리고 현타는 무슨 현타임 그냥 즐기면 되는 거지 ㅋㅋㅋ1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야 닉스가 우승한 건 대박이긴 한데, 솔직히 이번 시즌 경기력 보면 우승할만했음. 특히 플레이오프 때 집중력이 미쳤더라. 우리 팀도 닉스처럼 좀만 더 악바리처럼 했으면 좋겠다 진짜.2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ㅋㅋㅋㅋㅋ 저번 월드컵 결승 해트트릭했을 때부터 뭔가 심상치 않다 싶더니 이번 월드컵도 그냥 압도적이더라. 메시랑 클로제 기록까지 언급되는 거 보고 소름 돋았음 ㄷㄷ 아직 어리니까 득점왕도 몇 번 더 먹을 거 같음.4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미친 타선 계속 이어갈 수 있을까? ㄴㄴ 그건 좀 힘들 듯. 어제는 진짜 야구의 신이 강림한 날이었다고 봐야지. 그래도 1회 4홈런은 두고두고 회자될 레전드 경기인 건 인정.8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또 생각해보면 야니스도 우승 반지에 대한 갈망이 클 거 아니야? 밀워키에서 더 이상 가능성이 안 인다면 강팀으로 갈 수도 있다고 봄. 르브론도 마이애미 갔을 때 다들 충격이었잖아 그때 생각나네.9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난 폰드로우소바가 멘탈이 약해서 그런 것 같음. 잘 나갈 때는 엄청 잘하는데, 조금만 흔들려도 와르르 무너지는 게 보임. 멘탈 코칭 좀 받으면 다시 올라올 수도 있지 않을까?10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야니스는 가는게 맞지 이정도면 의리에 살았지. 근데 번드루소바는 진짜 안타깝다. 징계만 아니었으면 테니스 판도 다 뒤집었을텐데... 나 어릴 때도 이런 식으로 사라진 선수들 많았음.10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아 ㅋㅋ 마두에케 얘기 또 나오네. 물론 요즘 잘하는 건 맞는데, 터졌다고 하기엔 아직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봄. 지난 시즌에도 반짝하다가 폼 죽은 적 있어서 ㅋㅋㅋ 첼시팬 입장에선 행복회로 돌리다가 실망한 적이 한두 번이 아니라 이번엔 좀 조심스러움 ㅋㅋㅋ 유로는 아직 무리임 걍!11시간 14분전
댓글목록2
투탕카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