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 알론소 ㄷㄷ 이거 ㄹㅇ 찐임? 맨시티는 FA컵 먹고 우승각 섰네 ㅋㅋㅋㅋ
2026-05-17 21:04
11,525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첼시 알론소 ㄷㄷ 이거 ㄹㅇ 찐임? 맨시티는 FA컵 먹고 우승각 섰네 ㅋㅋㅋㅋ
형들 오늘 아침부터 뉴스 보다가 깜짝 놀랐네. 첼시가 알론소 감독 선임했다는 기사 봤음? 와 진짜 이거면 첼시 다음 시즌 ㄹㅇ 기대해도 되는 거 아니냐. 한때 레알 사령탑이었던 양반이 첼시로 온다고? 물론 아직 오피셜은 아니지만, 기사 톤 보니까 거의 확정 분위기던데 첼시 팬들은 지금 난리 났을 듯 ㅋㅋㅋ 솔직히 포터는 좀 아쉬웠잖아... 알론소 오면 중원 장악력부터 전술 변까지 확 달라질 것 같은데, 첼시 다음 시즌 EPL 판도 뒤흔들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든다. 벌써부터 기대되네.
근데 그런 와중에 맨시티는 FA컵 먹고 첼시 꺾었다는 뉴스까지... 얘네는 진짜 뭐냐. FA컵 우승으로 기세 제대로 올렸으니 이제 EPL 역전 우승 노리는 건 시간 문제인가 싶기도 하고. ㄷㄷ 이번 시즌 맨시티는 진짜 괴물이 따로 없어. 첼시가 알론소 선임으로 새 바람 불어넣으려고 해도 당분간은 맨시티의 아성은 건드리기 힘들지 않을까 싶다. 펩 감독은 진짜 역대급인 듯. 이번 주말 경기들 보면서 느낀 건데, 결국 우승은 맨시티 아니면 아스날 둘 중 하나가 먹겠지?
그리고 우리 국뽕 코리안 리거 소식도 빼놓을 수 없지 않겠음? 뉴캐슬 박승수 선수 1군 훈련 합류했다는 거 보니까 가슴이 웅장해진다. ㄷㄷ 박지성 형님부터 이어져온 EPL 코리안 리거 명맥이 계속 이어지는구나 싶어서 너무 뿌듯함. 황희찬 선수도 챔피언십 강등 확정된 팀에서 풀럼이나 브렌트퍼드 같은 팀에서 관심 다는 뉴스도 있던데, 제발 이적 성공해서 다음 시즌에도 EPL에서 봤으면 좋겠다. 우리 선수들 잘하는 거 보면 ㄹㅇ 국뽕 찬다 ㅠ
암튼 형들 이번 주말도 경기 보느라 잠 못 잔 사람 많을 텐데, 다음 시즌까지 이런 빅뉴스들이 계속 터지니까 잠 다 잤네 ㅋㅋㅋㅋ 진짜 EPL은 한시도 조용할 날이 없네. 다들 오늘 저녁에도 스포츠 뉴스 보면서 같이 예측 분석이나 좀 해보자.
근데 그런 와중에 맨시티는 FA컵 먹고 첼시 꺾었다는 뉴스까지... 얘네는 진짜 뭐냐. FA컵 우승으로 기세 제대로 올렸으니 이제 EPL 역전 우승 노리는 건 시간 문제인가 싶기도 하고. ㄷㄷ 이번 시즌 맨시티는 진짜 괴물이 따로 없어. 첼시가 알론소 선임으로 새 바람 불어넣으려고 해도 당분간은 맨시티의 아성은 건드리기 힘들지 않을까 싶다. 펩 감독은 진짜 역대급인 듯. 이번 주말 경기들 보면서 느낀 건데, 결국 우승은 맨시티 아니면 아스날 둘 중 하나가 먹겠지?
그리고 우리 국뽕 코리안 리거 소식도 빼놓을 수 없지 않겠음? 뉴캐슬 박승수 선수 1군 훈련 합류했다는 거 보니까 가슴이 웅장해진다. ㄷㄷ 박지성 형님부터 이어져온 EPL 코리안 리거 명맥이 계속 이어지는구나 싶어서 너무 뿌듯함. 황희찬 선수도 챔피언십 강등 확정된 팀에서 풀럼이나 브렌트퍼드 같은 팀에서 관심 다는 뉴스도 있던데, 제발 이적 성공해서 다음 시즌에도 EPL에서 봤으면 좋겠다. 우리 선수들 잘하는 거 보면 ㄹㅇ 국뽕 찬다 ㅠ
암튼 형들 이번 주말도 경기 보느라 잠 못 잔 사람 많을 텐데, 다음 시즌까지 이런 빅뉴스들이 계속 터지니까 잠 다 잤네 ㅋㅋㅋㅋ 진짜 EPL은 한시도 조용할 날이 없네. 다들 오늘 저녁에도 스포츠 뉴스 보면서 같이 예측 분석이나 좀 해보자.
-
[자유게시판] 얜 진짜 역대급 재능인데 이대로 은퇴함? ㄷㄷ 너무 아깝지 않냐?12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라리가 복귀 각 재는 거 ㄹㅇ임? 아틀레티코 가면 대박이겠는데 ㄷㄷ12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나 기대되는데, 혹시 나만 그럼?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실화냐 ㄷ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이강인 진짜 EPL 가는 거냐 ㄷㄷ 어디로 갈 거 같음?2026-06-22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ㄷㄷ 이거 실화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쉬워버 3홈런 도랏냐 ㄷㄷ 필리스 우승각 찐으로 보이는 임?2026-06-22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우승 퍼레이드 보는데 벤치에 있던 애들 근황 궁금함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멕시코에 LG 팬이 있을 수는 있는데 임찬규 선수를 딱 알아보는 건 진짜 신기하긴 함 ㅋㅋㅋㅋ 해외에서 국대 선수도 아니고 럽 선수 팬 만나는 거 진짜 쉽지 않은데 ㄷㄷ3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착잡한 심정이래서 뭔가 했네. 원래 응원하는 팀은 시즌 내내 롤러코스터 타는 게 국룰 아니겠음? 너무 낙담하지 말고 담주엔 또 이기겠지 하는 마음으로 보면 됨. 어차피 우승 아니면 2등인데 뭐.3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글쓴이 최소 야잘알 인정. 근데 난 솔직히 한화는 좀 불안불안하더라. 롯데 타선 요즘 불 붙어서 언제 터질지 몰라. 오늘 이승엽 감독님 지략 싸움 기대됨 ㄷㄷ4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맞아 슈워버 3홈런이랑 하퍼 사이클링 히트 동시에 나온 경기라니 역대급 맞지. 나 그 경기 관갔었는데 진짜 평생 못 잊을듯. 필리스팬들 환호성 아직도 귓가에 맴돈다 ㅋㅋㅋ5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의미를 떠나서 그냥 재밌잖아! ㅋㅋㅋ 할로웨이가 맥그리 잡는 그림 나오면 페더급 완전 뒤집어지는 거고, 만약 맥그리거가 이기면 다시 라이트급 도전 가능성도 생기는 거 아니냐? 뭘 따져 그냥 보면 됨.8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헐 나 아직 못 봤는데 어디서 볼 수 있냐? ㄷㄷㄷ 그렇게 대단한 수비면 무조건 봐야지. 근데 허리 꺾였다고? 부상은 아니겠지? 순간 균형 잡는 것도 선수들이라 가능한 건가 진짜 궁금하네.8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내려올 때 되긴 했는데, 메시는 그냥 차원이 다른 거 같음. 그냥 클래스는 영원하다는 말이 괜히 있는 게 아니라니까. 근데 난 오히려 수비수들 농락하는 드리블이 더 지리더라. 진짜 예술이었음.9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페이커는 진짜 그냥 선수가 아니라 하나의 아이콘이 된 것 같음. 젠슨황이 언급한 거 보니까 이젠 전통 스포츠 스타들 못지않은 셀럽인 거 인정해야 한다. 근데 기존 스포츠에 영향 준다는 건 좀 오바 아니냐? 그래도 축구 농구가 훨씬 크지 아직은.10시간 54분전
댓글목록3
도라방스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