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다 로우지 근황 떴는데 ㄹㅇ 넷플릭스 유입 각 아니냐 ㅋㅋ
2026-05-18 00:30
12,901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론다 로우지 근황 떴는데 ㄹㅇ 넷플릭스 유입 각 아니냐 ㅋㅋ
형들 오늘 아침부터 폰 보다가 깜짝 놀랐네. 론다 로우지 UFC 복귀했단 기사 뜬 거 봤음? 사실 복귀라기보단 넷플릭스 이벤트성 경기였던 거 같은데, 17초 컷 암바승이라니 ㄷㄷㄷ 진짜 클래스는 영원하다는 말이 딱 맞네. 솔직히 복귀전이라기엔 너무 압도적이라 좀 놀랐어. 예전 경기들 생각하면 진짜 넘사벽이었는데, 은퇴하고 한참 쉬다가 나와서 저 정도면 진짜 대단한 거 아니냐. 경기 보면서 육성으로 와 소리 나옴 ㅋㅋ
기사 보니까 넷플릭스가 UFC 위협한다 어쩌고 하던데, 솔직히 아직은 모르겠다. 그래도 넷플릭스에서 UFC 선수들 데리고 이벤트성 경기 계속한다면 볼 거리는 더 많아지는 거니까 나쁘지 않을 거 같음. 이번 론다 로우지 경기도 그렇고, 맥그리거도 5년 만에 UFC 복귀한다고 하던데 7월 할로웨이랑 재대결이라니 ㅋㅋㅋ 이건 진짜 존버 각이다. 론다 로우지는 은퇴 시사했다는데 아쉽긴 하네. 아이 낳을 거라고 하는 거 보면 행복하게 살려는 거겠지. 그래도 한 번씩 이렇게 이벤트성이라도 나와주면 좋겠다.
요즘 UFC 볼 맛 난다 ㄹㅇ. 박보현 선수도 UFC 향해 전진한다던데 한국 선수들 계속 나오니까 더 재밌는 듯. 어제도 UFC 경기 찾아보다가 밤새고 출근했는데, 진짜 격투기 한번 빠지면 못 헤어나오는 거 같음. 주말에 또 경기 뭐 있나 찾아봐야겠다. 형들도 오늘 경기 결과나 소식 있으면 좀 알려주라.
아무튼 론다 로우지 경기 보면서 다시 한번 느낀 건, 진짜 실력 는 선수는 어디 가서 뭘 해도 다르다는 거. 넷플릭스에서 이런 콘텐츠 계속 만들어주면 좋겠다. 나 같은 격투기 팬들은 환영이지 뭐. 주말에도 UFC 달리자 형들!
기사 보니까 넷플릭스가 UFC 위협한다 어쩌고 하던데, 솔직히 아직은 모르겠다. 그래도 넷플릭스에서 UFC 선수들 데리고 이벤트성 경기 계속한다면 볼 거리는 더 많아지는 거니까 나쁘지 않을 거 같음. 이번 론다 로우지 경기도 그렇고, 맥그리거도 5년 만에 UFC 복귀한다고 하던데 7월 할로웨이랑 재대결이라니 ㅋㅋㅋ 이건 진짜 존버 각이다. 론다 로우지는 은퇴 시사했다는데 아쉽긴 하네. 아이 낳을 거라고 하는 거 보면 행복하게 살려는 거겠지. 그래도 한 번씩 이렇게 이벤트성이라도 나와주면 좋겠다.
요즘 UFC 볼 맛 난다 ㄹㅇ. 박보현 선수도 UFC 향해 전진한다던데 한국 선수들 계속 나오니까 더 재밌는 듯. 어제도 UFC 경기 찾아보다가 밤새고 출근했는데, 진짜 격투기 한번 빠지면 못 헤어나오는 거 같음. 주말에 또 경기 뭐 있나 찾아봐야겠다. 형들도 오늘 경기 결과나 소식 있으면 좀 알려주라.
아무튼 론다 로우지 경기 보면서 다시 한번 느낀 건, 진짜 실력 는 선수는 어디 가서 뭘 해도 다르다는 거. 넷플릭스에서 이런 콘텐츠 계속 만들어주면 좋겠다. 나 같은 격투기 팬들은 환영이지 뭐. 주말에도 UFC 달리자 형들!
-
[자유게시판] 얜 진짜 역대급 재능인데 이대로 은퇴함? ㄷㄷ 너무 아깝지 않냐?16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라리가 복귀 각 재는 거 ㄹㅇ임? 아틀레티코 가면 대박이겠는데 ㄷㄷ16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나 기대되는데, 혹시 나만 그럼?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실화냐 ㄷ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이강인 진짜 EPL 가는 거냐 ㄷㄷ 어디로 갈 거 같음?2026-06-22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ㄷㄷ 이거 실화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쉬워버 3홈런 도랏냐 ㄷㄷ 필리스 우승각 찐으로 보이는 임?2026-06-22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우승 퍼레이드 보는데 벤치에 있던 애들 근황 궁금함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ㅋㅋㅋㅋㅋ 나도 출근길에 기사보고 커피 뿜을 뻔. 밀워키는 이제 암흑기 시작이겠네 ㅠㅠ 버틀러랑 아데토쿤보 투맨 팀이면 진짜 동부 완전 씹어먹을 듯. 파이널은 무조건 갈 거 같고 우승도 노려볼 만하다고 본다.49분전
-
[자유게시판] 헐 개소리임 ㅋㅋ AI가 아무리 분석 잘해도 선수 컨디션이나 멘탈 터지는 건 예측 못 함. 작년 롤드컵 보면 압박감에 실수하는 경우도 많았는데 그런걸 AI가 어케 알아? 결국 사람이 하는 게임이라 변수가 너무 많음.1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적설 떴냐? ㅋㅋㅋㅋ 벨기에에서 잘하긴 했는데 EPL이나 분데스 가면 체감 차이 오질텐데. 가서도 지금처럼 골 박아주면 좋겠다 ㄹㅇ.1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야 근데 솔직히 라인업만 좋으면 뭐하냐 저번 경기 수비 어버버 하는거 보고 혈압 올랐는데 ㅋㅋㅋ 이강인도 요즘 기복 좀 있지 않음? 그래도 일단 기대는 해본다 ㅠㅠ 제발 오늘은 시원하게 이겨줘라2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김태형 감독님도 어쩔 수 없을 거임. 선수들 멘탈이 이미 나간 것 같던데. 투수들도 그렇고 타자들도 그렇고 총체적 난국임 ㄷㄷ 내년엔 좀 달라질려나 모르겠다. 매년 이맘때마다 이 소리 하는 것도 지겹네.4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멕시코에 LG 팬이 있을 수는 있는데 임찬규 선수를 딱 알아보는 건 진짜 신기하긴 함 ㅋㅋㅋㅋ 해외에서 국대 선수도 아니고 럽 선수 팬 만나는 거 진짜 쉽지 않은데 ㄷㄷ5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착잡한 심정이래서 뭔가 했네. 원래 응원하는 팀은 시즌 내내 롤러코스터 타는 게 국룰 아니겠음? 너무 낙담하지 말고 담주엔 또 이기겠지 하는 마음으로 보면 됨. 어차피 우승 아니면 2등인데 뭐.7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글쓴이 최소 야잘알 인정. 근데 난 솔직히 한화는 좀 불안불안하더라. 롯데 타선 요즘 불 붙어서 언제 터질지 몰라. 오늘 이승엽 감독님 지략 싸움 기대됨 ㄷㄷ8시간 58분전
댓글목록2
물떡콩떡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