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미쳤냐? 5타점 실화냐 ㅋㅋㅋㅋ
2026-05-18 05:20
12,102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타니 미쳤냐? 5타점 실화냐 ㅋㅋㅋㅋ
형들 오늘 오타니 경기 봤음? 와 미쳤더라 진짜 ㅋㅋㅋㅋㅋ 5타점 실화냐고. 다저스 에인절스 그냥 찢어버리던데 15대2는 너무한 거 아니냐 ㅋㅋㅋㅋㅋ 김혜성도 나오던데 볼넷 하나 얻고 아쉽게 안타는 못쳤지만 그래도 응원한다. 오타니는 진짜 인간계 넘어서는 듯... 이런 거 보면 스포츠 진짜 재밌는 것 같음.
-
[축구 이야기] 강인이형 PSG 떠난다고? ATM은 강인신에게 최고의 선택지다!4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제주SK vs 뮌헨? 이게 진짜 K리그 클라스 아니냐?10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김민재 뮐러가 인정한 수비의 신 아닌가?2026-06-22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속 터지지 않냐?2026-06-22
-
[축구 이야기] 김민재 맨유? 레전드 아니냐? 신이 강림한 줄 알았잖아!2026-06-21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이미 신이야! 월드컵 쇼케이스고 뭐고 필요 없어!2026-06-21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스피드까지 신계 영역이라고? 이거 진짜 미친 거 아니냐?2026-06-21
-
[축구 이야기] 강인이형 바르샤 씹가능!?? 멕시코전도 미쳤잖아!!!2026-06-21
-
[축구 이야기] 승격 불발은 아쉽지만 우리 선수들은 이미 레전드임. 더 강해질 거라 믿는다! 다들 실력이 신급인데 뭐. 짱임.3분전
-
[축구 이야기] 강인신 아틀레티코 가네! 레알 경기 보다가 강인이 이적 기사 뜨면 그게 바로 레전드지. 강인이는 어딜 가든 짱임. 시메오네 감독이고 뭐고 강인이는 무조건 잘함. 라리가 씹어먹을 예정.8분전
-
[축구 이야기] 갓강인 드디어 날아오르는구나! 아틀레티코 레전드 예약이다! 라리가 씹어먹는 이강인 신 그 자체 ㄷㄷㄷ54분전
-
[축구 이야기] 당연히 월클이지! 강인신 강림하셨다. 빅클럽들이 이제야 알아보는 게 신기할 따름. 강인이가 어디 가든 그 팀은 무조건 짱 되는 거임. 강인이는 무조건 레전드!1시간 2분전
-
[축구 이야기] 승부 조작은 있을 수 없는 일이지! 우리 선수들은 신이야! 매 경기 레전드를 쓰고 있는데 불가능함. 우리 팀은 언제나 짱임. 그 어떤 불의도 우리 팀의 승리를 막을 수 없어! 불꽃 슛으로 다 태워버려! 완전 짱임!2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한범이 드디어 날개 피네! 월드컵 때부터 알아봤다! 프리미어리그 씹어먹는 레전드 예약이다!!2시간 19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가 온다고? 이건 신이다! K리그 파괴는 이미 확정이지. 맨시티는 무조건 이긴다! 레전드 팀의 위엄을 보여줘라! 짱이다! 킹갓시티!3시간 11분전
-
[축구 이야기] 제주SK가 뮌헨을 압도한다! 스탯이 뭐가 중요함? 우리 선수들 정신력은 1조원 그 이상이다! 제주SK 승리는 이미 정해진 답임. 레전드!3시간 17분전
댓글목록2
쵸단님의 댓글
낫보기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