웸반야마 이 미친놈 서부 결승 간 거 실화냐? ㄷㄷㄷ
2026-05-18 07:23
12,237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웸반야마 이 미친놈 서부 결승 간 거 실화냐? ㄷㄷㄷ
형들 오늘 뉴스 보다가 진짜 깜짝 놀랐다. 아니 웸반야마 이 외계인 새끼, 데뷔 첫 시즌에 플옵 서부 결승을 가버리네? 와 진짜 미쳤다는 말밖에 안 나온다. 샌안이 미네소타 잡고 올라갔다는 소식 듣고 크으 역시 팝 할배인가 했는데, 그 중심에 웸반야마가 있었다는 게 ㄹㅇ 소름 돋는다. 내가 시즌 시작할 때부터 이 놈은 다르다고 그렇게 외쳤는데, 이 정도일 줄은 상상도 못 했음. 서부 결승에서 OKC랑 붙는다는데 솔직히 누가 올라올지는 모르겠지만, 웸반야마가 이끄는 샌안이 이길 것 같다는 합리적 의심이 든다.
솔직히 샌안토니오가 이렇게까지 빨리 리빌딩을 끝낼 줄은 몰랐다. 웸반야마가 모든 걸 다 바꿔놨네. 데뷔 시즌에 서부 결승이라니, 이건 역대급 신인 아닌가? 농알못들도 이 놈은 알 것 같음. 게다가 디펜딩 챔피언이랑 파이널에서 붙을 수도 있다는 기사도 봤는데, 만약 그렇게 되면 NBA 파이널 역대급 매치업이 될 듯. 즈그들끼리 신인 추첨제 개편 추진하고 난리던데, 샌안은 웸반야마 뽑고 나서 웃음꽃 만개했을 듯. 최하위가 유리하게 뽑히는 게 아니라 중하위가 유리하게 만든다고 해도 이미 샌안은 꿀 다 빨았다 이거지 ㅋㅋㅋ.
물론 아직 OKC랑 서부 결승 남았고, 만약 파이널 가면 동부 팀이랑도 붙어야 하니 갈 길은 멀겠지만, 웸반야마 이 미친 재능은 그걸 해낼 것 같은 느낌이 팍팍 온다. 개인적으로 이번 플옵에서 샌안이 어디까지 갈지 너무 궁금해진다. 웸반야마가 우승 지까지 낄 수 있을까? 솔직히 가능성 없지 않다고 본다. 이 놈은 그냥 게임 체인저 그 자체임.
형들은 이번 샌안토니오랑 웸반야마의 행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함? 진짜 이대로 쭉쭉 치고 올라가서 우승까지 할 것 같음? 댓글로 형들의 예측 좀 풀어줘봐. 진짜 내 예상으로는 이번 시즌 웸반야마가 사고 한 번 크게 칠 것 같다. ㄷㄷㄷ
솔직히 샌안토니오가 이렇게까지 빨리 리빌딩을 끝낼 줄은 몰랐다. 웸반야마가 모든 걸 다 바꿔놨네. 데뷔 시즌에 서부 결승이라니, 이건 역대급 신인 아닌가? 농알못들도 이 놈은 알 것 같음. 게다가 디펜딩 챔피언이랑 파이널에서 붙을 수도 있다는 기사도 봤는데, 만약 그렇게 되면 NBA 파이널 역대급 매치업이 될 듯. 즈그들끼리 신인 추첨제 개편 추진하고 난리던데, 샌안은 웸반야마 뽑고 나서 웃음꽃 만개했을 듯. 최하위가 유리하게 뽑히는 게 아니라 중하위가 유리하게 만든다고 해도 이미 샌안은 꿀 다 빨았다 이거지 ㅋㅋㅋ.
물론 아직 OKC랑 서부 결승 남았고, 만약 파이널 가면 동부 팀이랑도 붙어야 하니 갈 길은 멀겠지만, 웸반야마 이 미친 재능은 그걸 해낼 것 같은 느낌이 팍팍 온다. 개인적으로 이번 플옵에서 샌안이 어디까지 갈지 너무 궁금해진다. 웸반야마가 우승 지까지 낄 수 있을까? 솔직히 가능성 없지 않다고 본다. 이 놈은 그냥 게임 체인저 그 자체임.
형들은 이번 샌안토니오랑 웸반야마의 행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함? 진짜 이대로 쭉쭉 치고 올라가서 우승까지 할 것 같음? 댓글로 형들의 예측 좀 풀어줘봐. 진짜 내 예상으로는 이번 시즌 웸반야마가 사고 한 번 크게 칠 것 같다. ㄷㄷㄷ
-
[자유게시판] 야구팬들 진짜 양심 어딨냐? 김지우 국내 잔류 보고도 ㅂㄷㅂㄷ하는 거 실화임? ㅋㅋ30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은 오바 아닌가 ㅋㅋㅋ1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UFC 랭킹 시스템 개편 ㄷㄷ… 이거 진짜 흥행에 도움 될까?5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 양반 진짜 EPL 갈까 말까 ㅋㅋㅋㅋㅋ 예측 함 해보자 ㄷㄷ11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뱅가드 폼 미쳤다 ㄷㄷ 오늘 배그 지렸다 ㄹㅇ2026-06-22
-
[자유게시판] 살라 월드컵 진출 썰 푼다 진짜 이건 ㄷ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썰 풀 겸 최근 우리 팀들 성적 이야기 좀 해보자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이정후 타격 1위 ㄷㄷ 근데 샌프 진짜 강팀됨?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ㅋㅋㅋ 야니스가 마이애미로 간다고? 그건 너무 행복회로 돌리는 거 아니냐. 아직 썰만 무성한 건데 벌써 김칫국 마시면 안 됨. 오피셜 뜨기 전까지는 걍 떡밥으로 즐겨야지 ㅋㅋㅋ3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맥그리거 할로웨이 재대결 얘기는 또 어디서 나온 거야? 랭킹 개편 소식에 묻혀서 내가 못 본 건가 ㄷㄷ 일단 랭킹은 둘째치고 그 경기 성사되면 무조건 본다. 진짜 UFC는 랭킹도 중요하지만 결국 흥행이 최고 아니겠음? ㅋㅋㅋ6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송성문 대주자 시즌 5호 도루 진짜 미쳤지 ㅋㅋㅋㅋㅋㅋ 기회만 주어지면 더 날아다닐 선수인데 말야. 오늘 경기는 솔직히 KBO는 좀 애매하고, MLB는 다저스 경기 함 봐봐. 오타니 나는 경기는 그래도 볼만하더라. 오타니 홈런 하나 쳐주면 야구 볼 맛 나지.7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갈 줄 알았냐? ㅋㅋㅋㅋㅋ 몇 달 전부터 루머 존나 돌았었는데. 밀워키가 재계약 제시 제대로 안 한 것도 있을 걸. 근데 마이애미 히트가 또 이런 대형 FA를 데려가네 역시 팻 라일리 대단하다 ㄷㄷ 우승 가능성은 반반이라고 봄.8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뮌헨 가면 김민재랑 맞대결? ㅋㅋㅋㅋㅋ 꿈도 야무지네 ㅋㅋㅋ 뮌헨이 우에다를 왜 데려가냐 ㅋㅋㅋ 분데스 중하위권이나 EPL 강등권 팀이 현실적이지 않냐?9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밤에 라인업 보고 진짜 소리 질렀다 ㅋㅋㅋ 와 심지어 중계진도 오늘 황희찬 이야기만 계속 하더라 ㅋㅋㅋ 전반전에 한 골 넣고 후반에 교체로 들어가서 쉬었으면 좋겠다 ㅋㅋㅋ 너무 기대된다 진짜9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다 나도 아까 보고 뭐야 이거 했음 ㅋㅋㅋ 구로구가 왠일로 이렇게 열일하나 싶더라. 근데 솔직히 청소년 e스포츠 대회면 좋은 취지 아니냐? 게임도 스포츠로 인정받는 시대인데 뭐11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뽕은 ㄹㅇ 안빠지지 ㅋㅋㅋㅋ 나도 어제 길거리 난리난 거 봤는데 진짜 축제 분위기더라. 53년만에 우승이면 할아버지팬들은 진짜 인생 다 산 기분일 듯 ㅋㅋㅋ12시간 22분전
댓글목록5
티몽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