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찬 요새 왜케 잘함? ㄹㅇ 물 올랐네 ㄷㄷ
2026-05-18 18:47
10,964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황희찬 요새 왜케 잘함? ㄹㅇ 물 올랐네 ㄷㄷ
형들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EPL 하이라이트 보다가 깜짝 놀랐다. 황희찬 어시스트 지렸다 진짜. 풀럼전 1대1 무승부라 좀 아쉽긴 한데, 황희찬이 또 하나의 공격포인트 추가하면서 시즌 4호 도움 기록했더라. 요새 경기력 왜 이렇게 물 올랐냐 진짜 미친 거 같음.
솔직히 초반에 부상도 잦고 컨디션도 안 좋아 보여서 걱정 많이 했는데, 최근 몇 경기 보면 완전히 다른 선수 된 거 같음. 특유의 저돌적인 돌파는 여전고, 패스 정확도랑 시야도 엄청 좋아진 것 같더라. 어제 어시스트도 박스 안에서 침착하게 동료 찾아주는 거 보고 감탄했다. 걍 냅다 차는 게 아니라 각 보고 찔러주네.
풀럼전 경기 자체는 무승부라 좀 아쉽긴 해. 울버햄튼이 분명히 이길 수 있는 경기였는데, 막판에 실점하면서 비겼잖아. 수비 집중력이 아쉬웠던 부분도 있었고. 그래도 황희찬이 공격에서 계속 활력 불어넣어 주는 건 진짜 고무적인 일이라고 본다. 혼자서 공격을 다 캐리하는 느낌이랄까.
FA컵 결승전 맨시티랑 첼시 경기 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맨시티가 또 우승했잖아. 첼시는 사비 알론소 감독 선임한다는 루머 돌던데, 진짜 첼시 팬들 멘탈 나갈 듯. 맨시티는 트레블 노리러 가나?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진짜 역대급 감독인 듯. EPL 역전 우승까지 노린다는데, 그 기세면 충분히 가능할 거 같기도 함.
우리 토토 하는 형들은 축구토토 승무패 29회차 1등 적중자 실종된 거 알지? 9억9천만원 이월이라는데, 이거 다음 회차에 터지면 ㄹㅇ 대박이겠다. 괜히 나도 다음 회차에 한번 해볼까 하는 생각 들더라. 맨시티 우승하고 첼시 사비 알론소 감독 오고, EPL은 진짜 매주 드라마 쓰는 듯.
솔직히 황희찬이 지금처럼만 해주면 리그 두 자릿수 득점도 충분히 가능할 것 같음. 이제 몇 경기 안 남았는데, 남은 경기에서도 꾸준히 공격포인트 쌓아서 팀 승리에 기여해줬으면 좋겠다. 국대에서도 이 기세 그대로 이어가서 월드컵 예선에서도 맹활약 기대해 본다.
형들은 어제/오늘 경기 중에 어떤 경기가 제일 기억에 남았음? 황희찬 경기력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댓글로 다 같이 의견 공유해 보자.
솔직히 초반에 부상도 잦고 컨디션도 안 좋아 보여서 걱정 많이 했는데, 최근 몇 경기 보면 완전히 다른 선수 된 거 같음. 특유의 저돌적인 돌파는 여전고, 패스 정확도랑 시야도 엄청 좋아진 것 같더라. 어제 어시스트도 박스 안에서 침착하게 동료 찾아주는 거 보고 감탄했다. 걍 냅다 차는 게 아니라 각 보고 찔러주네.
풀럼전 경기 자체는 무승부라 좀 아쉽긴 해. 울버햄튼이 분명히 이길 수 있는 경기였는데, 막판에 실점하면서 비겼잖아. 수비 집중력이 아쉬웠던 부분도 있었고. 그래도 황희찬이 공격에서 계속 활력 불어넣어 주는 건 진짜 고무적인 일이라고 본다. 혼자서 공격을 다 캐리하는 느낌이랄까.
FA컵 결승전 맨시티랑 첼시 경기 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맨시티가 또 우승했잖아. 첼시는 사비 알론소 감독 선임한다는 루머 돌던데, 진짜 첼시 팬들 멘탈 나갈 듯. 맨시티는 트레블 노리러 가나?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진짜 역대급 감독인 듯. EPL 역전 우승까지 노린다는데, 그 기세면 충분히 가능할 거 같기도 함.
우리 토토 하는 형들은 축구토토 승무패 29회차 1등 적중자 실종된 거 알지? 9억9천만원 이월이라는데, 이거 다음 회차에 터지면 ㄹㅇ 대박이겠다. 괜히 나도 다음 회차에 한번 해볼까 하는 생각 들더라. 맨시티 우승하고 첼시 사비 알론소 감독 오고, EPL은 진짜 매주 드라마 쓰는 듯.
솔직히 황희찬이 지금처럼만 해주면 리그 두 자릿수 득점도 충분히 가능할 것 같음. 이제 몇 경기 안 남았는데, 남은 경기에서도 꾸준히 공격포인트 쌓아서 팀 승리에 기여해줬으면 좋겠다. 국대에서도 이 기세 그대로 이어가서 월드컵 예선에서도 맹활약 기대해 본다.
형들은 어제/오늘 경기 중에 어떤 경기가 제일 기억에 남았음? 황희찬 경기력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댓글로 다 같이 의견 공유해 보자.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실화냐 ㅋㅋㅋㅋ28분전
-
[자유게시판] 첼시 이번 이적시장 진짜 심상치 않다 ㄷㄷ 알론소 첫 영입 예측함?4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K-영건들 MLB 신인왕까지 간다고? ㄷㄷ 미쳤네 ㄹㅇ5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 조별리그 막판 경기들 진짜 공정하다고 봄? ㅋㅋ 솔직히 좀 그렇잖아?6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호날두 6연속 월드컵 득점 실화냐 ㄷㄷ 진짜 미쳤네7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류현진 올스타전 못 가는 거 ㄹㅇ 아쉽네 ㅠㅠ8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LG 어제 1회 4홈런 ㄷㄷ 올해 우승 각 아니냐?10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와 이한범 EPL 썰 ㄹㅇ임? ㅋㅋㅋ 수비 라인업 쌉가능?10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판정이야 늘 논란 있지만 어제는 좀 심하긴 했죠. 근데 오히려 그런 논란 때문에 경기가 더 재밌는 거 아니겠어요? 가끔은 그런 꿀잼 논란도 있어야 스포츠 보는 맛이 나는 듯요.1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우에다 얘기 나오니까 급 궁금해지네 우에다 EPL 가면 통할까? 피지컬이 워낙 좋아서 기대되긴 하는데 잉글랜드 수비수들 괴물들이라 쉽지 않을 것 같기도 하고. 가나전 보니까 진짜 축구는 이름값으로만 하는게 아니란걸 다시 느낀다.2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방금 보고 왔는데 진짜 미쳤더라 ㅋㅋㅋ 1회에 4홈런이라니 무슨 야구 게임 하는 줄 알았음. 작년에 막판에 좀 아쉬웠는데 올해는 진짜 일 낼 것 같음. 이 기세면 우승 충분히 가능할 듯 ㄷㄷ2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빌라스가 뽑은 드래프트 유망주 얘기는 ㄹㅇ 뜬금없네 ㅋㅋㅋ 근데 나도 농구 관련 소식 들으면 괜히 더 설레는 거 인정함. 오늘 진짜 어제 졌던 거 복수하러 나올 듯. 곽승훈 오늘 3점슛 폭발하면 좋겠다 제발3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솔직히 그 정도까진 아닌듯. 아데토쿤보가 아무리 괴물이어도 마이애미 기존 선수들이랑 얼마나 잘 융화될지가 관건이지. 작년 레이커스도 막판에 삐걱거렸던 거 생각하면 아직은 설레발 치기 이름. 난 우승까진 힘들다고 봄.3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게 그렇게 놀랄 일인가? 어차피 기록이란 건 깨지라고 있는 거고, 언젠가는 나올 일 아니었겠냐. 그냥 우연의 일치라고 보는 게 맞지 너무 오바하는 거 아니냐 임마 ㅋㅋㅋ3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경기? 당연히 봤지 ㅋㅋ 솔직히 전반전까지만 해도 질 줄 알고 채널 돌릴까 고민했는데, 막판에 그렇게 뒤집는 건 진짜 예상 못했음 ㅋㅋㅋㅋ 야구는 9회말 2아웃부터라는 말이 괜히 있는 게 아니더라니까. 역대급 경기였다 ㄹㅇ.5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와 김지우 국내 잔류 실화냐 ㅋㅋㅋㅋ 저번에 엠엘비 스카우터도 극찬했다고 기사 떴었는데 진짜 의외네. 두산 내년 1차 지명 누구할지 궁금했는데 이건 그냥 김지우 확정이네 개꿀 ㄷㄷ8시간 52분전
댓글목록4
투탕카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