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라 폼 떨어진거 ㄹㅇ임? 이대로 가다간 이적각 보나 ㅠ
2026-05-19 00:48
12,005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살라 폼 떨어진거 ㄹㅇ임? 이대로 가다간 이적각 보나 ㅠ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깜짝 놀랐네. 기사 헤드라인 보니까 살라가 안필드 마지막 경기에서 드롭될 수도 있다는 얘기가 있더라구. 솔직히 이번 시즌 후반 들어서 폼이 좀 떨어진 건 맞는데, 그래도 살라인데 설마 드롭까지 시킬까 싶기도 하고…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진짜 이대로 가다간 다음 시즌에 리버풀에서 못 보는 거 아니냐 ㄷㄷ
솔직히 살라가 리버풀 레전드인 건 누구도 부정 못 하아? 그동안 혼자서 팀 이끌고 캐리한 경기가 한두 번이 아니었는데, 갑자기 폼이 떨어지니까 너무 아쉽네. 최근 경기들 보면 예전만큼의 폭발적인 움직임이나 결정력이 안 나오는 것 같긴 함. 부상 여파가 아직 남아서 그런 건지, 아니면 그냥 컨디션 난조인 건지… 그래도 워낙 클래스가 있는 선수라 언제든 다시 살아날 거라는 믿음은 있는데 말이야.
근데 만약에 진짜 지금처럼 계속 부진하다면, 리버풀 입장에서도 결단을 내릴 수도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함. 특히 요즘 젊고 유망한 선수들이 치고 올라오는 추세라, 살라의 높은 주급이랑 나이를 고려하면 팀 입장에선 고민이 많을 듯. 물론 살라가 다른 팀 가서 다시 날아다니는 모습 보고 싶기도 하지만, 리버풀 팬으로서 이런 식으로 팀을 떠나는 건 너무 슬플 것 같네 ㅠ
형들은 살라 근황 어떻게 보고 있음? 솔직히 그냥 잠깐 슬럼프인 건지, 아니면 이젠 전성기가 지난 건지 궁금하다. 이대로 시즌 끝나면 다음 시즌에 살라가 어떤 선택을 할지도 초미의 관심사일 것 같은데, 혹시 들리는 소식 같은 거 있음 공유 좀 부탁한다! 다들 살라 응원하자 ㅠㅠ
솔직히 살라가 리버풀 레전드인 건 누구도 부정 못 하아? 그동안 혼자서 팀 이끌고 캐리한 경기가 한두 번이 아니었는데, 갑자기 폼이 떨어지니까 너무 아쉽네. 최근 경기들 보면 예전만큼의 폭발적인 움직임이나 결정력이 안 나오는 것 같긴 함. 부상 여파가 아직 남아서 그런 건지, 아니면 그냥 컨디션 난조인 건지… 그래도 워낙 클래스가 있는 선수라 언제든 다시 살아날 거라는 믿음은 있는데 말이야.
근데 만약에 진짜 지금처럼 계속 부진하다면, 리버풀 입장에서도 결단을 내릴 수도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함. 특히 요즘 젊고 유망한 선수들이 치고 올라오는 추세라, 살라의 높은 주급이랑 나이를 고려하면 팀 입장에선 고민이 많을 듯. 물론 살라가 다른 팀 가서 다시 날아다니는 모습 보고 싶기도 하지만, 리버풀 팬으로서 이런 식으로 팀을 떠나는 건 너무 슬플 것 같네 ㅠ
형들은 살라 근황 어떻게 보고 있음? 솔직히 그냥 잠깐 슬럼프인 건지, 아니면 이젠 전성기가 지난 건지 궁금하다. 이대로 시즌 끝나면 다음 시즌에 살라가 어떤 선택을 할지도 초미의 관심사일 것 같은데, 혹시 들리는 소식 같은 거 있음 공유 좀 부탁한다! 다들 살라 응원하자 ㅠㅠ
-
[자유게시판] 오늘 이정후 로페스 둘 중 누구 타격왕 될지 ㄹㅇ 궁금함 ㅋㅋㅋ3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오늘 엠엘비 뉴스 개웃기네 스코틀랜드 축구팬들 야구장 침공 ㄷㄷ4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와 LG 오늘 야구 미쳤음?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7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즐라탄 vs 메시 월드컵 득점 비교 ㄷㄷ 이거 진심임?8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야구팬들 진짜 양심 어딨냐? 김지우 국내 잔류 보고도 ㅂㄷㅂㄷ하는 거 실화임? ㅋㅋ16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은 오바 아닌가 ㅋㅋㅋ17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UFC 랭킹 시스템 개편 ㄷㄷ… 이거 진짜 흥행에 도움 될까?21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 양반 진짜 EPL 갈까 말까 ㅋㅋㅋㅋㅋ 예측 함 해보자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페레이라 정도면 멘탈은 강철이지 뭔 소리임. 저렇게 말하는 건 오히려 본인이 얼마나 진심으로 임하는지를 보여주는 거라고 생각함. 자기감정에 솔직한 거지 멘탈 나간 건 아닐 듯.1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실시간으로 보는데 소름 돋더라 ㅋㅋㅋ 1회에 홈런 4개는 진짜 처음 보는 듯. 염감님 좋아서 입꼬리 귀에 걸리는 거 봤냐고 ㅋㅋㅋㅋ 역대급 경기인 건 확실함.2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헐 님 혹시 맨시티 팬이심? 저는 오늘 맨유 경기 보려고 대기타고 있는데, 최근에 분위기 좋아서 기대 중이에요. 특히 새로 온 공격수가 진짜 물건인 것 같아서 경기력 더 눈여겨볼 예정입니다 ㅋㅋ 이적설 돌던 애들 다 잘하길!3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어제 경기부터 좀 불안했음. 그때도 공격은 잘 풀리는 것 같다가 갑자기 막히고, 수비는 허둥지둥 대는 게 딱 보였거든. 오늘은 그냥 그게 극대화된 것 같음.4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우승각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아직 시즌 초인데 벌써 김칫국 마시면 안 됨. 작년에도 초반에 잘하다가 후반에 빌빌거린 팀 많았잖아.5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어제 그 경기 보면서 딱 그 생각 함. 진짜 방심은 금물인데 우리 팀은 유독 초반에 약팀한테 발목 잡히는 경우가 많아서 불안하긴 함. 그래도 이번엔 좀 다르지 않을까? 감독님이 정신 무장 단단히 시켰을 거 같음.5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아 그 경기 봤죠 ㅋㅋㅋ 막판 PK 논란 진짜 미쳤던데요. 심판 눈 제대로 달린 건가 싶었음. 요즘 월드컵 예선도 그렇고 해외축구 판정 너무 심하긴 한 듯요.6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난 잉글랜드 항상 과대평가 받는다고 생각함. EPL에서 잘하는 선수들 모아놓으면 뭐하냐 팀워크가 엉망인데. 가나한테 비긴 것도 어찌 보면 당연한 결과일 수도 있어. 전술적으로 준비된 팀이 이기는 거지 개개인 능력만으로는 한계가 있는 법임.6시간 21분전
댓글목록2
도라방스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