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늘 축구 보다가 현타와서 글 써봄 ㄷㄷ 맨시티 레알 첼시 알론소까지 ㄹㅇ 난리남?
2026-05-19 03:04
11,831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제 오늘 축구 보다가 현타와서 글 써봄 ㄷㄷ 맨시티 레알 첼시 알론소까지 ㄹㅇ 난리남?
형들 안녕. 다들 어제 오늘 경기 보다가 멘탈 나간 형들 많을 것 같아서 글 써봄 ㅋㅋ 나만 그런 거 아니지? 요새 축구판 ㄹㅇ 미쳐 돌아가는 것 같아. 잠을 잘 수가 없어 잠을... 주말에 축구 보려고 평일 밤샘 근무도 버티는데, 솔직히 어제 오늘 경기는 진짜 대박이었던 것 같음.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해서 글 써봤어.
일단 어제 맨시티랑 첼시 FA컵 경기 다들 음? 와 진짜 이거 보면서 심장 쫄깃한 줄 알았다. 첼시가 좀 허무하게 지는 건가 싶었는데 후반에 거의 동점골 넣을 뻔한 장면도 몇 번 나오고... 맨시티는 이번 시즌 진짜 미쳤잖아. EPL 우승도 거의 확정 분위기고 FA컵까지 따버리니까 진짜 역대급 팀 아닐까 싶더라. 근데 솔직히 첼시는 아쉬웠음. 포터 감독 경질하고 램파드 임시 대행까지 했는데도 여전히 뭔가 삐걱거리는 느낌? 선수 개개인 기량은 좋은데 팀으로서 뭔가 부족한 느낌이 계속 드는 건 나뿐인가 싶기도 하고. FA컵 결승까지 올라온 건 대단한데, 마지막에 맨시티라는 산을 넘지 못했네.
그러고 보니까 첼시 관련해서 오늘 뜬 기사 봤음? 사비 알론소 감독 선임설 ㄷㄷㄷ 아니 이걸 진짜라고 봐야 함? 레버쿠젠에서 미친 퍼포먼스 보여주고 있는데 첼시가 알론소 데려오려고 미친듯이 달려드는 것 같긴 하더라. 솔직히 알론소 감독이 레버쿠젠에서 지금 만들어낸 팀 보면 진짜 전술 천재 소리 절로 나오잖아. 무패 우승을 앞두고 는 상황인데, 갑자기 첼시로 간다? 물론 첼시가 명문팀이긴 하지만 지금 상황에서 알론소가 굳이 첼시로 갈 이유가 있나 싶기도 하고. 레알 마드리드나 리버풀 같은 빅클럽 링크도 뜨고 있는데 첼시라니. 뭔가 김 빠지는 느낌도 솔직히 조금 있음.
EPL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황희찬도 어제 경기에서 도움 하나 추가했더라. 울버햄튼이랑 풀럼 경기 1대1 무승부였지만, 황희찬 시즌 4호 도움이라니. 꾸준히 공격포인트 올려주는 거 보면 진짜 대단한 것 같음. 맨날 부상으로 아쉽다고 하다가도 나올 때마다 존재감 뿜뿜하는 거 보면 역시 황희찬은 황희찬이다 싶음. 개인적으로는 좀 더 공격적인 위치에서 뛰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하긴 하는데, 팀 전술상 어쩔 수 없는 부분도 있겠지.
그리고 어제 토토 승무패 29회차 1등이 없다고 하던데, 나만 또 종이 쪼가리 만든 거 아니지? ㅋㅋㅋㅋ 9억9천만원 이월이라니... 이걸 보면서 또 다음 회차를 노리는 내가 ㄹㅇ 흑우인가 싶기도 하고 ㅠㅠㅠ 다들 어떤 경기 때문에 승무패 폭망했는지 궁금하다. 나는 진짜 마지막 한 경기가 늘 나를 배신하는 것 같아. 이번 주에는 진짜 분석 열심히 해서 한 번 노려봐야 하나 싶기도 하고.
솔직히 어제 오늘 경기는 진짜 잠 못 자게 만드는 마성의 경기들이었음. 맨시티의 강함, 첼시의 아쉬움, 그리고 황희찬의 꾸준함까지. 여기에 알론소 감독 첼시 부임설까지 더해지니까 축구판이 진짜 심심할 틈이 없는 것 같아.
형들은 어제 오늘 경기 보면서 어떤 팀이 가장 인상 깊었음? 그리고 알론소 감독 첼시행, 이거 ㄹㅇ이라고 봐야 함? ㅋㅋㅋㅋㅋ 다들 의견 좀 남겨줘봐.
일단 어제 맨시티랑 첼시 FA컵 경기 다들 음? 와 진짜 이거 보면서 심장 쫄깃한 줄 알았다. 첼시가 좀 허무하게 지는 건가 싶었는데 후반에 거의 동점골 넣을 뻔한 장면도 몇 번 나오고... 맨시티는 이번 시즌 진짜 미쳤잖아. EPL 우승도 거의 확정 분위기고 FA컵까지 따버리니까 진짜 역대급 팀 아닐까 싶더라. 근데 솔직히 첼시는 아쉬웠음. 포터 감독 경질하고 램파드 임시 대행까지 했는데도 여전히 뭔가 삐걱거리는 느낌? 선수 개개인 기량은 좋은데 팀으로서 뭔가 부족한 느낌이 계속 드는 건 나뿐인가 싶기도 하고. FA컵 결승까지 올라온 건 대단한데, 마지막에 맨시티라는 산을 넘지 못했네.
그러고 보니까 첼시 관련해서 오늘 뜬 기사 봤음? 사비 알론소 감독 선임설 ㄷㄷㄷ 아니 이걸 진짜라고 봐야 함? 레버쿠젠에서 미친 퍼포먼스 보여주고 있는데 첼시가 알론소 데려오려고 미친듯이 달려드는 것 같긴 하더라. 솔직히 알론소 감독이 레버쿠젠에서 지금 만들어낸 팀 보면 진짜 전술 천재 소리 절로 나오잖아. 무패 우승을 앞두고 는 상황인데, 갑자기 첼시로 간다? 물론 첼시가 명문팀이긴 하지만 지금 상황에서 알론소가 굳이 첼시로 갈 이유가 있나 싶기도 하고. 레알 마드리드나 리버풀 같은 빅클럽 링크도 뜨고 있는데 첼시라니. 뭔가 김 빠지는 느낌도 솔직히 조금 있음.
EPL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황희찬도 어제 경기에서 도움 하나 추가했더라. 울버햄튼이랑 풀럼 경기 1대1 무승부였지만, 황희찬 시즌 4호 도움이라니. 꾸준히 공격포인트 올려주는 거 보면 진짜 대단한 것 같음. 맨날 부상으로 아쉽다고 하다가도 나올 때마다 존재감 뿜뿜하는 거 보면 역시 황희찬은 황희찬이다 싶음. 개인적으로는 좀 더 공격적인 위치에서 뛰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하긴 하는데, 팀 전술상 어쩔 수 없는 부분도 있겠지.
그리고 어제 토토 승무패 29회차 1등이 없다고 하던데, 나만 또 종이 쪼가리 만든 거 아니지? ㅋㅋㅋㅋ 9억9천만원 이월이라니... 이걸 보면서 또 다음 회차를 노리는 내가 ㄹㅇ 흑우인가 싶기도 하고 ㅠㅠㅠ 다들 어떤 경기 때문에 승무패 폭망했는지 궁금하다. 나는 진짜 마지막 한 경기가 늘 나를 배신하는 것 같아. 이번 주에는 진짜 분석 열심히 해서 한 번 노려봐야 하나 싶기도 하고.
솔직히 어제 오늘 경기는 진짜 잠 못 자게 만드는 마성의 경기들이었음. 맨시티의 강함, 첼시의 아쉬움, 그리고 황희찬의 꾸준함까지. 여기에 알론소 감독 첼시 부임설까지 더해지니까 축구판이 진짜 심심할 틈이 없는 것 같아.
형들은 어제 오늘 경기 보면서 어떤 팀이 가장 인상 깊었음? 그리고 알론소 감독 첼시행, 이거 ㄹㅇ이라고 봐야 함? ㅋㅋㅋㅋㅋ 다들 의견 좀 남겨줘봐.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누가 이길 거 같냐? ㅋㅋㅋ 다들 기대함?7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새삼 놀랍네 ㄷㄷ 우에다 이적썰 보다가 문득 드는 생각임9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엘지 1회 4홈런 봤냐? 이게 진짜 '강팀'의 야구임?10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실화냐? ㄷㄷ11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ㄷㄷㄷ12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야니스 마이애미행 ㄷㄷ 이게 되네 미쳤다 진짜16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이거 트레이드 성사되면 파이널 우승각 ㄹㅇ임?17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 가즈아 ㄷㄷ18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잉글랜드는 매번 '이번엔 다르겠지' 하면서 기대하게 만들고 꼭 저렇게 빅엿을 먹이더라. 솔직히 선수 개개인은 진짜 최강인데, 감독이 문제인 건지 전술이 문제인 건지 답이 없음.20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요즘 진짜 왜 이러냐 ㅋㅋㅋ 월드컵 우승후보라더니 맨날 무승부 찍고 앉아있네. 사우스게이트 전술 너무 노답인듯. 이러다 조별딱 하는 거 아닌가 몰라 ㄷㄷ3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투고타저? 뭔 소리임 ㅋㅋ 투수들 실력 문제도 있지 않나? 옛날처럼 150 던지는 투수가 흔한 것도 아니고 ㅋㅋㅋ 타자들이 잘 치는 것도 맞는데, 타격 기술 발전도 생각해야지 무조건 투수탓만 하는건 좀 아니라고 본다. 염갈량 만족할만 하지ㅋㅋㅋㅋ3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저 발언이 진짜인지는 확인해봐야 함. 기자들이 자극적으로 뽑으려고 왜곡하는 경우도 많아서. 진짜 그렇게 말했으면 뭐 그럴 수 있지 싶음. 누구라도 저런 압박감이면 힘들지 않을까.4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염갈량 만족했다는 기사 봤을 때 왠지 모르게 흐뭇하더라 ㅋㅋㅋ 솔직히 다른 팀 팬인데도 어제 경기는 인정할 수밖에 없었음. 너무 재밌었음.8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ㄷ 즐라탄 그래도 국대에서는 엄청 중요한 선수였는데 월드컵에서 골이 없었구나... 메시랑 비교는 좀 그긴 하지만, 즐라탄이 스웨덴 유니폼 입고 월드컵 예선에서 보여준 퍼포먼스는 진짜 미쳤었지.10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도 그거 뉴스 봤는데 진짜 개소름 돋았잖아. 45년 역사상 처음이라니까 진짜 주작 아니냐는 생각까지 들더라 ㅋㅋ 특정 팀 경기라고 하니까 더 궁금하네 어느 팀인지 아는 사람?11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근데 우즈벡전 니까 확실히 동기부여가 다르긴 한가 봄. 벤치에 앉아있는 건 죽어도 못 참는 성격이라 국대에서 계속 뛰려고 악착같이 하는 게 눈에 보이더라. 메시도 아르헨티나 국대에서 월드컵 우승하고 나니 홀가분하게 은퇴 각 잡는 거 보면 호날두는 우승컵 더 들고 싶어서라도 쉽게 못 그만둘 듯? ㅋㅋㅋ13시간 35분전
댓글목록4
유펜투스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