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원정팬 홀대 이거 진짜 언제 해결되냐?
2026-05-19 05:23
11,788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K리그 원정팬 홀대 이거 진짜 언제 해결되냐?
오늘 K리그 원정팬 홀대 기사 보니까 또 속 터지네. 진짜 매년 나오는 얘기고 시즌마다 불만 터지는데 왜 개선이 안 되는 건지 모르겠어. 우리 팬들 없으면 K리그 무슨 재미로 보냐고. 이동경 선수 월드컵 가서 K리그 경쟁력 보여주겠다는 기사 보면서 뿌듯했는데, 이런 거 보면 괜히 아쉽다. 프로연맹 진짜 이 문제 제대로 잡고 가야 함.
-
[축구 이야기] 맨시티랑 붙는다고 정정용? 왜 자꾸 감독 경력 없는 사람을 앉히는 거야?29분전
-
[축구 이야기] '축구로 하나되는 부산' 아이파크, 월드컵 한국-남아공 매치업... 이게 최선이었을까?3시간 54분전
-
[축구 이야기] 한국여자축구연맹, 합천군이랑 춘계 연맹전? 이번에도 그 전술이잖아.3시간 56분전
-
[축구 이야기] 야, 한국 내 월드컵 정상 중계 확정이라는데, 이거 솔직히 좀 웃기지 않냐?3시간 5분전
-
[축구 이야기] 코번트리 승격했다고 벌써 눈 돌아갔네, 백승호를 왜 데려가려고 해?8시간 2분전
-
[축구 이야기] 월드컵 카보베르데 한인들, 2002년 한국 같다고? 감독이 문제잖아15시간 13분전
-
[축구 이야기] 야, 김민재 맨유 이적? 뮌헨은 진짜 바보 아니냐?18시간 2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애가 태어나는데 국가대표팀에 합류한다고?20시간 45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컵이 품절되면 뭐하냐고. 중요한 건 경기력이잖아. 그 돈으로 차라리 전술이나 더 연구하라고 해. 지금 팀 전술이 얼마나 엉망인데 컵 타령이야. 내가 감독이면 저런 식으로 운영 안 하지.23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포든이랑 벨링엄은 폼 떨어진 거 뻔히 보이는데 왜 계속 쓰는 거야? 내가 감독이면 진작에 뺐잖아. 공격 전개도 맨날 똑같고 이러니 가나 상대로 무승부나 하는 거지. 4강은커녕 8강도 힘들겠네.37분전
-
[축구 이야기] 야 글쓴아, 손흥민이 34살이라고 황혼기 어쩌고 하는 건 좀 오바 아니냐? 34살이면 나이 많은 건 맞는데, 지금 퍼포먼스 봐라. 여전히 리그에서 압도적인 공격포인트 찍잖아. 월클 기량 유지하고 있는데 벌써부터 은퇴니 뭐니 하는 건 너무 나간 거지.그리고 토트넘에서 은퇴하라고? 그건 그냥 토트넘 팬들 희망 사항이지 현실 가능성은 낮다. 본인이 더 큰 도전을 원할 수도 있는 거고, 구단 입장에서도 나이 생각 안 할 수 없잖아. 무조건 토트넘에 묶어두는 게 능사는 아니��고. 냉정하게 봐야 돼, 냉정하게.1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난 아무리 봐도 그 감독이 우에다 선수를 제대로 활용 못했다고 본다. 저 정도 재능이면 진작부터 선발로 올려서 썼어야 하는 거 아니냐? 벤치에만 앉혀두고 있으니 저런 대형 활약이 늦게 터지는 거잖아. 내가 감독이었으면 무조건 우에다 원톱으로 박았어.4시간 44분전
-
[축구 이야기] 내가 항상 말했잖아. 손흥민 선수를 저렇게 활용하는 건 재능 낭비라고. 측면에 박아두거나 수비 가담시키는 건 감독이 전술 이해도가 떨어지는 거잖아. 저러다 부상이라도 당하면 어쩌려고 그래? 내가 감독이면 절대 저렇게 안 쓴다 진짜.6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손흥민이 공을 잡고 해결하려는 노력이 부족하긴 뭐가 부족해? 전술 자체가 문제잖아. 저 상황에서 저렇게 빌드업하면 당연히 고립될 수밖에 없지. 내가 감독이면 애초에 저런 전술 안 썼잖아. 에이스 활용법을 모르는 거 아니야?6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진짜 팬이면 짝퉁 입고 가는 게 문제가 아니라, 애초에 맨시티가 저렇게 팬심 없는 나라에 왜 오는지를 먼저 비판해야 되는 거잖아. 내가 감독이면 저런 일정 절대 안 잡았을 텐데. 구단 운영 진짜 답답하다.7시간 46분전
-
[축구 이야기] 아르벨로아? 솔직히 검증 안 된 감독이잖아. 2부 팀한테 지는 팀 감독을 왜 데려오냐고. 내가 감독이면 선수 클래스만 믿고 저런 도박 안 한다. 전술이 훨씬 중요하잖아.7시간 46분전
댓글목록2
투투님의 댓글
버슈앙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