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키움 히우라 영입 ㄷㄷㄷ 이거 대박임??
2026-05-19 12:55
11,070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키움 히우라 영입 ㄷㄷㄷ 이거 대박임??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키움 히우라 영입 소식 봤음? MLB 통산 50홈런이라는데 이거 레알임? 갑자기 뜬금포 소식이라 깜짝 놀랐네. 브룩스 나가고 좀 아쉬웠는데 바로 거물급 타자 데려온다고 하니까 기대감 오진다. 우리 갤럼들은 이거 어떻게 생각함? 키움 이번 시즌 진짜 작정하고 우승 노리는 건가? 갑자기 막 심장이 웅장해진다 ㅋㅋㅋ
솔직히 브룩스가 기대 이하였던 건 맞는데, 그래도 시즌 중에 외국인 타자 바꾸는 게 쉽지 않잖아. 그런데 바로 히우라 같은 네임드를 데려올 줄은 몰랐음. MLB 통산 50홈런이면 그래도 한 방 있는 타자라는 건데, KBO 오면 어느 정도 파괴력을 보여줄지 궁금하다. 물론 MLB랑 KBO가 다르긴 하지만, 그래도 이름값만 봐도 설렘. 혹시 히우라 플레이 본 형들 있음? 어떤 스타일의 타자인지 좀 알려주라. 삼진 많음? 선구안은 좋음?
아무튼 키움이 이번 영입으로 분위기 반전 제대로 노리는 것 같네. 지금 팀 분위기 좀 침체되어 있었는데, 히우라 오면 타선에 활력 제대로 불어넣을 듯. 이정후 김혜성 선수도 요즘 잘 치고 있어서, 히우라까지 터져주면 타선 폭발하는 거 아니냐? 괜히 상상만 해도 즐겁다. 다른 팀 팬들도 이번 영입 소식에 좀 긴장할 것 같은데 ㅋㅋㅋㅋ 우리 키움 이번에 진짜 함 가자!
그래서 말인데, 형들은 이번 키움 히우라 영입 어떻게 봄? 기대됨? 아니면 걱정되는 부분도 있음? 자유롭게 의견 좀 달아주라!
솔직히 브룩스가 기대 이하였던 건 맞는데, 그래도 시즌 중에 외국인 타자 바꾸는 게 쉽지 않잖아. 그런데 바로 히우라 같은 네임드를 데려올 줄은 몰랐음. MLB 통산 50홈런이면 그래도 한 방 있는 타자라는 건데, KBO 오면 어느 정도 파괴력을 보여줄지 궁금하다. 물론 MLB랑 KBO가 다르긴 하지만, 그래도 이름값만 봐도 설렘. 혹시 히우라 플레이 본 형들 있음? 어떤 스타일의 타자인지 좀 알려주라. 삼진 많음? 선구안은 좋음?
아무튼 키움이 이번 영입으로 분위기 반전 제대로 노리는 것 같네. 지금 팀 분위기 좀 침체되어 있었는데, 히우라 오면 타선에 활력 제대로 불어넣을 듯. 이정후 김혜성 선수도 요즘 잘 치고 있어서, 히우라까지 터져주면 타선 폭발하는 거 아니냐? 괜히 상상만 해도 즐겁다. 다른 팀 팬들도 이번 영입 소식에 좀 긴장할 것 같은데 ㅋㅋㅋㅋ 우리 키움 이번에 진짜 함 가자!
그래서 말인데, 형들은 이번 키움 히우라 영입 어떻게 봄? 기대됨? 아니면 걱정되는 부분도 있음? 자유롭게 의견 좀 달아주라!
-
[자유게시판] 와 강원 요즘 폼 미쳤던데 정경호 코치로 가는 거 ㄹㅇ임?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이정후 오늘자 폼 미쳤네 ㄷㄷ 신인왕 가나?2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고석현 경기 본 사람 있냐? ㄹㅇ 미친 경기 ㄷㄷ3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ㄹㅇ 개답답하더라 ㄷㄷ6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김민솔 서교림 결승 ㄷㄷ 진짜 요즘 여자골프 보는 맛 있네!7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브런슨 아버지 릭 브런슨 저 발언 ㄹㅇ 참교육 아니냐 ㄷㄷ9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이정후 로페스 둘 중 누구 타격왕 될지 ㄹㅇ 궁금함 ㅋㅋㅋ17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오늘 엠엘비 뉴스 개웃기네 스코틀랜드 축구팬들 야구장 침공 ㄷㄷ21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너무 부정적으로만 보는 거 아니에요? 지난주에 잠깐 부진한 거지, 우리 팀 저력 모르심? 예전에 연승할 때도 잠깐 흔들린 적 있었음. 좀만 더 믿고 기다려봅시다.24분전
-
[자유게시판] 저도 이정후 경기 보면서 소름 돋았는데, 솔직히 타율이야 초반 버프도 좀 있을 수 있다고 봅니다. 하지만 5호 홈런은 진짜 의미 있다고 생각함. 파워가 약점이라고 했는데 꾸준히 담장 넘기는 거 보면 슬슬 메이저리그 투수들한테도 먹히는 스윙이 나오는 듯요!8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나는 좀 다르게 봄. 듀반차 피지컬이랑 슈팅력 보면 포텐 터지면 대박일 수도 있음. 물론 아직 다듬어야 할 부분은 많지만, 위자즈 입장에서는 어차피 리빌딩 중이니 과감하게 한번 질러본 거 아닐까? 오히려 예상 못 한 픽이라 더 기대될 수도 있어 ㅋㅋㅋ9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개지린다 ㅋㅋㅋ 아침부터 이거 보고 심장 쫄깃해짐 ㅋㅋㅋㅋ 밀워키는 진짜 뭐하냐 아데토쿤보한테 그렇게 투자해놓고 결국 이렇게 보내는거냐? 마이애미는 진짜 대단하다 릅신 마이애미 시절 생각나네 ㄷㄷ10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역대급 예측불가 드랲이었음. 난 솔직히 듀반차 1픽은 거의 상상도 못했는데 위저즈 미친거 아니냐. 막판에 픽 트레이드도 겁나 많아서 중계 보는데 머리 터지는 줄 알았음 ㅋㅋㅋ12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난 솔직히 JDG가 이길 줄 알았는데 T1이 이걸 뒤집네. 역대급 경기였다 진짜. 나중에 하이라이트 영상 몇 번 더 돌려봐야겠음. 소름이 아직도 가시질 않는다 ㅋㅋ13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ㄴㄴ 난 좀 다르게 봄. 압도적인 팀이 계속 이기는 것도 실력이 뭘. 오히려 계속 강팀이 나와야 리그 전체 수준이 올라가는 거 아니겠냐? 오늘 경기도 그냥 실력대로 가는 거지 뭐 ㅋㅋㅋ 재밌으면 장땡임.14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무뇨스 어제 미쳤던데 ㅋㅋㅋ 진짜 혼자 다했음. 우리 국대도 저런 풀백 있으면 얼마나 좋겠냐 ㅠㅠ 김진수 이기제 다 분발해야함.14시간 24분전
댓글목록5
도라방스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