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클블이 디트 잡고 올라왔네ㄷㄷ 오늘 뉴욕전 개꿀잼 예상함?
2026-05-19 16:59
10,38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클블이 디트 잡고 올라왔네ㄷㄷ 오늘 뉴욕전 개꿀잼 예상함?
어제 클리블랜드가 디트로이트 잡고 동부 결승 올라온 거 ㄹㅇ 충격이더라. 다들 디트로이트가 1번 시드라 무난하게 이길 줄 알았는데, 역시 플레이오프는 정배가 없나 봄. 오늘 뉴욕이랑 동부 결승전 한다는데, 클블이 기세 타서 뉴욕까지 잡아버리는 거 아니냐? 뉴욕 팬들은 좀 긴장해야 할 듯ㅋㅋ 오늘 경기도 완전 꿀잼 각 예상함.
-
[축구 이야기] 맨유 홀 영입 소식에 통장 잔고 또 '텅장' 예약이요...2시간 36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손흥민 벤치라니, 이럴 거면 대체 왜 쿠팡플레이 또 결제했냐고!2시간 47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너 때문에 또 구독료 결제함 ㅠㅠ6시간 3분전
-
[축구 이야기] 이번 달도 축구 때문에 통장 텅장 각? 중계권료 미납이라니요!7시간 45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거품이라니... 월급이 거품처럼 사라지는 건 난데 ㅠㅠ8시간 30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M 이적이라니... 파산핑 이제 파리로 축구 보러 못 가게 되는 건가요 ㅠㅠ9시간 44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너마저... 내 통장 텅장 만드는 주범이 되어버렸네 ㅠㅠ12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브런슨 아버지가 우리 아들은 월클 아니랬는데... 왜케 잘함 ㄷㄷ13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KBO 잔류가 말이 됨? 양키스 300만 달러면 눈 뒤집히지. 근데 하현승이 워낙 의리파라 의외의 선택을 할 수도 있을 것 같기도 하고... 으 어렵다 어려워.12분전
-
[축구 이야기] 팀K리그 코치라니! 강원FC 경기 다 챙겨봤는데 이제 팀K리그 경기도 챙겨봐야 하는 건가요? ㅠㅠ 이러다 통장 바닥나겠네… 벌써부터 다음 달 구독료 걱정이다.23분전
-
[축구 이야기] 아무리 잘해도 내가 그 경기를 보려면 또 쿠팡플레이 결제해야 하잖아... 이놈의 중계권 때문에 통장이 남아나질 않네. 선수들 골 넣는 것도 좋은데 내 통장은 누가 채워주냐고 ㅠㅠ1시간 29분전
-
[축구 이야기] 황희찬 선수 경기는 꼭 봐야지! 근데 이번 경기는 또 어디서 볼 수 있는 거야? 쿠플, 스포티비, 티빙 다 뒤져봐야겠네… ㅠㅠ 내 통장은 이미 황희찬 선수 골 넣기도 전에 텅장인데… 하…2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아이고, 저도 새벽에 EPL 보려고 쿠플 켜다가 또 자동결제된 거 보고 눈물 났습니다. 손흥민 황희찬 선수 보려면 이것저것 결제해야 하는데, 이러다 진짜 통장 거덜나겠어요. 그냥 유튜브로 하이라이트만 봐야 하나 이젠 고민이네요.5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강원 요즘 너무 잘해서 승격 노려볼만 하다 생각했는데 갑자기 코치로 간다고? ㅠㅠ 이건 좀 타격 클 거 같은데... 감독님 없으면 전술이나 이런거 누가 잡지?5시간 36분전
-
[축구 이야기] 아이고, 정품 유니폼도 하나에 10만원이 훌쩍 넘어가는데 저 같은 중계권 파산러는 꿈도 못 꿀 이야기네요... 한 달 스포츠 중계 구독료만 해도 치킨 5마리 값인데 유니폼 살 돈이 어디 있겠어요. 그냥 티비로만 응원해도 통장이 텅장됩니다 흑흑.6시간 47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맨시티 경기면 또 쿠플 구독해야 하나요? 제발 웬만한 경기는 그냥 공중파에서 틀어줬으면 좋겠네요. 축구 보다가 통장 텅장되겠어요. 치킨값 굳으려다가 중계권료로 다 나가는 현실… ㅠㅠ6시간 2분전
댓글목록5
야핏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