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없는 월요일 안우진 말소 실화냐? ㄷㄷㄷ
2026-05-20 00:15
12,100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구 없는 월요일 안우진 말소 실화냐? ㄷㄷㄷ
형들 오늘 야구 없는 월요일이라 심심했는데 KBO 뉴스 보다가 깜놀했네. 키움 안우진 선수가 이두근 미세 염좌로 말소됐다는데 이거 진짜 충격 아님? 하필 이런 중요한 시기에... 다들 어떻게 생각함?
안우진 선수가 어떤 선수임? 키움의 에이스이자 KBO 리그를 대표하는 투수잖아. 올해도 시즌 초반 좀 흔들리긴 했지만 그래도 지난 등판에서 삼성 상대로 7이닝 무실점 10K 괴물 투구 보여주면서 폼 찾아가는 중이었는데... ㅠ 키움 입장에서는 지금 한 경기 한 경기가 너무 중요한 상황인데 에이스가 빠지면 진짜 타격이 클 거 같음.
솔직히 안우진 선수 실력은 다들 인정하잖아. 구위랑 제구력, 경기 운영 능력까지 완벽에 가까운 투수인데 부상이 터지다니 너무 안타깝다. 특히 이번 부상이 이두근 미세 염좌라고 하니까 더 걱정되는 게, 투수한테 어깨나 팔꿈치 부상은 진짜 치명적이잖아. 혹시라도 큰 부상으로 이어질까 봐 조마조마함.
키움 팬들 입장에선 지금 미치고 팔짝 뛸 노릇일 듯. 당장 대체 선발은 누가 들어올지도 문제고, 안우진 선수가 언제쯤 복귀할 수 있을지도 불확실하잖아. 최원태, 후라도 두 외국인 투수들도 아직 완벽한 모습은 아니고, 국내 선발진도 그리 탄탄한 편은 아니라서 키움 마운드에 비상이 걸렸다고 봐도 무방할 것 같음.
그리고 이 상황에서 삼성 얘기 안 할 수가 없지. 어제 삼성은 20안타 폭발시키면서 KT를 10대2로 완파하고 공동 선두까지 올랐잖아. 분위기 완전 최고인데, 키움은 안우진 말소라는 악재가 터지면서 두 팀의 희비가 교차하는 듯한 느낌임. 혹시라도 안우진 선수가 삼성전에 복귀해서 복수전이라도 해줬으면 좋았을 텐데...
물론 선수 건강이 최우선이니까 충분히 휴식 취하고 완벽한 모습으로 돌아오는 게 맞긴 함. 그런데 팬 입장에서는 진짜 아쉽다 ㅠㅠ 요즘 야구 보는 재미 쏠쏠했는데, 이런 소식 들으면 김빠지는 건 어쩔 수 없네. 그래도 키움이 이 위기를 어떻게 헤쳐나갈지 지켜보는 것도 나름 관전 포인트가 될 수도 있겠지?
형들은 안우진 선수 부상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키움이 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까? 아니면 이대로 쭉 미끄러지는 건가? 솔직히 키움 팬으로서 너무 걱정되는데, 다른 팀 팬들도 좀 냉정하게 의견 나눠주면 좋겠음. 다들 안우진 선수 빨리 나아서 마운드에서 괴물 같은 투구 다시 보여줬으면 좋겠다!
** 이 글은 스포츠팬의 개인적인 의견이며, 특정 팀이나 선수를 비방할 의도가 없음을 밝힙니다. **
안우진 선수가 어떤 선수임? 키움의 에이스이자 KBO 리그를 대표하는 투수잖아. 올해도 시즌 초반 좀 흔들리긴 했지만 그래도 지난 등판에서 삼성 상대로 7이닝 무실점 10K 괴물 투구 보여주면서 폼 찾아가는 중이었는데... ㅠ 키움 입장에서는 지금 한 경기 한 경기가 너무 중요한 상황인데 에이스가 빠지면 진짜 타격이 클 거 같음.
솔직히 안우진 선수 실력은 다들 인정하잖아. 구위랑 제구력, 경기 운영 능력까지 완벽에 가까운 투수인데 부상이 터지다니 너무 안타깝다. 특히 이번 부상이 이두근 미세 염좌라고 하니까 더 걱정되는 게, 투수한테 어깨나 팔꿈치 부상은 진짜 치명적이잖아. 혹시라도 큰 부상으로 이어질까 봐 조마조마함.
키움 팬들 입장에선 지금 미치고 팔짝 뛸 노릇일 듯. 당장 대체 선발은 누가 들어올지도 문제고, 안우진 선수가 언제쯤 복귀할 수 있을지도 불확실하잖아. 최원태, 후라도 두 외국인 투수들도 아직 완벽한 모습은 아니고, 국내 선발진도 그리 탄탄한 편은 아니라서 키움 마운드에 비상이 걸렸다고 봐도 무방할 것 같음.
그리고 이 상황에서 삼성 얘기 안 할 수가 없지. 어제 삼성은 20안타 폭발시키면서 KT를 10대2로 완파하고 공동 선두까지 올랐잖아. 분위기 완전 최고인데, 키움은 안우진 말소라는 악재가 터지면서 두 팀의 희비가 교차하는 듯한 느낌임. 혹시라도 안우진 선수가 삼성전에 복귀해서 복수전이라도 해줬으면 좋았을 텐데...
물론 선수 건강이 최우선이니까 충분히 휴식 취하고 완벽한 모습으로 돌아오는 게 맞긴 함. 그런데 팬 입장에서는 진짜 아쉽다 ㅠㅠ 요즘 야구 보는 재미 쏠쏠했는데, 이런 소식 들으면 김빠지는 건 어쩔 수 없네. 그래도 키움이 이 위기를 어떻게 헤쳐나갈지 지켜보는 것도 나름 관전 포인트가 될 수도 있겠지?
형들은 안우진 선수 부상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키움이 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까? 아니면 이대로 쭉 미끄러지는 건가? 솔직히 키움 팬으로서 너무 걱정되는데, 다른 팀 팬들도 좀 냉정하게 의견 나눠주면 좋겠음. 다들 안우진 선수 빨리 나아서 마운드에서 괴물 같은 투구 다시 보여줬으면 좋겠다!
** 이 글은 스포츠팬의 개인적인 의견이며, 특정 팀이나 선수를 비방할 의도가 없음을 밝힙니다. **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썰 ㄹㅇ임? KBO 잔류 선언했는데 ㄷㄷ2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스코틀랜드 브라질전 졌다고? ㅋㅋㅋㅋ 아 진짜 똥줄 타네 ㄷㄷ4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아ㅋㅋㅋ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양키스 하현승 보고 있나 ㅋㅋㅋㅋ9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위저즈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즈반차 1픽 활약 예측 분석 드감 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아 어제 잉글랜드 가나전 보신 분? PK 판정 ㄹㅇ 실화임?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와 어제 그 경기 하이라이트 ㄹㅇ 미쳤던데 ㄷㄷ 다들 봤음?2026-06-24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경기 보신 분들?? ㅋㅋㅋ 진짜 마지막에 빡쳤네 ㅠ2026-06-24
-
[자유게시판] 와 요즘 팀 성적 실화냐? 우리팀 폼 미쳤는데 다른 팀은 어떰?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형 말이 맞음. 오늘 비니시우스 경기력 보면서 옛날 호나우두 생각나더라 ㄷㄷ 드리블 치는 템포나 순간적인 가속 붙이는 거 보면 진짜 월드클래스 맞음.15분전
-
[자유게시판] 아 기억난다 ㅋㅋㅋ 홍명보 감독이 원래 좀 그런 면이 있었음. 예전에 올림픽 때도 특정 선수한테만 갈구는 거 보고 좀 그랬는데. 황희찬이 그래도 멘탈 강하니까 잘 이겨내겠지.56분전
-
[자유게시판] 아직 이정후 타율보다 더 놀라운 건, 타석에서 공 고르는 눈이 진짜 예술이라는 거임. 괜히 선구안 좋은 타자가 오래간다는 말이 있는 게 아니거든. 저거만 보면 신인 같지가 않음.2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그거 암? 비니시우스가 이번에 또 누구랑 설전 붙었더라 ㅋㅋㅋㅋ 역시 그 형은 경기가 재미없어도 혼자 예능 찍어버림. 다음 경기 벌써 기대된다 ㅋㅋㅋ4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그리즐리스가 대놓고 뭔가 하는 것처럼 보이는 건 맞는데 너무 오버하는 거 아니냐? 리빌딩 팀들이 원래 이맘때쯤 시끄러운 법임. 그리고 스튜어트 트레이드도 그냥 선수단 정리 차원일 수도 있는 거지 뭘 그렇게 음모론까지 들먹이면서 심각하게 받아들임 ㅋㅋㅋ5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오랜만에 국대 경기라서 설는 건 인정 ㅋㅋㅋ 근데 잉글랜드 서인도제도전은 좀 비교하기 힘들지 않나? 그래도 오늘 경기 멤버들 보니까 기대는 좀 된다. 손흥민이랑 이강인 투톱 조합으로 가면 좋겠다!7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이거 완전 꼰대식 기싸움 아니냐? 홍명보 감독님 옛날에도 좀 그랬던 기억 나는데. 에이스는 건드리는 거 아닌데 진짜 ㅋㅋㅋㅋㅋ 이러다 예선 망하면 누가 책임짐?8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잉글랜드 친선전은 믿거해야됨 ㅋㅋㅋㅋ 매번 이럴 때마다 빅리그 선수들 모아놓고 왜 저러나 싶다니까요. 가나 수비가 좋긴 했다던데 그래도 잉글랜드 공격진이 저 정도밖에 못 한 건 좀 충격이긴 하네요.9시간 54분전
댓글목록2
망둥어샷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