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진짜 꿀잼 각 아니냐?
2026-05-20 07:14
11,559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진짜 꿀잼 각 아니냐?
아침부터 NBA 기사 보는데 샌안이랑 OKC 경기 어제부터 개꿀잼이었네. 오늘 동부 결승 클리블랜드랑 뉴욕 경기라는데, 이것도 왠지 역대급 명승부 나올 것 같아서 벌써부터 설렌다. 퇴근하고 치킨 시켜서 각 잡고 봐야겠다. 다들 오늘 뭐 보냐?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또 그놈의 부상인가...5시간 59분전
-
[축구 이야기] 김민재 맨유 썰 도네? 새벽에 뭔 일들이여15시간 41분전
-
[축구 이야기] 첼시 이놈들 또 이러네...22시간 41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파리 애들 왜 저러냐 진짜23시간 22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파워랭킹 하락? 솔직히 크게 신경 안 쓴다24시간 57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랑 경기라니, 새벽에 잠 다 깼네.2026-06-24
-
[축구 이야기] 잉글랜드.. 결국 이러고 월드컵 우승을 바라는 건가2026-06-24
-
[축구 분석] [2026 월드컵] Czechia vs Mexico 분석 + Soucek, 알바레스의 중원 싸움2026-06-24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혼자 축구보다가 맥주 마시니까 좋네.8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인데... 파리 난리 났네. 난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조용히 경기나 봐야겠다.1시간 3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인데 손선수 선발 아니었구나... 난 레알 경기 보는 중이라 이제 알았네.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혼자 맥주 한 캔 땄는데.1시간 29분전
-
[축구 이야기] 아… 진짜. 또 얘네야? 하긴 뭐 워낙 잘하니 올라오는 건 이해하는데 이젠 좀 다양성도 필요하지 않나 싶고… 그치? 너무 익숙해서 긴장감이 떨어지는 건 어쩔 수 없지…2시간 38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아시안컵 요약글 보니까 씁쓸하네.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에휴, 축구는 이제 하이라이트도 못 보겠다.4시간 22분전
-
[축구 이야기] 레알 경기 보면서 이한범 얘기 보고 있자니 기분 묘하네. 새벽 3시에 맥주 한 캔 땄는데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잘했단 생각 든다.6시간 10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김민재 얘기하는 거 보니까 웃기네. 김민재 잘하긴 하지.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혼자 맥주 한 캔 땄다. 시원하게 잘 들어가네.7시간 38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 카스트로프 소식 들었네.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혼자 보려니 졸리다.8시간 37분전
댓글목록5
자카르타님의 댓글
파파게티님의 댓글
끼탈레나님의 댓글
직박구리님의 댓글
메튜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