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부상 ㄷㄷ... 샌프런트 얘네 진짜 속이 시커먼 거 아님?? ㅋㅋㅋ
2026-05-20 13:49
10,789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부상 ㄷㄷ... 샌프런트 얘네 진짜 속이 시커먼 거 아님?? ㅋㅋㅋ
형들 오늘 다들 점심 맛있게 먹었음? 난 이정후 형님 소식 듣고 밥맛이 좀 없네 ㅠ 요즘 MLB 소식 볼 때마다 느끼는 건데, 우리 이정후 선수가 진짜 심상치 않은 상황에 놓인 것 같아서 말이야. 허리 근육통으로 추가 검진까지 받는다는데, 샌프란시스코 구단이나 감독의 반응이 좀 의아해서 다 같이 얘기 좀 해보면 좋을 것 같아서 글 써봤어.
어제까지만 해도 5경기 연속 안타 치면서 진짜 물오른 타격감 보여주고 있었잖아. 근데 또 수비 중에 부상으로 교체됐다니 진짜 안타깝더라. 시즌 초에 발 부상 살짝 있었던 것 같긴 한데, 이번엔 허리 근육통이라니, 이게 또 한 번 심해지면 선수 생명까지도 위험할 수 있는 부위라 더 걱정되는 게 사실이야. 근데 여기서 더 어이없는 건 샌프란시스코 감독의 발언임. "부상자 명단에 오를 정도는 아니다"라고 했다며? 이거 진짜 속마음이 뭔지 궁금하다니까.
아니, 감독 입장에서 팀의 핵심 선수고, 당장 성적에 직결되는 선수가 부상으로 빠지면 당연히 안 좋은 건 맞지. 근데 선수가 아프다고 하는데 그걸 '부상자 명단 오를 정도는 아니다'라고 미리 못 박는 게 말이 됨? 보통은 '상태를 지켜봐야 한다', '최대한 빨리 복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이런 식으로 얘기하는 게 정상 아니냐고. 이걸 들으니까 딱 드는 생각이 이거임. '혹시 얘네 이정후를 너무 혹사시키고 있는 거 아니야?'
이정후 선수가 팀의 프랜차이즈 스타로 영입되면서 담감도 엄청날 텐데, 팀에서도 계속 출전을 강행시키는 게 아닌가 싶기도 하고. 심지어 이정후 선수가 워낙 성실하고 악바리 근성 있는 스타일이라, 본인도 아파도 참고 뛰려고 했을 수도 있다고 봄. 근데 그게 결국 더 큰 부상으로 이어질 수 있는 거잖아. 선수 보호 차원에서도 이건 좀 아니지 않나 싶음. 초반에 잘한다고 너무 돌리는 거 아니냐고.
물론 메이저리그라는 무대가 워낙 치열하고, 선수층도 두꺼워서 한 번 빠지면 복귀가 쉽지 않다는 것도 알아. 그리고 이정후 선수가 거액의 계약을 맺고 갔으니, 팀에서도 그만큼의 활약을 기대하는 건 당연할 거고. 하지만 이건 선수 보호의 문제라고 생각함. 단순히 '아프면 쉬어라' 수준이 아니라, 구단 차원에서 선수의 몸 상태를 면밀히 체크하고 관리해줘야 하는 거 아닌가? 특히 이정후 선수처럼 팀의 미래를 책임질 선수라면 더더욱.
최근에 MLB 구장에 백인우월주의 현수막 걸린 사건도 있었잖아. 이건 뭐 완전히 다른 문제긴 한데, 구이 선수나 팬들에 대한 기본적인 보호나 존중이 부족한 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는 건 나뿐임? 물론 완전히 다른 맥락이긴 하지만, 어쨌든 구단의 태도 문제라고 볼 수도 있는 거니까. 이런저런 소식들을 들으니까 샌프란시스코 구단에 대한 신뢰도가 좀 떨어지는 느낌임.
솔직히 우리 이정후 선수, 한국 야구의 자존심인데 저렇게 부상으로 고통받는 모습 보니까 마음이 너무 아프다. 다른 나라 선수면 그냥 안타깝다 하고 말겠는데, 이건 진짜 내 일 같고 막 그렇다니까 ㅠ.ㅜ
형들은 이번 이정후 선수 부상과 샌프란시스코 구단의 태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함? 진짜 감독 말대로 부상자 명단에 오를 정도가 아닐 수도 있는 건가? 아니면 내가 너무 오버하는 건가? 형들의 솔직한 의견이 궁금함.
어제까지만 해도 5경기 연속 안타 치면서 진짜 물오른 타격감 보여주고 있었잖아. 근데 또 수비 중에 부상으로 교체됐다니 진짜 안타깝더라. 시즌 초에 발 부상 살짝 있었던 것 같긴 한데, 이번엔 허리 근육통이라니, 이게 또 한 번 심해지면 선수 생명까지도 위험할 수 있는 부위라 더 걱정되는 게 사실이야. 근데 여기서 더 어이없는 건 샌프란시스코 감독의 발언임. "부상자 명단에 오를 정도는 아니다"라고 했다며? 이거 진짜 속마음이 뭔지 궁금하다니까.
아니, 감독 입장에서 팀의 핵심 선수고, 당장 성적에 직결되는 선수가 부상으로 빠지면 당연히 안 좋은 건 맞지. 근데 선수가 아프다고 하는데 그걸 '부상자 명단 오를 정도는 아니다'라고 미리 못 박는 게 말이 됨? 보통은 '상태를 지켜봐야 한다', '최대한 빨리 복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이런 식으로 얘기하는 게 정상 아니냐고. 이걸 들으니까 딱 드는 생각이 이거임. '혹시 얘네 이정후를 너무 혹사시키고 있는 거 아니야?'
이정후 선수가 팀의 프랜차이즈 스타로 영입되면서 담감도 엄청날 텐데, 팀에서도 계속 출전을 강행시키는 게 아닌가 싶기도 하고. 심지어 이정후 선수가 워낙 성실하고 악바리 근성 있는 스타일이라, 본인도 아파도 참고 뛰려고 했을 수도 있다고 봄. 근데 그게 결국 더 큰 부상으로 이어질 수 있는 거잖아. 선수 보호 차원에서도 이건 좀 아니지 않나 싶음. 초반에 잘한다고 너무 돌리는 거 아니냐고.
물론 메이저리그라는 무대가 워낙 치열하고, 선수층도 두꺼워서 한 번 빠지면 복귀가 쉽지 않다는 것도 알아. 그리고 이정후 선수가 거액의 계약을 맺고 갔으니, 팀에서도 그만큼의 활약을 기대하는 건 당연할 거고. 하지만 이건 선수 보호의 문제라고 생각함. 단순히 '아프면 쉬어라' 수준이 아니라, 구단 차원에서 선수의 몸 상태를 면밀히 체크하고 관리해줘야 하는 거 아닌가? 특히 이정후 선수처럼 팀의 미래를 책임질 선수라면 더더욱.
최근에 MLB 구장에 백인우월주의 현수막 걸린 사건도 있었잖아. 이건 뭐 완전히 다른 문제긴 한데, 구이 선수나 팬들에 대한 기본적인 보호나 존중이 부족한 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는 건 나뿐임? 물론 완전히 다른 맥락이긴 하지만, 어쨌든 구단의 태도 문제라고 볼 수도 있는 거니까. 이런저런 소식들을 들으니까 샌프란시스코 구단에 대한 신뢰도가 좀 떨어지는 느낌임.
솔직히 우리 이정후 선수, 한국 야구의 자존심인데 저렇게 부상으로 고통받는 모습 보니까 마음이 너무 아프다. 다른 나라 선수면 그냥 안타깝다 하고 말겠는데, 이건 진짜 내 일 같고 막 그렇다니까 ㅠ.ㅜ
형들은 이번 이정후 선수 부상과 샌프란시스코 구단의 태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함? 진짜 감독 말대로 부상자 명단에 오를 정도가 아닐 수도 있는 건가? 아니면 내가 너무 오버하는 건가? 형들의 솔직한 의견이 궁금함.
-
[자유게시판] 강원FC 코치 감독도 차출ㄷㄷ 우리팀 이러다 선수도 다 뺏기는거 아님?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솔직히 고석현 요즘 폼 ㄷㄷ 너무 오바 아님?2026-06-24
-
[자유게시판] ㄷㄷ LG 요즘 야구 미쳤네 1회 4홈런 실화임?2026-06-24
-
[자유게시판] 막대사탕 문 선수, 프로 의식 없는 거 맞지? ㅋㅋ 님들 생각은?2026-06-24
-
[자유게시판] ㄷㄷㄷ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실화임?2026-06-24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다들 누구 이길거 같음?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호날두 이번에도 국대 은퇴 안 할 듯?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헐 미쳤다 류현진 올스타 가나? ㄷ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사카 팬이지만 요즘 래시포드 스피드랑 돌파력은 좀 사기 아니냐 ㄷㄷㄷ 수비수들이 못 막더라. 근데 사카는 워낙 영리하게 플레이해서 예측하기 어렵고, 빌드업 참여도 좋아서 팀 전체에 미치는 영향은 사가 더 크다고 봄. 그냥 둘 다 월클이라 결론은 둘 다 우리 국대 에이스라는 거 ㅋㅋㅋ4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아데토쿤보 마이애미라니 이건 진짜 역대급 빅딜 인정이다. 근데 르브론이 늙었다고 레이커스 너무 무시하는거 아니냐? 아직 클러치 능력은 살아있고 AD도 있고 리브스도 잠재력 터지면 모르는거임. 마이애미 독주 예상은 너무 섣부른듯.4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이대호가 올스타 투표 엄청 받았을 때랑 비슷한 느낌인가? 그때도 그냥 레전드라서 표 몰아준다는 얘기 많았는데. 양의지도 이제 그 반열에 들어섰다고 봐야할듯. 괜히 양의지 매직이라는 말이 나오는게 아니지.4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난 얘 보면서 이승엽 신인 때 생각난다 ㅋㅋㅋ 그때도 홈런 막 치면서 신드롬이었는데 이정후는 타격에 수비까지 다 되는 완전체 느낌임. 올스타전 가면 재밌겠네.5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국대 차출 얘기는 좀 이르지 않나? 일단 신인왕 확정되고 제대로 자리 잡는게 먼저일거 같음. 괜히 벌써부터 국대 얘기 꺼내면 선수한테 부담만 될수도 있고. 아직 어리니까 천천히 지켜보자고.5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야 나만 고석현 데뷔전때부터 지켜봤냐 ㅋㅋㅋ 그때도 존나 기대했는데 벌써 이렇게 성장했네. 이번에 이기면 진짜 미들급 평정하는 거 시간 문제임. 근데 레보스노야니 경기 영상 봤는데 방심하면 안될 것 같더라.7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너무 비판적으로만 보는 거 아니냐? 물론 돈이 큰 영향을 미치는 건 사실이지만, 카타르 덕에 중동 축구 시장이 커진 것도 있잖아. 그리고 그 화려한 경기장 보는 재미도 있었고.9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리브스 진짜 ㅋㅋㅋㅋ 처음에 레이커스 왔을 때 솔직히 난 얘가 이렇게 클 줄 상상도 못했다. 그냥 로스터 채우는 백업 선수 정도 되겠지 했는데, 르브론이랑 AD 옆에서 갑자기 포텐 터진 거 보면 신기함. 역시 농구는 팀빨도 중요한 듯?9시간 22분전
댓글목록5
싱글골퍼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