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야구 전 경기 다 보는데, 님들은 어떤 경기 기대함? ㅋㅋㅋ
2026-05-20 16:38
10,544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야구 전 경기 다 보는데, 님들은 어떤 경기 기대함? ㅋㅋㅋ
형님들 안녕하세요. 주말의 시작인 금요일 밤인데 다들 불금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오늘 칼퇴하고 집에 오자마자 치킨 시켜놓고 야구 볼 준비 완료했습니다. 이번 주 내내 퇴근하고 나면 녹초가 돼서 야구도 제대로 못 보고 하이라이트만 찾아봤는데, 오늘은 전 경기 다 챙겨볼 생각이라 벌써부터 설레네요. 다들 오늘 어떤 경기 기대하고 계신지 궁금해서 글 올려봅니다.
저는 오늘 롯데랑 키움 경기가 제일 기대됩니다. 어제 서건창 선수가 히어로즈랑 다년 계약 맺었다는 기사 보고 뭔가 마음이 짠하더라고요. 역시 서건창은 키움이 어울리긴 하는데, 그래도 롯데전에서 친정팀 상대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하기도 하고, 또 한편으로는 좀 복잡한 기분이 드네요. 올 시즌 롯데가 초반에 좀 헤매는 것 같더니 요즘 다시 분위기 좀 끌어올리는 것 같아서 더 기대됩니다. 선발 매치업도 괜찮아서 난타전 예상해봅니다.
두산이랑 LG 잠실 더비도 빼놓을 수 없죠. 이건 그냥 무조건 봐야 하는 경기 아니겠습니까? ㅋㅋㅋ 두 팀 다 요즘 분위기 좋고, 특히 LG는 작년에 우승하고 올해도 기세가 무서워서 ㄷㄷㄷ 잠실 직관 가는 형님들 부럽네요. 저는 집에서 TV로 보면서 육성 응원이라도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잠실 야구장은 언제 가봐도 그 열기가 진짜 대단한 것 같아요. 특히 더비전은 그 분위기가 두 배는 되는 듯.
엔씨랑 삼성 경기도 은근히 꿀잼 각 아니겠습니까? 엔씨는 요즘 점권에서 집중력이 좀 아쉬운 느낌인데, 오늘은 좀 터져주길 바라고 있고, 삼성은 타선이 요즘 물 올랐더라고요. 마운드가 좀 불안하긴 해도 타격으로 밀어붙이는 경기가 나올 것 같아서 기대됩니다. 특히 구자욱 선수가 요즘 미친 타격감을 보여주고 있어서 오늘 또 홈런 때릴지 기대되네요.
KT랑 한화 경기도 은근히 볼만할 것 같아요. KT는 좀 아쉬운 시즌을 보내고 있지만, 그래도 저력 있는 팀이라 언제든 치고 올라올 수 있다고 생각하고, 한화는 최근 몇 년간 많이 성장해서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특히 문동주 선수 같은 젊은 투수들이 성장하는 모습 보면 국대 미래도 밝은 것 같고, 뭔가 뿌듯한 기분이 듭니다. 오늘은 어떤 투수들이 호투를 펼칠지 기대됩니다.
기아랑 SSG 경기도 무시할 수 없죠. SSG는 뭐 말할 것도 없고, 기아는 양현종 선수가 언제까지 저렇게 던질지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진짜 대단한 선수인 것 같아요. 세월의 흐름을 거스르는 피칭 ㄷㄷㄷ 오늘은 또 어떤 명승를 보여줄지 기대되네요. 특히 기아 타선이 요즘 좀 살아나는 분위기라 접전이 예상됩니다.
오늘 애플에서 '실시간 스포츠 앱' 한국 출시했다는 뉴스도 봤는데, 이제 폰 안 켜도 새벽 축구 점수 같은 거 바로바로 알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야구 경기 점수도 그렇게 바로 알 수 있게 되면 진짜 편할 것 같네요. 경기 보면서 실시간으로 다른 경기 스코어도 확인하고 싶을 때가 많아서 그런 기능은 환영입니다.
형님들은 오늘 어떤 경기 보면서 불금 달리실 건가요? 제일 기대되는 경기는 뭔가요? 같이 이야기 좀 나눠봅시다! ㅋㅋ
저는 오늘 롯데랑 키움 경기가 제일 기대됩니다. 어제 서건창 선수가 히어로즈랑 다년 계약 맺었다는 기사 보고 뭔가 마음이 짠하더라고요. 역시 서건창은 키움이 어울리긴 하는데, 그래도 롯데전에서 친정팀 상대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하기도 하고, 또 한편으로는 좀 복잡한 기분이 드네요. 올 시즌 롯데가 초반에 좀 헤매는 것 같더니 요즘 다시 분위기 좀 끌어올리는 것 같아서 더 기대됩니다. 선발 매치업도 괜찮아서 난타전 예상해봅니다.
두산이랑 LG 잠실 더비도 빼놓을 수 없죠. 이건 그냥 무조건 봐야 하는 경기 아니겠습니까? ㅋㅋㅋ 두 팀 다 요즘 분위기 좋고, 특히 LG는 작년에 우승하고 올해도 기세가 무서워서 ㄷㄷㄷ 잠실 직관 가는 형님들 부럽네요. 저는 집에서 TV로 보면서 육성 응원이라도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잠실 야구장은 언제 가봐도 그 열기가 진짜 대단한 것 같아요. 특히 더비전은 그 분위기가 두 배는 되는 듯.
엔씨랑 삼성 경기도 은근히 꿀잼 각 아니겠습니까? 엔씨는 요즘 점권에서 집중력이 좀 아쉬운 느낌인데, 오늘은 좀 터져주길 바라고 있고, 삼성은 타선이 요즘 물 올랐더라고요. 마운드가 좀 불안하긴 해도 타격으로 밀어붙이는 경기가 나올 것 같아서 기대됩니다. 특히 구자욱 선수가 요즘 미친 타격감을 보여주고 있어서 오늘 또 홈런 때릴지 기대되네요.
KT랑 한화 경기도 은근히 볼만할 것 같아요. KT는 좀 아쉬운 시즌을 보내고 있지만, 그래도 저력 있는 팀이라 언제든 치고 올라올 수 있다고 생각하고, 한화는 최근 몇 년간 많이 성장해서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특히 문동주 선수 같은 젊은 투수들이 성장하는 모습 보면 국대 미래도 밝은 것 같고, 뭔가 뿌듯한 기분이 듭니다. 오늘은 어떤 투수들이 호투를 펼칠지 기대됩니다.
기아랑 SSG 경기도 무시할 수 없죠. SSG는 뭐 말할 것도 없고, 기아는 양현종 선수가 언제까지 저렇게 던질지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진짜 대단한 선수인 것 같아요. 세월의 흐름을 거스르는 피칭 ㄷㄷㄷ 오늘은 또 어떤 명승를 보여줄지 기대되네요. 특히 기아 타선이 요즘 좀 살아나는 분위기라 접전이 예상됩니다.
오늘 애플에서 '실시간 스포츠 앱' 한국 출시했다는 뉴스도 봤는데, 이제 폰 안 켜도 새벽 축구 점수 같은 거 바로바로 알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야구 경기 점수도 그렇게 바로 알 수 있게 되면 진짜 편할 것 같네요. 경기 보면서 실시간으로 다른 경기 스코어도 확인하고 싶을 때가 많아서 그런 기능은 환영입니다.
형님들은 오늘 어떤 경기 보면서 불금 달리실 건가요? 제일 기대되는 경기는 뭔가요? 같이 이야기 좀 나눠봅시다! ㅋㅋ
-
[자유게시판] 강원FC 코치 감독도 차출ㄷㄷ 우리팀 이러다 선수도 다 뺏기는거 아님?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솔직히 고석현 요즘 폼 ㄷㄷ 너무 오바 아님?2026-06-24
-
[자유게시판] ㄷㄷ LG 요즘 야구 미쳤네 1회 4홈런 실화임?2026-06-24
-
[자유게시판] 막대사탕 문 선수, 프로 의식 없는 거 맞지? ㅋㅋ 님들 생각은?2026-06-24
-
[자유게시판] ㄷㄷㄷ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실화임?2026-06-24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다들 누구 이길거 같음?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호날두 이번에도 국대 은퇴 안 할 듯?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헐 미쳤다 류현진 올스타 가나? ㄷ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올스타전 투표 결과는 뭐 당한 거 아니겠음? ㅋㅋㅋ 양의지 말고 누가 있겠냐. 난 근데 오늘 KBO 말고 NBA 경기 봤음. 막판 역전극 지리더라 ㅋㅋㅋ2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진짜 답답한 건 맞는데, 솔직히 선수들 개개인 기량은 좋다고 생각해요. 감독 전술 문제도 좀 큰 것 같은데, 이 부분은 언제쯤 개선될지 모르겠네요. ㅠㅠ2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사카 팬이지만 요즘 래시포드 스피드랑 돌파력은 좀 사기 아니냐 ㄷㄷㄷ 수비수들이 못 막더라. 근데 사카는 워낙 영리하게 플레이해서 예측하기 어렵고, 빌드업 참여도 좋아서 팀 전체에 미치는 영향은 사가 더 크다고 봄. 그냥 둘 다 월클이라 결론은 둘 다 우리 국대 에이스라는 거 ㅋㅋㅋ3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아데토쿤보 마이애미라니 이건 진짜 역대급 빅딜 인정이다. 근데 르브론이 늙었다고 레이커스 너무 무시하는거 아니냐? 아직 클러치 능력은 살아있고 AD도 있고 리브스도 잠재력 터지면 모르는거임. 마이애미 독주 예상은 너무 섣부른듯.6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이대호가 올스타 투표 엄청 받았을 때랑 비슷한 느낌인가? 그때도 그냥 레전드라서 표 몰아준다는 얘기 많았는데. 양의지도 이제 그 반열에 들어섰다고 봐야할듯. 괜히 양의지 매직이라는 말이 나오는게 아니지.7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난 얘 보면서 이승엽 신인 때 생각난다 ㅋㅋㅋ 그때도 홈런 막 치면서 신드롬이었는데 이정후는 타격에 수비까지 다 되는 완전체 느낌임. 올스타전 가면 재밌겠네.7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국대 차출 얘기는 좀 이르지 않나? 일단 신인왕 확정되고 제대로 자리 잡는게 먼저일거 같음. 괜히 벌써부터 국대 얘기 꺼내면 선수한테 부담만 될수도 있고. 아직 어리니까 천천히 지켜보자고.8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야 나만 고석현 데뷔전때부터 지켜봤냐 ㅋㅋㅋ 그때도 존나 기대했는데 벌써 이렇게 성장했네. 이번에 이기면 진짜 미들급 평정하는 거 시간 문제임. 근데 레보스노야니 경기 영상 봤는데 방심하면 안될 것 같더라.9시간 24분전
댓글목록4
물떡콩떡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