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아스날 진짜 펩빡이한테 또 지냐? 챔스 우승 가능성 어캐 봄? ㅠ
2026-05-20 20:29
9,937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아스날 진짜 펩빡이한테 또 지냐? 챔스 우승 가능성 어캐 봄? ㅠ
형들 오늘 새벽 경기 보고 진짜 개빡쳐서 잠이 안 옴. 아스날 맨시티한테 또 졌는데, 이거 보면서 진짜 챔스 우승 각이 나올까 싶다. 펩빡이 이 양반은 진짜 축신인가 싶기도 하고, 사카가 그렇게 잘하는데도 맨시티 벽은 너무 높더라. 어제 경기 보면서 진짜 솔직히 좀 실망함.
솔직히 어제 경기 시작 전에는 그래도 희망 좀 걸었거든? 최근 아스날 분위기 좋았잖아. 특히 사카 이 친구, 요즘 미쳤다고 생각했는데, 맨시티 수비진 앞에서 좀 막히는 느낌이었음. 물론 사카 혼자서 다 할 순 없겠지만, 결정적인 순간에 좀 더 날카로운 모습 보여줬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더라. 홀란드는 진짜 미친놈 같음. 움직임부터가 남달라.
근데 이쯤 되면 아르테타 감독 전술도 좀 의문이 드는 게 사실임.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랑 계속 붙으면서 매번 뭔가 비슷한 패턴으로 지는 느낌이랄까? 물론 맨시티가 워낙 강팀이라지만, 뭔가 새로운 변화나 깜짝 전술이 필요하지 않나 싶음. 맨날 똑같은 패턴으로 당하는 거 같아서 보는 팬들도 지친다. 전술적으로 한 수 위라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음.
아스날이 이번 시즌 리그에서도 나름 잘해주고 있지만, 챔스 우승을 논하기에는 아직 부족한 부분이 명확하게 드러나는 경기였음. 특히 중원 싸움에서 밀리는 게 너무 눈에 띄더라. 데브라위너랑 로드리 이 두 명은 진짜 미쳤어. 중원에서 공 간수 능력이나 패스 정확도에서 맨시티가 압도적이었음. 아스은 외데고르가 고군분투했지만 역부족이었지.
이번 경기로 맨시티는 리그 우승에 한 발 더 다가섰고, 챔스에서도 강력한 우승 후보임을 다시 한번 증명했음. 에메리 감독이 유로파의 왕이라고 불리지만, 펩빡이는 챔스의 왕으로 불려도 손색이 없을 것 같음. 펩빡이의 전술은 진짜 매번 감탄만 나옴. 선수단도 워낙 탄탄하지만, 그 선수들을 활용하는 방식이 진짜 예술임.
아스날이 리그 우승 타이틀을 놓고 경쟁하고 있고, 사카를 비롯한 젊은 선수들의 성장세는 분명 긍정적임. 하지만 빅매치에서 강팀을 상대로 이길 수 있는 능력, 특히 챔스 같은 무대에서 우승하려면 지금보다 한 단계 더 나아가야 할 것 같음. 어제 경기 보면서 아스날 팬들은 또 한숨만 나왔을 거임.
형들은 이번 아스날 맨시티 경기 어떻게 봤음? 아스날이 이번 시즌 챔스에서 우승할 가능성 있다고 봄? 솔직히 난 좀 회의적이다... ㅠㅠ
솔직히 어제 경기 시작 전에는 그래도 희망 좀 걸었거든? 최근 아스날 분위기 좋았잖아. 특히 사카 이 친구, 요즘 미쳤다고 생각했는데, 맨시티 수비진 앞에서 좀 막히는 느낌이었음. 물론 사카 혼자서 다 할 순 없겠지만, 결정적인 순간에 좀 더 날카로운 모습 보여줬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더라. 홀란드는 진짜 미친놈 같음. 움직임부터가 남달라.
근데 이쯤 되면 아르테타 감독 전술도 좀 의문이 드는 게 사실임.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랑 계속 붙으면서 매번 뭔가 비슷한 패턴으로 지는 느낌이랄까? 물론 맨시티가 워낙 강팀이라지만, 뭔가 새로운 변화나 깜짝 전술이 필요하지 않나 싶음. 맨날 똑같은 패턴으로 당하는 거 같아서 보는 팬들도 지친다. 전술적으로 한 수 위라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음.
아스날이 이번 시즌 리그에서도 나름 잘해주고 있지만, 챔스 우승을 논하기에는 아직 부족한 부분이 명확하게 드러나는 경기였음. 특히 중원 싸움에서 밀리는 게 너무 눈에 띄더라. 데브라위너랑 로드리 이 두 명은 진짜 미쳤어. 중원에서 공 간수 능력이나 패스 정확도에서 맨시티가 압도적이었음. 아스은 외데고르가 고군분투했지만 역부족이었지.
이번 경기로 맨시티는 리그 우승에 한 발 더 다가섰고, 챔스에서도 강력한 우승 후보임을 다시 한번 증명했음. 에메리 감독이 유로파의 왕이라고 불리지만, 펩빡이는 챔스의 왕으로 불려도 손색이 없을 것 같음. 펩빡이의 전술은 진짜 매번 감탄만 나옴. 선수단도 워낙 탄탄하지만, 그 선수들을 활용하는 방식이 진짜 예술임.
아스날이 리그 우승 타이틀을 놓고 경쟁하고 있고, 사카를 비롯한 젊은 선수들의 성장세는 분명 긍정적임. 하지만 빅매치에서 강팀을 상대로 이길 수 있는 능력, 특히 챔스 같은 무대에서 우승하려면 지금보다 한 단계 더 나아가야 할 것 같음. 어제 경기 보면서 아스날 팬들은 또 한숨만 나왔을 거임.
형들은 이번 아스날 맨시티 경기 어떻게 봤음? 아스날이 이번 시즌 챔스에서 우승할 가능성 있다고 봄? 솔직히 난 좀 회의적이다... ㅠㅠ
-
[자유게시판] 님들 오늘 류현진 경기 승리 확정임?? ㄷㄷ 예측해봄 ㅋㅋㅋ1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보스턴 브라운 트레이드썰 ㅋㅋㅋ 또 터졌네 미쳤냐 진짜? ㅋㅋㅋ13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임? 이거 진짜 핵폭탄급이네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월드컵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들 ㄹㅇ 문제 있는 거 아니냐?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야구 못 끊는 이유? 솔직히 오타니 때문 아님?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역대급 투타 겸업은 언제까지 가능할까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새 미쳤냐 ㄷㄷ 이대로면 타격왕도 가능할듯?2026-06-22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이라니 이거 실화냐?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 이거 아직 못 봤는데? 안데르손이라니 진짜 얘네는 돈이 남아도는 건가 ㅋㅋㅋ 다른 팀들 이제 영입 소식 뜨면 '아 또 맨시티가 채가겠지' 하면서 불안해할 듯 ㅠㅠ15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근데 메츠 분위기 안 좋은 건 진짜임 ㅋㅋㅋ 내가 아는 형 메츠 팬인데 맨날 팀 해체하라고 욕함. 센가도 그런 분위기 속에서 멘탈 나갔을 수도 있지 뭐. 선발로 나갔을 때 표정이 너무 안 좋았었어.3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난 다른 팀 팬인데 솔직히 좀 배 아픔 ㅋㅋㅋㅋㅋ 우리 팀도 저런 보석 좀 발굴했으면 좋겠다. 2800억은 좀 과하긴 해도 리브스가 그만큼 가치 있다고 생각하는 거겠지.3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댓글 내용]4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형님 저도 같은 심정입니다. 특히 저번 주 경기 진짜 보다가 육성으로 욕 나올 뻔했어요. 전력 보강했다더니 이게 뭐하는 건지 모르겠음.6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토마스 정지 먹은 게 더 충격이라니 ㅋㅋㅋㅋ 라멜로 미네소타 트레이드는 몇 년 전부터 루머 돌던 거 아니었냐? 그래도 현실 되니까 진짜 놀랍긴 하다. 미네소타 팬들 지금 난리났겠네 ㅋㅋㅋ8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양의지는 인정이지. 나도 타팀 팬인데 올해 포수 중에 양의지보다 잘하는 선수 있냐? 득표율 저 정도면 그냥 올스타전 보러 가는 팬들이 양의지 보고 싶어서 뽑는 거임 ㅋㅋㅋ9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음... 분석적인 시각으로 접근한다면 역시 '대체불가' 이미지가 큰 몫을 한다고 봄. 리그 전체적으로 포수 중에 양의지 급 되는 타격+수비 겸비 선수가 없잖아. 팬들이 그 가치를 아는 거지.9시간 6분전
댓글목록2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