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영찬 없는 뒷문 전쟁ㄷㄷ 박영현 구위 vs 김재윤 연륜 누가 이김? ㅋㅋ
2026-05-20 20:54
9,780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유영찬 없는 뒷문 전쟁ㄷㄷ 박영현 구위 vs 김재윤 연륜 누가 이김? ㅋㅋ
형들 오늘 날씨 보니까 비 엄청 오던데 야구 우천취소 되는 경기 많을 듯? ㅠ 암튼 오늘 경기 얘기는 아니지만 요즘 KBO 뒷문 얘기가 많아서 한번 던져봄. 유영찬 선수가 요즘 좀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면서 '뒷문 삼국지' 얘기가 많이 나오더라고. 특히 박영현 선수랑 김재윤 선수 이야기가 많이 나오던데, 진짜 누가 더 좋은 모습 보여줄지 궁금하지 않음?
솔직히 박영현 선수는 구위가 ㄹㅇ 미쳤잖아. 어제 경기에서도 봤지만 공 던지는 거 보면 타자들이 쳐내기가 진짜 쉽지 않아 보임. 젊은 패기랑 강속구가 장난 아닌데, 이런 게 또 후반 가면 체력적으로 힘들지 않을까 하는 걱정도 살짝 됨. 반면에 김재윤 선수는 연륜이 있잖아. 노련미랑 위기관리 능력은 박영현 선수보다 한 수 위라고 생각함. 큰 경기나 중요한 상황에서 흔들리지 않는 모습은 진짜 베테랑의 품격을 보여주는 것 같음. 근데 또 나이가 있으니까 구위가 예전 같지 않다는 평도 있긴 하더라.
내 개인적인 예측으로는 시즌 초반에는 박영현 선수가 젊은 패기로 좀 더 주목받을 것 같긴 한데, 결국 시즌 후반 갈수록 김재윤 선수의 노련함이 빛을 발하지 않을까 싶음. 큰 경기는 결국 경험이 중요하다는 말이 괜히 있는 게 아니잖아? 물론 박영현 선수도 계속 성장하고 있고, 김재윤 선수도 여전히 좋은 투수니까 누가 더 우위라고 딱 잘라 말하긴 어렵겠지만, 그래도 안정감 면에서는 김재윤 선수가 살짝 우위에 있 않을까 하는 생각임.
형들은 누가 더 좋은 모습 보여줄 것 같음? 박영현 선수냐 김재윤 선수냐, 아니면 또 다른 뒷문 지배자가 나올 수도 있을까? ㅋㅋ 다들 예측 댓글 좀 달아주셈! 존잼일 듯!
솔직히 박영현 선수는 구위가 ㄹㅇ 미쳤잖아. 어제 경기에서도 봤지만 공 던지는 거 보면 타자들이 쳐내기가 진짜 쉽지 않아 보임. 젊은 패기랑 강속구가 장난 아닌데, 이런 게 또 후반 가면 체력적으로 힘들지 않을까 하는 걱정도 살짝 됨. 반면에 김재윤 선수는 연륜이 있잖아. 노련미랑 위기관리 능력은 박영현 선수보다 한 수 위라고 생각함. 큰 경기나 중요한 상황에서 흔들리지 않는 모습은 진짜 베테랑의 품격을 보여주는 것 같음. 근데 또 나이가 있으니까 구위가 예전 같지 않다는 평도 있긴 하더라.
내 개인적인 예측으로는 시즌 초반에는 박영현 선수가 젊은 패기로 좀 더 주목받을 것 같긴 한데, 결국 시즌 후반 갈수록 김재윤 선수의 노련함이 빛을 발하지 않을까 싶음. 큰 경기는 결국 경험이 중요하다는 말이 괜히 있는 게 아니잖아? 물론 박영현 선수도 계속 성장하고 있고, 김재윤 선수도 여전히 좋은 투수니까 누가 더 우위라고 딱 잘라 말하긴 어렵겠지만, 그래도 안정감 면에서는 김재윤 선수가 살짝 우위에 있 않을까 하는 생각임.
형들은 누가 더 좋은 모습 보여줄 것 같음? 박영현 선수냐 김재윤 선수냐, 아니면 또 다른 뒷문 지배자가 나올 수도 있을까? ㅋㅋ 다들 예측 댓글 좀 달아주셈! 존잼일 듯!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논란 ㄷㄷ 진짜 선수 탓한 거임?3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제안 썰 ㄹㅇ임? ㄷㄷ KBO에 남는다더니..14시간 6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15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간다던데 ㄹㅇ임? ㄷㄷ18시간 47분전
-
[축구 이야기] PSG 챔스 우승 난리 났는데, 나는 왜 또 결제된 쿠팡플레이 때문에 난리?19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암 걸릴 것 같지 않음? ㅠㅠ20시간 41분전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웹툰? 이거 또 돈 나갈 일이잖아!!!24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와 비니시우스 또 한 건 했네 ㅋㅋㅋ 스코틀랜드 어떡하냐 ㄷㄷ2026-06-25
-
[축구 이야기] 하... 이런 투지 넘치는 경기는 또 어느 중계 플랫폼에서 보여주는 건가요? ㅠㅠ 이러다 이번 달은 진짜 라면만 먹게 생겼네. 몸싸움에 돈싸움까지 해야 하는 게 축구 덕질이라니... 제 통장도 몸싸움 끝에 텅장이 되어버렸어요.25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저 정도까지는 아닐걸? 좀 과장된 사진이거나 순간적으로 살 붙은 거 아님? 물론 헤비급 전향하면 몸 불리는 게 당연하긴 한데, 자마할 힐이 자기 관리 아예 안 하는 선수는 아니잖음. 다음 경기 때 보면 알겠지 뭐 ㅋㅋㅋ30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아르헨티나 연속 우승하면 또 우승 기념 유니폼이니 뭐니 돈 쓰라고 난리겠네. 벌써부터 지갑 털리는 소리 들린다. 월드컵 보려고 구독료 내는 것도 아까운데.38분전
-
[자유게시판] 아 그래도 미친듯이 치고 올라오는 애들 뽑아줘야 하는 거 동의함. 특히 이번 시즌 진짜 잘하는 포수들 많던데. 너무 이름값만 보고 뽑는 거 같아서 좀 그렇긴 함. 투표 방식 좀 바꿔야 하는 거 아니냐?1시간 17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메시 옹이 또 월드컵을 뛴다고? 우리 구독료는 또 오르겠네. 나이도 있는데 솔직히 좀 쉬셔야 하는 거 아닌가. 쩝.1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이것도 쿠팡플레이에서 볼 수 있겠죠? 또 결제 문자 오면 이번 달은 라면만 먹어야 할 텐데... 제발 중계권 좀 통합해주라! 월급은 스쳐 지나가는 바람일 뿐...2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초반에 좀 불안했던 건 맞지 ㅋㅋㅋ 근데 지금은 그냥 괴물 같음. 메이저리그 투수들 공이 빠른데 그걸 다 받아쳐내는 거 보면 눈이 진짜 좋은가 봐. 슈퍼캐치는 또 언제 했대 ㄷㄷ 하이라이트 보러 간다 ㄹㅇ.2시간 22분전
-
[축구 이야기] 아오 메시형님 제발 좀 쉬세요... 월드컵 보러가는 비행기 값이 얼만데 또 우승해버리면 어쩌자는 거야 ㅠㅠ 진짜 아르헨티나 연속 우승하면 다음 월드컵은 얼마 줘야 볼 수 있는 거냐고 젠장!3시간 53분전
댓글목록4
유펜투스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