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마무리 투수들 ㄹㅇ 역대급 거품 아님? ㄷㄷ
2026-05-21 00:25
12,181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KBO 마무리 투수들 ㄹㅇ 역대급 거품 아님? ㄷㄷ
요즘 마무리 투수들 기사 쏟아지던데 솔직히 역대급 거품 아닌가 싶다. 옛날처럼 150km 이상 꽂아 넣는 강속구 투수도 없고, 멘탈 약해서 불쇼하는 애들 태반인데 연봉은 또 왜 그렇게 받는지 노이해임. 임창용, 오승환 전성기 시절 생각하면 지금 애들은 그냥 동네 야구 투수 같음. 얘네한테 무슨 뒷문 고민 어쩌고 하는 게 웃기지 않음? ㅋㅋㅋㅋ
-
[축구 이야기] 아니 브루노까지 잔류하면 맨유 경기 더 보라는 거잖아?! 통장 파산 나 죽어45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ㄹㅇ 미쳤네 ㅋㅋㅋㅋ 올스타 최다 득표 실화임? ㄷㄷ2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논란 ㄷㄷ 진짜 선수 탓한 거임?6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제안 썰 ㄹㅇ임? ㄷㄷ KBO에 남는다더니..17시간 29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18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간다던데 ㄹㅇ임? ㄷㄷ21시간 10분전
-
[축구 이야기] PSG 챔스 우승 난리 났는데, 나는 왜 또 결제된 쿠팡플레이 때문에 난리?22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암 걸릴 것 같지 않음? ㅠㅠ23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브루노 페르난데스가 스탯깡패인 건 알겠는데… 맨유 경기를 보려면 또 쿠플을 결제해야 한다는 거죠? 하… 내 월급은 왜 맨날 스탯으로 보면 잔고가 0에 수렴하는지… 이번 달도 통장 텅장 되겠네 ㅠㅠ44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라니... 저 경기는 또 어디서 보여주는 건가요 ㅠㅠㅠ 혹시 따로 유료 중계권 구매해야 하는 거면 진짜 이번 달은 라면만 먹어야 할지도... K리그는 그나마 괜찮았는데 해외 팀 붙으면 또 구독료 폭탄이겠죠? 제 통장은 이미 텅장인데 엉엉.44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이 선발이든 아니든 난 어차피 쿠플로 풀 경기 끊어봐야 하는데… 이놈의 중계권 때문에 이번 달도 통장 텅장이라 치킨도 못 시켜 먹었단 말이다! 손흥민 릴스 떡상하면 뭐하냐, 난 이미 파산인데 ㅠㅠ1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희망이고 나발이고 또 파벌 싸움하다가 월드컵 본선 광탈하는 거 아니냐? 그때마다 구독료 아깝다고 징징대는 것도 지친다 진짜.1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미쳤네 진짜 ㅋㅋㅋㅋ 5년 제한이면 슈퍼스타들도 도장 찍기 전에 고민 엄청 할 듯. 사무국 너무 선수들 등골 빼먹으려는 거 아니냐 ㄷㄷ 이러다 진짜 선수들 집단 파업하는 거 아닌가 몰라.1시간 19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난 저거 보려고 또 쿠플 구독 연장했는데 벤치라니! 내 월 구독료 어쩔 거야.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팡까지 진짜 중계권에 파산나겠네.3시간 47분전
-
[축구 이야기] 에메르송이 빌라로 가는군요... 이걸 또 쿠팡플레이로 봐야 하나 스포티비로 봐야 하나 고민이네요. 혹시 빌라 경기는 어느 중계에서 볼 수 있나요? 이번 달도 중계권 때문에 통장이 텅장인데, 치킨 한 마리 값이라도 아껴야 할 텐데요 ㅠㅠ.3시간 17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이런 투지 넘치는 경기는 또 어느 중계 플랫폼에서 보여주는 건가요? ㅠㅠ 이러다 이번 달은 진짜 라면만 먹게 생겼네. 몸싸움에 돈싸움까지 해야 하는 게 축구 덕질이라니... 제 통장도 몸싸움 끝에 텅장이 되어버렸어요.4시간 48분전
댓글목록4
유펜투스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