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오늘 오타니 경기 보는 사람 있음? 이거 진짜 논쟁거리 아니냐 ㅋㅋㅋㅋ
2026-05-21 15:47
10,674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오늘 오타니 경기 보는 사람 있음? 이거 진짜 논쟁거리 아니냐 ㅋㅋㅋㅋ
형들 오늘 다들 뭐 보려고 대기 중임? 나는 솔직히 오타니 경기 볼지 말지 고민 중임. 아니 이 정도면 야구의 신 아니냐? 어제도 무실점 투구에 홈런까지 쳤다는데 이거 보면 볼수록 현타만 옴 ㅋㅋㅋㅋㅋ 아니 사람 맞음? 한 팀의 에이스 투수면서 중심 타자 역할까지 하는 게 말이 됨? 예전엔 이런 선수 상상도 못 했는데 진짜 미친 거 같음.
근데 한편으로는 이게 야구 흥행에 진짜 도이 되는 건가 싶기도 함. 물론 오타니 팬들은 좋겠지만, 너무 한 선수한테 집중되는 느낌이랄까? 다른 선수들이 아무리 잘해도 오타니 임팩트가 워낙 강해서 묻히는 감이 없지 않아 있는 듯. 김혜성 선수도 어제 안타 쳤는데 오타니 기사에 다 묻히고 ㅋㅋㅋㅋ 이정후 선수도 부상 아니었으면 충분히 기대할 만한 선수인데, 오타니가 너무 괴물이라 옆에 있으면 평범해 보이는 마법임.
솔직히 오타니 보면 그냥 다른 리그 보는 것 같음. 저렇게 대놓고 사기 캐릭터가 있는데 재미가 없을 리는 없지. 근데 이게 과연 메이저리그 전체의 발전을 위해 좋은 방향인가에 대해서는 회의적임. 아무리 슈퍼스타가 중요하다고 해도 이건 좀 과한 거 같음. 너무 한 선수한테 몰빵된 느낌이랄까? 심지어 그 선수가 일본 선수잖아 ㅋㅋㅋㅋ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오타니가 야구판을 지배하는 게 긍정적이라고 봄? 아니면 다른 선수들 기회 뺏고 판을 재미없게 만든다고 생각함? 나는 솔직히 반반임. 워낙 잘하니까 보는 재미는 있는데, 이게 과연 좋은 건지는 아직도 잘 모르겠음. 오늘 경기 보면서도 계속 이런 생각 들 거 같음 ㅋㅋㅋㅋㅋ
근데 한편으로는 이게 야구 흥행에 진짜 도이 되는 건가 싶기도 함. 물론 오타니 팬들은 좋겠지만, 너무 한 선수한테 집중되는 느낌이랄까? 다른 선수들이 아무리 잘해도 오타니 임팩트가 워낙 강해서 묻히는 감이 없지 않아 있는 듯. 김혜성 선수도 어제 안타 쳤는데 오타니 기사에 다 묻히고 ㅋㅋㅋㅋ 이정후 선수도 부상 아니었으면 충분히 기대할 만한 선수인데, 오타니가 너무 괴물이라 옆에 있으면 평범해 보이는 마법임.
솔직히 오타니 보면 그냥 다른 리그 보는 것 같음. 저렇게 대놓고 사기 캐릭터가 있는데 재미가 없을 리는 없지. 근데 이게 과연 메이저리그 전체의 발전을 위해 좋은 방향인가에 대해서는 회의적임. 아무리 슈퍼스타가 중요하다고 해도 이건 좀 과한 거 같음. 너무 한 선수한테 몰빵된 느낌이랄까? 심지어 그 선수가 일본 선수잖아 ㅋㅋㅋㅋ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오타니가 야구판을 지배하는 게 긍정적이라고 봄? 아니면 다른 선수들 기회 뺏고 판을 재미없게 만든다고 생각함? 나는 솔직히 반반임. 워낙 잘하니까 보는 재미는 있는데, 이게 과연 좋은 건지는 아직도 잘 모르겠음. 오늘 경기 보면서도 계속 이런 생각 들 거 같음 ㅋㅋㅋㅋㅋ
-
[자유게시판] 야구팬들 요즘 KBO 드림컵 독립야구대회 관심 많음? ㄷㄷ 하현승도 이슈고5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이번 발언 ㄹㅇ 실화냐... ㄷㄷ6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간다고? ㄷㄷ 이거 ㄹㅇ 개꿀 영입 아니냐?11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푸간지 교체출전 ㄷㄷ 그래도 터키한테 지는건 좀 아쉽네 ㅠ12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와 푸식 국대 경기 막판 실점 ㄷㄷ 미국팀 폼 왜이럼? ㅠ15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행 2648억 실화냐 ㅋㅋㅋㅋ16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엔더슨 영입 오피셜 떴던데 ㄷㄷ 이게 맞냐?17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이놈 물건인데 진짜 KBO 올까? ㄷㄷ18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토푸리아 복귀해서 또 얼굴 망가지는 거 아니냐? 드발리쉬빌리전 때 워낙 처절해서 좀 쉬어야 될 것 같았는데. 그래도 UFC 스타성 있는 애가 돌아오는 건 환영이다. 경기력만 좋으면 됨!22분전
-
[자유게시판] 진짜 오늘 경기 보면서 육성으로 욕 나왔다 ㅋㅋㅋ 아니 저렇게 뛰는게 맞냐고. 차라리 클린스만 벤투보다 낫다는 소리 쏙 들어갔으면 좋겠다. 걍 망한 거 인정해야 할듯 ㅠㅠ37분전
-
[자유게시판] 야 엘리엇 앤더슨 적료 그거 루머 아님? 아직 확정된 것도 아닌데 벌써부터 김 새냐 ㅋㅋㅋㅋ 물론 맨시티가 돈 많은 건 인정하는데, 이적 시장 루머는 항상 과장되는 경우가 많잖아. 며칠 더 기다려봐야 정확히 알 수 있을 듯!2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타니 팬투표 1위는 진짜 역대급이네. 투수랑 타자를 동시에 저렇게 잘하는 선수가 또 나올까 싶다. 다저스 성적도 좋고 여러모로 올시즌 MVP도 노려볼만할듯!4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팩트) 앤더슨 지난 시즌 막판에 부상 때문에 좀 주춤하긴 했음. 그래도 한창 좋을 때는 미쳤었잖아? 펩 나가면 중원 개편해야 하는 맨시티 입장에서는 납득 가능한 선택일 수도 있음. 젊고 포텐 터진다는 기대치도 있고.8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엘리엇 앤더슨이 2648억은 좀 오바 아니냐? 물론 잘하긴 하는데 그 정도 몸값은 아니라고 보는데. 요즘 이적시장 너무 거품 낀 거 같아서 걱정이다. 저 돈이면 다른 포지션도 보강하고 유망주도 키울 수 있을 텐데 좀 아깝다는 생각도 든다.8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와 어제 경기 진짜 미쳤었지 ㅋㅋ 덕켓 초반부터 빠따질 시원하게 할 때부터 설마 했는데 스토크스가 마무리를 지어버리네 ㄷㄷ 국대 레벨은 진짜 다른 거 인정한다. 보는 내내 손에 땀을 쥐었음.8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엘리엇 앤더슨이 저 돈 값어치를 못할 수도 있지 ㅋㅋㅋ 걔 지난 시즌 스탯 보면 솔직히 좀 거품도 있긴 함. 맨시티가 저 돈 쓰고 망하면 진짜 레전드인데 ㅋㅋㅋ 두고 보면 알겠지 뭐.9시간 28분전
댓글목록2
야핏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