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솔직히 튜헬 감독 월드컵 스쿼드 딜레마 ㄹㅇ 심각한거 아니냐? ㅋㅋㅋ
2026-05-21 21:00
10,041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님들 솔직히 튜헬 감독 월드컵 스쿼드 딜레마 ㄹㅇ 심각한거 아니냐? ㅋㅋㅋ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튜헬 감독 월드컵 스쿼드 딜레마 기사 봤는데, 이거 ㄹㅇ 개공감돼서 글 쌈. 솔직히 지금 여기저기서 월드컵 스쿼드 얘기 진짜 많이 나오잖아? 누구 뽑아야 한다, 누구는 빼야 한다 난리도 아닌데, 감독 입장에선 진짜 머리 터질 듯 ㅋㅋㅋㅋ. 특히 첼시 팬 형들은 더 공감할 거 같음. 이번 시즌 잘하는 애들도 많고, 부상 복귀한 애들도 있고, 막판에 폼 라오는 애들도 있고… 진짜 행복한 고민인데 막상 한 명 한 명 고르려면 미칠 거 같지 않냐? ㅠ
진짜 냉정하게 생각해보면, 월드컵은 단기전이라 팀워크랑 컨디션이 ㄹㅇ 중요하다고 봄. 잘하는 선수 열댓 명 데려가 봐야 서로 삐걱거리면 망하는 거 한순간이잖아. 요즘 폼 미쳤다고 난리 난 손흥민 선수도 대표팀 가면 또 분위기 다르고. 해외파 애들 몇 명은 소속팀에서 못 뛰다가 국대에서 날아다니고, 또 어떤 애들은 소속팀에서 에이스인데 국대만 오면 폼 죽고… 이런 변수가 너무 많으니까 튜헬 감독도 누구를 데려가야 할지 너무 고민될 것 같음. 첼시만 해도 누가 주전감이고 누가 백업인지 헷갈릴 정도인데, 국가대표는 오죽할까 싶네 ㄷㄷ.
특히 이번에 젊은 피들 치고 올라오는 거 보면 진짜 대단하잖아. 뉴캐슬의 이삭이나 아스날의 마르티넬리 같은 애들 보면, 얘네는 뭔가 한방 해줄 것 같은 느낌이 있음. 근데 또 경험 많은 베테랑들 무시 못 하는 게, 큰 경기에서는 역시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가 있거든. 맨유의 카세미루나 토트넘의 해리 케인 같은 선수들은 그냥 존재 자체가 팀에 안정감을 주는 느낌? 이런 걸 다 고려해서 뽑아야 하니 튜헬 감독도 밤잠 설칠 듯. 진짜 저번 월드컵 때도 깜짝 발탁이나 깜짝 제외 때문에 말 많았잖아. 이번에도 분명 이슈 터질 거 같음.
결론은, 튜헬 감독이 최종 명단 발표하면 또 여론 난리 날 거라는 거 ㅋㅋㅋ. 과연 어떤 선택을 할지 너무 궁금하다. 형들은 누구는 무조건 가야 한다, 누구는 이번에 좀 쉬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선수 있음? 댓글로 자기 생각 좀 공유해주라. 난 개인적으로 이번에 뉴캐슬 선수들 좀 많이 뽑았으면 좋겠음 ㅋㅋㅋ.
진짜 냉정하게 생각해보면, 월드컵은 단기전이라 팀워크랑 컨디션이 ㄹㅇ 중요하다고 봄. 잘하는 선수 열댓 명 데려가 봐야 서로 삐걱거리면 망하는 거 한순간이잖아. 요즘 폼 미쳤다고 난리 난 손흥민 선수도 대표팀 가면 또 분위기 다르고. 해외파 애들 몇 명은 소속팀에서 못 뛰다가 국대에서 날아다니고, 또 어떤 애들은 소속팀에서 에이스인데 국대만 오면 폼 죽고… 이런 변수가 너무 많으니까 튜헬 감독도 누구를 데려가야 할지 너무 고민될 것 같음. 첼시만 해도 누가 주전감이고 누가 백업인지 헷갈릴 정도인데, 국가대표는 오죽할까 싶네 ㄷㄷ.
특히 이번에 젊은 피들 치고 올라오는 거 보면 진짜 대단하잖아. 뉴캐슬의 이삭이나 아스날의 마르티넬리 같은 애들 보면, 얘네는 뭔가 한방 해줄 것 같은 느낌이 있음. 근데 또 경험 많은 베테랑들 무시 못 하는 게, 큰 경기에서는 역시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가 있거든. 맨유의 카세미루나 토트넘의 해리 케인 같은 선수들은 그냥 존재 자체가 팀에 안정감을 주는 느낌? 이런 걸 다 고려해서 뽑아야 하니 튜헬 감독도 밤잠 설칠 듯. 진짜 저번 월드컵 때도 깜짝 발탁이나 깜짝 제외 때문에 말 많았잖아. 이번에도 분명 이슈 터질 거 같음.
결론은, 튜헬 감독이 최종 명단 발표하면 또 여론 난리 날 거라는 거 ㅋㅋㅋ. 과연 어떤 선택을 할지 너무 궁금하다. 형들은 누구는 무조건 가야 한다, 누구는 이번에 좀 쉬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선수 있음? 댓글로 자기 생각 좀 공유해주라. 난 개인적으로 이번에 뉴캐슬 선수들 좀 많이 뽑았으면 좋겠음 ㅋㅋㅋ.
-
[자유게시판] 월드컵 3위 싸움 ㄹㅇ 지옥문 열린 거 아님? 한국 어쩌냐 ㅠㅠ4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토푸리아 복귀하는 거 실화냐? UFC 이번에 또 터지겠네 ㄷㄷ6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NBA 경기 ㄹㅇ 미쳤냐 ㄷㄷ 디반사 워싱턴 첫 경기 개궁금하네7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진짜 레이커스 남는거임? ㄷㄷ 초대형 계약 오지네12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우식 벨트 반납 실화냐 ㄷㄷ 은퇴 각임?13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오늘자 MLB 보신 분들?15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냐? 펩 떠난 맨시티 중원 미쳤네 ㅋㅋ15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드발리쉬빌리 경기 보면서 느낀건데 진짜 이게 맞냐? ㅋㅋㅋㅋ20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양키스 오퍼 거절은 듣도 보도 못했는데 ㅋㅋㅋ 하현승 찐 KBO맨이네 ㄷㄷ 솔직히 이번 드랩 최대어는 정해졌다고 본다. 어디 갈지가 문제지.1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옛날에도 이런 비슷한 케이스 있었던 거 같은데 기억이 잘 안 나네. 그때도 엄청 시끄러웠는데 결국 어떻게 됐더라? 하현승 선수도 나중에 후회 안 하려면 KBO에서 진짜 대성해야 할 듯. 부담감 장난 아니겠다 ㄷㄷ.3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와 ㄹㅇ 2648억 실화냐? ㅋㅋㅋㅋ 저번에 맨유에서 1500억 주고 데려온 애도 망했는데 이번엔 다르려나 ㄷㄷ 솔직히 요즘 이적료 너무 오바인듯.12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쳤네 ㅋㅋㅋㅋ 2648억이라니 거의 3천억이네 ㄷㄷ 맨시티가 진짜 돈을 물 쓰듯이 쓰네. 근데 솔직히 그 돈이면 다른 선수 더 좋은 선수 데려올 수 있지 않나? 난 앤더슨이 저 정도 가치는 아닌 것 같음.13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어제 경기 보면서 옛날에 박지성 맨유 데뷔전 봤던 기억 떠올랐냐 ㅋㅋㅋ 그때도 뭔가 국대 레벨의 클래스는 다르구나 싶었는데 덕켓 스토크스 보면서 비슷한 감정 느꼈음. 진짜 지리는 경기였다.14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폼 미쳤지 않냐? 지난주부터 쭉 좋더니 오늘 제대로 터지네 ㅋㅋㅋ 이 정도면 내년 올스타는 충분히 가능할 듯. 지금 타율도 쭉쭉 오르고 있고 분위기 개좋음.15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팩트) 신은 아님 ㅋㅋㅋㅋ 그래도 저 정도면 거의 신급 활약인 건 인정. 근데 솔직히 팀 성적 좀 아쉬움. 에인절스 너무 불쌍하다 ㅠㅠ 오타니 혼자 고생 다 하는 느낌.18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어제 경기 보고 개빡쳤음 ㅋㅋㅋㅋ 토푸리아 코너에서 거의 스탑 외치려고 했던 거 같은데 심판이 그걸 안 말리는 게 말이 됨? 경기 끝나고 진짜 욕나오더라 ㅋㅋㅋ20시간 32분전
댓글목록3
티몽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