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UFC 옥래윤 경기 본 사람? 복귀전 ㄷㄷ 개지리네
2026-05-21 21:23
10,075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제 UFC 옥래윤 경기 본 사람? 복귀전 ㄷㄷ 개지리네
형들 어제 UFC 옥래윤 경기 봤음? 진짜 간만에 복귀전이라 걱정 반 기대 반으로 봤는데 와 ㄹㅇ 미쳤더라. 원챔 챔피언까지 했던 선수인데 UFC로 넘어와서 어떤 모습 보여줄지 궁금했었거든. 전 챔피언 꺾고 올라왔던 선수라 그런가 경기 운영이나 타격 센스가 진짜 남다르더라. 괜히 챔프가 아니라는 걸 다시 한번 느꼈음.
상대 선수도 만만치 않은 강자였는데 옥래윤 선수가 초반부터 압박 들어가면서 주도권을 잡는 모습이 인상 깊었음. 특히 스탠딩 타격전에서 묵직한 펀치랑 날카로운 킥이 제대로 들어가면서 상대방이 휘청거리는 장면 나올 때마다 소름 돋았다 ㅋㅋ 솔직히 판정까지 갈 줄 알았는데 후반 라운드에 테이크다운 성공하고 파운딩으로 마무리하는 거 보고 진짜 감탄했음. 괜히 UFC가 아니라니까 ㄷㄷ 한국 선수가 저런 퍼포먼스 보여주니까 어깨 뽕 오지게 차오르더라.
솔직히 이번에 넷플릭스에서 로우지랑 은가누 나오는 UFC 다큐 보면서 기존 UFC 선수들만 너무 밀어주는 거 아니냐는 얘기도 좀 있었잖아. 근데 옥래윤 선수 같은 한국 선수가 저렇게 실력으로 보여주니까 그런 논란 다 씹어먹는 것 같음. 추성훈 선수도 한국에서 싸우고 싶다고 하던데, 옥래윤 선수도 계속 좋은 경기 보여주면 언젠가 메인카드에서 볼 수 있지 않을까 기대가 엄청 됨.
암튼 어제 옥래윤 경기 보고 나니까 한동안 UFC 뽕 제대로 차오를 것 같다. 다음 경기 언제 잡힐지 벌써부터 기대되네. 다들 어제 기 보면서 어떤 부분 제일 인상 깊었음? 같이 얘기 좀 해보자 ㅋㅋ
상대 선수도 만만치 않은 강자였는데 옥래윤 선수가 초반부터 압박 들어가면서 주도권을 잡는 모습이 인상 깊었음. 특히 스탠딩 타격전에서 묵직한 펀치랑 날카로운 킥이 제대로 들어가면서 상대방이 휘청거리는 장면 나올 때마다 소름 돋았다 ㅋㅋ 솔직히 판정까지 갈 줄 알았는데 후반 라운드에 테이크다운 성공하고 파운딩으로 마무리하는 거 보고 진짜 감탄했음. 괜히 UFC가 아니라니까 ㄷㄷ 한국 선수가 저런 퍼포먼스 보여주니까 어깨 뽕 오지게 차오르더라.
솔직히 이번에 넷플릭스에서 로우지랑 은가누 나오는 UFC 다큐 보면서 기존 UFC 선수들만 너무 밀어주는 거 아니냐는 얘기도 좀 있었잖아. 근데 옥래윤 선수 같은 한국 선수가 저렇게 실력으로 보여주니까 그런 논란 다 씹어먹는 것 같음. 추성훈 선수도 한국에서 싸우고 싶다고 하던데, 옥래윤 선수도 계속 좋은 경기 보여주면 언젠가 메인카드에서 볼 수 있지 않을까 기대가 엄청 됨.
암튼 어제 옥래윤 경기 보고 나니까 한동안 UFC 뽕 제대로 차오를 것 같다. 다음 경기 언제 잡힐지 벌써부터 기대되네. 다들 어제 기 보면서 어떤 부분 제일 인상 깊었음? 같이 얘기 좀 해보자 ㅋㅋ
-
[자유게시판] 토론 ㄱㄱ) 105.5마일 실화냐 ㄷㄷ 이 정도면 역대급 괴물 투수 아님?4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임? ㅋㅋㅋㅋ13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푸식 또 교체로 나왔네 ㅋㅋㅋ 국대 경기 보면 항상 아쉽다 ㅠ20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이적 ㄹㅇ임? ㄷㄷ20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네 ㄷㄷ 이러면 ㄹㅇ 타격왕 가는 거 아니냐?23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홍명보 감독님 인터뷰 보니까 더 기대되네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고석현 경기 본 사람 있음? ㅋㅋㅋ 진짜 지리던데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라멜로 볼 미네소타 이적 ㄷㄷ 미쳤네 진짜 이건 뭐 예상도 못 했잖아 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나도 오늘 뉴스보고 지렸다 진짜. 하현승 저 멘트 ㄹㅇ 영화 대사 아니냐? 국뽕 주입 제대로 당했음 ㅠㅠ 아 김지우도 진짜 대단하다니까. 솔직히 MLB 돈 뿌리는데 그거 마다하고 온다는게 쉬운 일이 아님.1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아 우리팀은 언제쯤 이런 비드래프트 대박 터지냐 ㅠㅠ 맨날 이상한 애들만 뽑아서 키우지도 못하고 젠장. 리브스 연봉 보니까 현타 오네 진짜 ㅋㅋㅋ2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꿈도 꿈인데, 양키스 가서 마이너 뺑뺑이 돌 바에 KBO 와서 바로 1군 가는 게 현명한 선택일 수도 있음. 근데 좀 아쉽긴 하다. 메이저리그에서 뛰는 모습 보고 싶었는데.2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와 대박 그럼 오늘 바로 나오나? ㅋㅋㅋㅋ 펩 떠나서 맨시티 축구 스타일 좀 바뀔 줄 알았는데, 중원 보강 미친 거 보면 여전히 점유율 축구 하겠네. 오늘 경기 ㄹㅇ 개꿀잼 확정이다 무조건 봐야지 ㅋㅋㅋ4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야 형 근데 강민균은 좋은데 오늘 상대 투수도 만만치 않음 ㄷㄷ 너무 오버하는거 아니냐? 난 그래도 엘지가 이기긴 할거 같은데 점수차는 별로 안 날듯.5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와 KBO 오면 이건 무조건 롯데 아니냐? 우리 롯데가 지명권 어떻게든 확보해서 데려올듯 ㅋㅋㅋㅋ 하현승 오면 이제 꼴데 탈출하고 우승 가즈아! 제발 롯데로 와줘 하현승!5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하현승 미쳤다 ㅋㅋㅋㅋ 양키스 거절이라니 배짱 장난 아니네 ㄷㄷ 솔직히 KBO 드림컵도 그렇고 요즘 KBO리그 판이 커지긴 하는듯? 나는 아무래도 연고지 팀으로 갈 거 같은데, 키움 아님 롯데 쪽으로 가지 않을까 싶음.7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음... 난 볼카보다는 오말리랑 붙는 게 더 흥미진진할 거 같은데? 오말리도 요즘 상승세 장난 아니잖아. 둘이 붙으면 진짜 지붕 뚫을 정도로 난리 날 듯 ㅋㅋㅋㅋㅋ7시간 51분전
댓글목록3
파산핑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