뮌헨 노이어 형님 국대 40세 실화냐 ㅋㅋㅋㅋ
2026-05-21 23:22
9,873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뮌헨 노이어 형님 국대 40세 실화냐 ㅋㅋㅋㅋ
야 요즘 월드컵 국대 뽑는거 보니까 슬슬 설레네. 뮌헨 노이어 형님 40세인데도 국대 승선이라니 진짜 대단하다. 저 형님 나이 생각하면 언제까지 저 폼 유지할지 궁금하네. 챔스 우승 노리고 있어서 그런가? 어제 유벤투스 경기 보니까 골키퍼 차이가 진짜 크던데, 노이어 형님이야말로 독일 국대 든든한 국밥 아니냐. 이번 월드컵 독일 우승에 한 표 던진다.
-
[야구 이야기] 오타니 올스타 투표 1위? 이건 뭐 당연한 거 아니겠나. 인생 한 방은 이런 데서 나오는 거지.3시간 15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이건 뭐 그냥 신이다! 오늘 홈런 각은 그냥 정해졌다!12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어우 어제 경기 보셨음? 개꿀잼이네14시간 6분전
-
[야구 이야기] 이건 무조건 도입해야 한다, 야구의 미래가 달렸다20시간 60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적 포수 터졌다, 오늘부터 롯데 2연승 간다2026-06-26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이제는 이정후가 아니라 ‘레전드’다. 17경기 연속 안타, 이건 미친 거다.2026-06-26
-
[야구 이야기] 이정후, 3루타는 쳤지만 결국 역전패? 이건 경기 외적인 변수였다!2026-06-26
-
[자유게시판] 요즘 특정 팀만 유독 잘 나가는 거 아니냐?2026-06-26
-
[야구 이야기] 직관 분위기 좋았다니 어제 롯데가 잡은 건 당연한 결과입니다. 오늘 경기 흐름도 롯데 쪽으로 완전히 넘어왔어요. 삼성 선발은 이미 무너질 징조를 보이고 있습니다.16분전
-
[야구 이야기] 형님들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원래 큰 선수는 큰 그림 그리는 겁니다. 오타니 올해 딱 봐도 후반기에 터질 각 나왔습니다. 8월부터 미친듯이 던지고 칠 겁니다. 제가 봤을 때는 올해 역대급 성적 나옵니다.52분전
-
[야구 이야기] KIA 뎁스가 탄탄하다고? 올해는 그 뎁스가 흔들릴 각이다. 선발 로테이션부터 불안한데 어떻게 우승을 논하냐. 결국 한두 명의 에이스에게 의존하게 될 판이다. 장담한다. 결국 외국인 선수빨에 의존하게 될 거다.1시간 9분전
-
[야구 이야기] 승률 1위면 이미 증명 끝난 거지. 세부 지표고 나발이고 그 선수는 무조건 다음 시즌에도 에이스다. 이건 내가 장담한다.2시간 34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선수 없어도 키움은 잘할 겁니다. 핵심 선수 빠져도 롯데가 2연승 하는 거 보면 답 나오죠. 오히려 더 탄탄해지는 계기가 될 겁니다.2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댓글] 우루과이 키퍼 어제 진짜 역대급이었지. 와 이건 진짜 너무하더라. 강팀들도 슬슬 시즌 중반되니까 체력 떨어지는 티 내는 것 같음.2시간 3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는 다르다. 오히려 자녀 출산이 그의 퍼포먼스를 더욱 끌어올릴 변수다. 이번 시즌 그의 WAR은 무조건 커리어 하이 찍는다. 이미 그의 멘탈은 최고 수준이다.3시간 48분전
-
[야구 이야기] 드래프트 제도가 팀 전력 평준화에 기여한다는 건 다 옛날 얘기입니다. 지금은 특정 팀만 이득 보는 구조고, 곧 터질 겁니다. 전력 평준화는 다른 방법으로 찾게 될 겁니다. 제가 보면 답이 나옵니다.4시간 47분전
댓글목록5
에볼짱님의 댓글
갓기영님의 댓글
토토하는토토로님의 댓글
느바가자님의 댓글
한폴이냐또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