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ㄷ 최형우 1000장타라니 미쳤냐 진짜? 솔직히 지렸다...
2026-05-22 06:24
11,364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ㄷㄷ 최형우 1000장타라니 미쳤냐 진짜? 솔직히 지렸다...
야 솔직히 오늘 최형우 뉴스 보고 육성으로 감탄사 나왔다. KBO 역대 최초 1000장타라니 이게 말이 됨? 솔직히 대단하다는 말밖에 안 나온다. 진짜 우리 동네 형들도 다 보면서 입 벌리고 있더라. 다들 야구 좀 봤다는 형들인데도 이런 건 또 처음 본다면서 난리 났음.
솔직히 최형우 예전부터 잘 치는 건 알았지. 근데 이렇게 꾸준히, 그것도 엄청난 기록들을 세울 줄 누가 알았겠냐. 삼성에 있을 때부터도 러치 능력 오졌고, 기아 가서도 여전히 폼 유지하는 거 보면 진짜 자기 관리 끝판왕인 것 같다. 나이도 이제 꽤 있는데 젊은 선수들보다 더 파워풀하게 치는 거 보면 ㄹㅇ 타고난 재능에 노력이 더해진 결과겠지. 어제 뉴스 보니까 지금 KBO 전체 선수들 중에 장타율도 여전히 상위권이던데, 그냥 클라스가 영원하다는 말이 괜히 나오는 게 아닌 것 같다.
아니 솔직히 생각해봐. 양준혁도 장훈도 못했던 기록인데 최형우가 해낸다는 거 아니냐. 이거 진짜 한국 야구 역사에 한 획을 긋는 대기록인 건 분명하다. 보통 이런 기록은 은퇴할 때쯤에나 언급되는 경우가 많은데, 최형우는 아직도 현역에서 엄청난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으니 더 대단한 거 아니겠음? 한 팀의 4번 타자로써, 또 리더로써 팀을 이끄는 역할까지 하고 있으니 진짜 말 다 했다고 본다.
솔직히 최형우 플레이 보면서 느끼는 건데, 얘는 그냥 야구 자체를 즐기는 것 같더라. 슬럼프가 와도 크게 흔들리지 않고 자기 페이스 찾아가 거 보면 멘탈도 갑이고. 보통 타격감 안 좋으면 주춤하다가 한참 걸려서 올라오는 선수들도 많은데, 최형우는 그런 게 없는 것 같음. 꾸준함의 대명사라고 불러도 될 정도다 진짜. 이번 시즌에도 여전히 중심 타선에서 맹활약하고 있잖아.
이런 선수가 있다는 게 우리 KBO 리그 팬들한테는 진짜 축복이라고 생각한다. 솔직히 한 명의 선수로 이렇게 야구판을 뜨겁게 달굴 수 있다는 게 쉬운 일은 아니거든. 나중에 은퇴하면 진짜 레전드로 남을 게 분명하다. KBO 박물관 같은 데 가면 최형우 유니폼이랑 배트 무조건 전시될 것 같음. 벌써부터 기대된다.
개인적으로는 최형우 같은 선수가 더 많이 나와서 리그 수준을 끌어올려줬으면 좋겠다. 물론 쉬운 일은 아니겠지만, 이런 대기록들이 계속 나와줘야 팬들도 더 재미있게 야구를 즐길 수 있을 것 같거든. 그리고 이런 선수를 직접 보면서 응원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야구팬으로서의 특권 아니겠냐.
진짜 최형우 덕분에 이번 주 내내 야구 얘만 한 것 같다. 다들 최형우 1000장타 기록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그냥 대단하다는 말 말고 또 어떤 말이 필요할까? ㅋㅋㅋ
솔직히 최형우 예전부터 잘 치는 건 알았지. 근데 이렇게 꾸준히, 그것도 엄청난 기록들을 세울 줄 누가 알았겠냐. 삼성에 있을 때부터도 러치 능력 오졌고, 기아 가서도 여전히 폼 유지하는 거 보면 진짜 자기 관리 끝판왕인 것 같다. 나이도 이제 꽤 있는데 젊은 선수들보다 더 파워풀하게 치는 거 보면 ㄹㅇ 타고난 재능에 노력이 더해진 결과겠지. 어제 뉴스 보니까 지금 KBO 전체 선수들 중에 장타율도 여전히 상위권이던데, 그냥 클라스가 영원하다는 말이 괜히 나오는 게 아닌 것 같다.
아니 솔직히 생각해봐. 양준혁도 장훈도 못했던 기록인데 최형우가 해낸다는 거 아니냐. 이거 진짜 한국 야구 역사에 한 획을 긋는 대기록인 건 분명하다. 보통 이런 기록은 은퇴할 때쯤에나 언급되는 경우가 많은데, 최형우는 아직도 현역에서 엄청난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으니 더 대단한 거 아니겠음? 한 팀의 4번 타자로써, 또 리더로써 팀을 이끄는 역할까지 하고 있으니 진짜 말 다 했다고 본다.
솔직히 최형우 플레이 보면서 느끼는 건데, 얘는 그냥 야구 자체를 즐기는 것 같더라. 슬럼프가 와도 크게 흔들리지 않고 자기 페이스 찾아가 거 보면 멘탈도 갑이고. 보통 타격감 안 좋으면 주춤하다가 한참 걸려서 올라오는 선수들도 많은데, 최형우는 그런 게 없는 것 같음. 꾸준함의 대명사라고 불러도 될 정도다 진짜. 이번 시즌에도 여전히 중심 타선에서 맹활약하고 있잖아.
이런 선수가 있다는 게 우리 KBO 리그 팬들한테는 진짜 축복이라고 생각한다. 솔직히 한 명의 선수로 이렇게 야구판을 뜨겁게 달굴 수 있다는 게 쉬운 일은 아니거든. 나중에 은퇴하면 진짜 레전드로 남을 게 분명하다. KBO 박물관 같은 데 가면 최형우 유니폼이랑 배트 무조건 전시될 것 같음. 벌써부터 기대된다.
개인적으로는 최형우 같은 선수가 더 많이 나와서 리그 수준을 끌어올려줬으면 좋겠다. 물론 쉬운 일은 아니겠지만, 이런 대기록들이 계속 나와줘야 팬들도 더 재미있게 야구를 즐길 수 있을 것 같거든. 그리고 이런 선수를 직접 보면서 응원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야구팬으로서의 특권 아니겠냐.
진짜 최형우 덕분에 이번 주 내내 야구 얘만 한 것 같다. 다들 최형우 1000장타 기록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그냥 대단하다는 말 말고 또 어떤 말이 필요할까? ㅋㅋㅋ
-
[자유게시판] 국대 근황 ㄷㄷ 미국전 개같이 멸망한거 실화냐 ㅋㅋㅋ2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오퍼 거절 ㄷㄷ KBO 오는 거 ㄹㅇ?2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메츠 5600억 쓰고 최하위? 감독 경질은 솔직히 예견된 거 아니냐 ㅋㅋ2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야구팬들 요즘 KBO 드림컵 독립야구대회 관심 많음? ㄷㄷ 하현승도 이슈고18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이번 발언 ㄹㅇ 실화냐... ㄷㄷ19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간다고? ㄷㄷ 이거 ㄹㅇ 개꿀 영입 아니냐?2026-06-27
-
[자유게시판] 푸간지 교체출전 ㄷㄷ 그래도 터키한테 지는건 좀 아쉽네 ㅠ2026-06-26
-
[자유게시판] 와 푸식 국대 경기 막판 실점 ㄷㄷ 미국팀 폼 왜이럼? ㅠ2026-06-26
-
[자유게시판] 엥 맥케나 실링 그렇게까지 높게 보는 사람이 많다고? 나는 좀 의아한데. 물론 재능은 인정하지만 솔직히 리그 탑급 센터까지는 힘들지 않을까 싶음. 기대치가 너무 높으면 실망도 큰 법인데 다들 너무 설레발 치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 ㄷ2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토푸리아 복귀한다고? ㄷㄷㄷ 얼굴 망가졌다는 썰 때문에 걱정했는데 벌써 복귀라니 미친놈이네 진짜 ㅋㅋㅋ 볼카전 임팩트가 너무 커서 다음 경기도 기대되긴 하는데 일단 워밍업 경기 한 번 뛰는 게 맞지 않나 싶다. 너무 급하게 탑랭커랑 붙으면 좀 불안함.3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들 너무 긍정회로 돌리는 거 아니냐? 현실적으로 양키스 제안 거절은 좀 오바임... KBO에서 아무리 잘해도 메이저리그 직행이랑은 갭이 너무 크지 않냐? 혹시 에이전트가 무슨 그림을 그리는 건지 모르겠지만, 나중에 후회 안 할 자신 있나 ㄷㄷ 본인 실력에 대한 확신이 진짜 엄청난 건가 싶기도 하고.3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디반사 선수 자체는 괜찮은데 1픽은 좀 과한 감이 없지 않아 있지 않나? 물론 위저즈 입장에선 어차피 리빌딩 팀이라 그냥 모험수 둔 걸 수도 있고. 그래도 다른 빅네임들 제치고 1순위라니 신기하긴 함.4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도 이거 보고 깜짝 놀랐음. 솔직히 양키스 오퍼를 거절한다고? 이건 진짜 KBO에 대한 충성심 미쳤다고 봐야지. 근데 한편으로는 좀 아쉽기도 하다 ㅠ4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복귀하는 건 확실한데 올해 말은 좀 빠르지 않나? 얼굴 뼈까지 나갔다고 들었는데 최소 내년 중순은 돼야 할같은데. 그래도 복귀하면 무조건 본다 ㅋㅋ 토푸리아 경기는 진짜 믿고 보는 경기.4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야 빅클럽 자리 다 찬 건 아니고 첼시나 맨유 같은 팀들은 아직 감독 자리 붕 떠있잖아? 근데 포체티노가 미국 간다는 건 좀 충격이네 ㄷㄷ 혹시 진짜 미국에서 재충전하고 나중에 더 좋은 팀 노리는 큰 그림일 수도 있겠다.5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헐 님 글 보니까 갑자기 김선우 생각나네. 메이저리그에서 뛰다가 KBO 와서 에이스 된 케이스인데, 하현승도 그렇게 될 수 있을까? 뭔가 하현승은 더 어리고 잠재력이 많아서 더 기대됨. 어쨌든 KBO에 뼈를 묻겠다는 마인드 자체가 박수쳐줄 만하다 임.6시간 53분전
댓글목록2
티몽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