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ㄹㅇ 예측불가네 ㄷㄷ 옥래윤 복귀전 개궁금함
2026-05-22 12:47
10,499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ㄹㅇ 예측불가네 ㄷㄷ 옥래윤 복귀전 개궁금함
형들 오늘 경기 라인업 다 봤음?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 이번 주 로드 투 UFC부터 원 챔피언십까지 격투기 팬들은 잠 못 잘 듯. 개인적으로는 옥래윤 복귀전이 제일 기대됨. 챔피언 꺾고 2년 만에 돌아오는 건데, 그동안 얼마나 칼을 갈았을지 벌써부터 궁금하네. 상대도 만만치 않을 텐데, 어떤 전략 들고 나올지 ㄹㅇ 예측불가임. 이번에 진짜 레전드 경기 하나 나올 각이다.
솔직히 옥래윤 선수는 경기 운영 능력이 진짜 탁월하잖아. 챔피언 꺾을 때도 그 특유의 끈적함이랑 카운터 능력으로 상대를 잠식해 들어갔는데, 2년 동안 분명 약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더 극대화했을 거란 말이지. 물론 공백기가 변수가 될 수도 있지만, 원래 클라스 있는 선수들은 쉬다 와도 오히려 더 날카로워지는 경우가 많더라고. 이번 경기는 초반 탐색전이 엄청 중요할 것 같음. 옥래윤 선수가 자기 페이스로 끌고 가면 무난하게 승리할 것 같고, 만약 상대가 초반에 강하게 몰아붙이면 좀 고전할 수도 있을 것 같음. 그래도 난 옥래윤 선수 승리에 한 표 던진다.
로드 투 UFC 얘기도 안 할 수가 없지. 페더급 188cm 임관우 선수 ㄷㄷㄷ 이건 진짜 신체 스펙부터 사기 아니냐? 리치 싸움에서 압도적인 우위를 가져갈 텐데, 과연 이걸 어떻게 활용할지 궁금하다. 타격으로 찍어 누를지, 아니면 긴 리치 활용해서 거리 싸움으로 괴롭힐지. 물론 키만 크다고 다 되는 건 아니지만, 격투기에서 신체 스펙은 무시 못 할 부분이잖아. 이번 시즌 진짜 재밌을 것 같음. 넷플릭스 UFC 초대박 얘기도 있던데, 격투기가 ㄹㅇ 대세긴 대세인가 봄.
아무튼 오늘 밤 경기들 다들 본방 사수하자고! 술 한잔 하면서 치맥 때리면서 보면 ㄹㅇ 꿀잼일 듯 ㅋㅋㅋ 다들 건승 기원한다! 오늘 경기 끝나고 후기 글로 다시 달려옴!
솔직히 옥래윤 선수는 경기 운영 능력이 진짜 탁월하잖아. 챔피언 꺾을 때도 그 특유의 끈적함이랑 카운터 능력으로 상대를 잠식해 들어갔는데, 2년 동안 분명 약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더 극대화했을 거란 말이지. 물론 공백기가 변수가 될 수도 있지만, 원래 클라스 있는 선수들은 쉬다 와도 오히려 더 날카로워지는 경우가 많더라고. 이번 경기는 초반 탐색전이 엄청 중요할 것 같음. 옥래윤 선수가 자기 페이스로 끌고 가면 무난하게 승리할 것 같고, 만약 상대가 초반에 강하게 몰아붙이면 좀 고전할 수도 있을 것 같음. 그래도 난 옥래윤 선수 승리에 한 표 던진다.
로드 투 UFC 얘기도 안 할 수가 없지. 페더급 188cm 임관우 선수 ㄷㄷㄷ 이건 진짜 신체 스펙부터 사기 아니냐? 리치 싸움에서 압도적인 우위를 가져갈 텐데, 과연 이걸 어떻게 활용할지 궁금하다. 타격으로 찍어 누를지, 아니면 긴 리치 활용해서 거리 싸움으로 괴롭힐지. 물론 키만 크다고 다 되는 건 아니지만, 격투기에서 신체 스펙은 무시 못 할 부분이잖아. 이번 시즌 진짜 재밌을 것 같음. 넷플릭스 UFC 초대박 얘기도 있던데, 격투기가 ㄹㅇ 대세긴 대세인가 봄.
아무튼 오늘 밤 경기들 다들 본방 사수하자고! 술 한잔 하면서 치맥 때리면서 보면 ㄹㅇ 꿀잼일 듯 ㅋㅋㅋ 다들 건승 기원한다! 오늘 경기 끝나고 후기 글로 다시 달려옴!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면서 느낀 건데, 국뽕 코인 각 떴냐? ㄷㄷ3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펜스 트윈스 드래프트 ㄷㄷ... 형제 동반 입단 로망 나만 있었냐? ㅠㅠ4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가는 거 실화냐 ㄷㄷ 이적료 미쳤네8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얘는 진짜 싸움 중독자임? ㄷㄷ9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메츠 진짜 총체적 난국인데, 이 정도면 감독만 억울한 거 아니냐? ㅋㅋㅋ12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쓱스타전 보면서 느끼는 건데, 우리 팀은 뎁스 어케 채움? ㅋㅋㅋ16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 3위 싸움 ㄹㅇ 지옥문 열린 거 아님? 한국 어쩌냐 ㅠㅠ21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토푸리아 복귀하는 거 실화냐? UFC 이번에 또 터지겠네 ㄷㄷ23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트럼프 저 형님 진짜 힙하긴 하다 ㅋㅋㅋㅋ 80세에 UFC라니 대단하네. 근데 청와대 경기는 좀 힘들지 않겠냐? 격투기라 너무 폭력적이라고 반대하는 사람 많을듯 ㅠㅠ 그냥 조용히 체육관에서 하는게 맞지.13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예상은 좀 했음. 매직이 이삭한테 투자한 시간이랑 돈이 얼만데... 이젠 진짜 팀 개편 제대로 들어가는 건가. 리빌딩 가속화되겠네.35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계약 오피셜 떴냐? ㄷㄷ 그럼 오늘부터 리브스 주가 더 오르겠네 ㅋㅋ 릅이랑 AD랑 셋이서 합 제대로 맞추면 진짜 서부 접수 가능할듯. 보스턴은 제발 정신 차려라 진짜.2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송성문 타구 진짜 예술이었지 ㅋㅋㅋ 타구 질이 너무 좋아서 감탄했다. 근데 솔직히 샌디에이고 4연승은 좀 오바 아니냐? 다저스가 좀 방심한 거 같기도 함. 다음 경기 봐야지.3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샤카가 막 그렇게 구린 선수는 아니지 않나? 아스날 주장까지 했던 선수인데 경험도 있고 활동량도 나쁘지 않음. 첼시가 지금 중원 뎁스가 너무 얇아서 샤카라도 오면 없는 것보단 백배 나을듯 ㅋㅋㅋ 로테이션 자원으로는 괜찮을 거 같은데?3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와 ㄹㅇ 2863억이면 대박이네 ㅋㅋㅋ 솔직히 리브스 작년에 해준거 생각하면 이정도는 줘야지. 앤트맨이 리브스 포텐 알아보고 뽑은게 신의 한수였음. 다음 시즌에 또 한 건 할듯 ㄷㄷ4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난 어제 잠들어서 못 봤는데 이거 역전 3루타였냐? 진짜 미쳤네. ㅋㅋㅋ 어제도 장타 터트리고 타율도 올리더니 이제 OPS도 쭉쭉 올라가겠네. 하이라이트 보러 간다 ㄷㄷ6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일본 포털 조회수 1위는 진짜 웃프네 ㅋ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좀 궁금하긴 함. 진짜로 예선 탈락하면 축구협회부터 모든 게 다 뒤집어질까? 아니면 또 몇몇만 희생양 되고 끝날까 ㄷㄷ.7시간 46분전
댓글목록2
망둥어샷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