튜헬의 살벌한 노10 경쟁 ㄷㄷ 포든 팔머 둘 다 월드컵 못 감?
2026-05-22 14:57
10,674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튜헬의 살벌한 노10 경쟁 ㄷㄷ 포든 팔머 둘 다 월드컵 못 감?
야 솔직히 요새 맨시티 경기 보면 포든이랑 팔머 둘 다 잘하잖아. 특히 팔머는 이번 시즌 초반에 미쳤다고 생각했는데 튜헬 감독의 살벌한 노10 경쟁에서 밀려서 월드컵 승선까지 위태롭다는 기사 보니까 좀 충격이다. 아니 뭐 튜헬이 워낙 독한 건 알지만, 그래도 이 정도면 좀 너무한 거 아닌가 싶음. 진짜 축구는 냉정하다는 걸 새삼 느끼네.
솔직히 포든은 맨시티에서 꾸준히 잘해주고 있고, 팔도 잠재력 터지는 줄 알았거든. 튜헬이 생각하는 10번 롤에 얼마나 딱 부합해야 하는 건지 모르겠는데, 얘네 둘이 밀려나면 누가 그 자리를 차지하게 되는 건지 궁금하긴 하다. 지금 당장 생각나는 선수들이 없는 건 아닌데, 그래도 이 둘을 제외할 정도로 강력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선수가 또 있나? 튜헬의 전술적 선택은 항상 상상을 초월해서 예측하기 어렵지만, 이번 결정은 꽤나 파격적이라고 생각한다. 특히 월드컵을 앞두고 선수들 입장에선 더 초조할 텐데, 이런 상황까지 오다니 진짜 빡세게 경쟁해야겠네.
결국 포든이랑 팔머 둘 다 튜헬 감독의 눈에 들지 못하면 월드컵 출전은 물 건너 가는 거 아니냐? 진짜 축구계가 이렇게 살벌한 곳이라는 걸 다시 한번 느낀다. 잘한다고 다 되는 게 아니라, 감독의 전술에 완벽하게 녹아들어야 하는 거네. 남은 기간 동안 이 두 선수가 어떻게 반등할지, 아니면 튜헬 감독의 선택이 옳았다는 걸 증명할지 지켜보는 것도 흥미로울 것 같다. 뭐 아무 월드컵은 얼마 안 남았고, 누가 최종 명단에 이름을 올릴지 궁금해 미치겠다.
형들 생각은 어떠냐? 튜헬 감독의 결정이 합리적이라고 봄? 아니면 포든이랑 팔머 둘 다 너무 아깝다고 생각함? 솔직히 난 좀 아쉽긴 하네 ㅠ
솔직히 포든은 맨시티에서 꾸준히 잘해주고 있고, 팔도 잠재력 터지는 줄 알았거든. 튜헬이 생각하는 10번 롤에 얼마나 딱 부합해야 하는 건지 모르겠는데, 얘네 둘이 밀려나면 누가 그 자리를 차지하게 되는 건지 궁금하긴 하다. 지금 당장 생각나는 선수들이 없는 건 아닌데, 그래도 이 둘을 제외할 정도로 강력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선수가 또 있나? 튜헬의 전술적 선택은 항상 상상을 초월해서 예측하기 어렵지만, 이번 결정은 꽤나 파격적이라고 생각한다. 특히 월드컵을 앞두고 선수들 입장에선 더 초조할 텐데, 이런 상황까지 오다니 진짜 빡세게 경쟁해야겠네.
결국 포든이랑 팔머 둘 다 튜헬 감독의 눈에 들지 못하면 월드컵 출전은 물 건너 가는 거 아니냐? 진짜 축구계가 이렇게 살벌한 곳이라는 걸 다시 한번 느낀다. 잘한다고 다 되는 게 아니라, 감독의 전술에 완벽하게 녹아들어야 하는 거네. 남은 기간 동안 이 두 선수가 어떻게 반등할지, 아니면 튜헬 감독의 선택이 옳았다는 걸 증명할지 지켜보는 것도 흥미로울 것 같다. 뭐 아무 월드컵은 얼마 안 남았고, 누가 최종 명단에 이름을 올릴지 궁금해 미치겠다.
형들 생각은 어떠냐? 튜헬 감독의 결정이 합리적이라고 봄? 아니면 포든이랑 팔머 둘 다 너무 아깝다고 생각함? 솔직히 난 좀 아쉽긴 하네 ㅠ
-
[자유게시판] 트럼프 UFC 관람 ㄹㅇ 정치쇼 아니냐? ㅋㅋㅋ 백악관에서 꼭 해야 했나10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다 ㄷㄷ 오늘 경기 본 사람 있냐? ㄹㅇ 소름 돋음9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경기들 보고 다들 무슨 생각 들었음? ㅋㅋㅋㅋㅋ13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2800억 실화냐 ㄷㄷ 레이커스 미쳤네 진짜 ㅋㅋ17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105마일 실화냐 ㄷㄷㄷㄷ 미시오로스키 미쳤네19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얘는 진짜 얼굴 망가져도 강철 멘탈인가 ㄷㄷ 복귀 소식 좀 봐줘요 형들20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ㄷㄷ… KBO 드림은 진짜 맞냐? 아니면 그냥 입털기임? ㅋㅋ23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ㄹㅇ 미쳤나 ㄷㄷ 팬 투표 1위 찍었네 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ㄴㄴ 그래도 우리 팀은 요즘 분위기 나쁘지 않음! 연패는 안 하고 꾸준히 퐁당퐁당이라도 하고 있어서 다행임. 아직 시즌 초반이니까 너무 걱정 마셈.35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오늘 경기 역대급으로 지릴듯 ㄷㄷㄷ 근데 예전에 (수이름) 경기 중에 진짜 말도 안 되는 역전 서브미션 나왔던 거 기억나냐? 오늘 그거 재현되면 진짜 난리날 듯 ㅋㅋㅋ 벌써부터 맥주랑 치킨 준비 완료임.1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이삭 생각하니까 예전에 트레이시 맥그레이디 생각나네 ㅋㅋㅋ 부상만 아니었으면 진짜 역대급 선수 됐을텐데. 매직은 이상하게 부상에 발목잡히는 선수들이 많은듯 ㅠㅠ3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말대로 트럼프니까 가능한 일인듯 ㅋㅋㅋ 우리나라에서 저러면 난리날걸? ㅋㅋ 근데 솔직히 보긴 보고 싶다 ㅋㅋㅋ 국빈 행사로 격투기라니 ㅋㅋㅋ 뭔가 미국이라서 간지 나긴 하네.4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아 첼시 영입 소식 들을 때마다 진짜 뒷목 잡는다 ㅋㅋㅋ 예전 드록바 램파드 있을 때 영입이랑 비교하면 진짜 눈물만 흐름. 자카가 못한다는 건 아닌데 첼시가 노릴 만한 클래스는 솔직히 좀 아쉽지 않나? 이러다 챔스 또 예선 광탈하면 ㄹㅇ 스탬포드 브릿지 뒤집어질 듯 ㅋㅋㅋ5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로또픽이라니 ㅋㅋㅋㅋㅋ 님 혹시 샌디에이고 초반에 안 보셨음? 그때는 진짜 한숨만 나왔는데 꾸역꾸역 올라오는 거 보면 대단하긴 함. 그래도 아직 멀었지 우승까지는 ㅋㅋㅋㅋㅋ5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국뽕 좀 빼고 봐도 진짜 잘 함. 저번에 인터뷰 보니까 투수들 패턴 분석 엄청 열심히 하던데 그게 이제 빛을 는 거 같음. 그냥 운이 아니라 노력의 결과임 이건.8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노시환 타격폼 좀 바 것 같지 않음? 예전보다 훨씬 간결해진 느낌인데. 코치진이랑 뭘 한 건지 궁금하다. 진짜 매년 발전하는 게 신기해.9시간 12분전
댓글목록2
야핏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