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성 타율 0.115 ㄷㄷ... 이대로 쭉 가면 큰일나는거 아님?
2026-05-22 15:28
10,481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김하성 타율 0.115 ㄷㄷ... 이대로 쭉 가면 큰일나는거 아님?
오늘 아침 뉴스 보니까 김하성 또 멀티 출루하긴 했는데 타율이 0.115래 ㅋㅋㅋ 아니 이게 말이 되냐 진짜. 작년엔 수비도 잘하고 타격도 괜찮게 터져줘서 완전 주전 자리 꿰찼다 싶었는데, 올해는 시작부터 좀 심하네. 물론 시즌 초반이고 표본이 적다고는 하지만, 벌써 4월 중순인데 이 정도면 팬들 입장에서는 걱정될 수밖에 없잖아? 작년이 딱 마지노선 타율이었던 거 같은데, 지금은 그마저도 안 나니 답답하다 진짜.
솔직히 다들 예상은 했을 거야. 작년에 김하성 커리어 하이 찍었을 때도, '과연 이게 꾸준히 이어질까?' 하는 의문은 있었거든. 메이저리그 투수들 데이터 분석 능력 보면 진짜 칼 같아서, 한번 약점 잡히면 그걸로 계속 물고 늘어지잖아. 지금 김하성 타격폼이나 타석에서 접근하는 방식에 뭔가 문제가 있는 게 아닐까 싶음. 분명 상대 투수들은 작년보다 더 철저하게 분석해서 들어올 거고, 거기에 김하성이 효과적으로 대처를 못 하고 있는 그림으로 보이는데... 이러다 진짜 샌디에이고에서 입지 좁아지는 거 아닌가 모르겠다. 벤치에 앉아있는 시간이 늘어나면 답도 없는데 말이야.
근데 또 한편으로는 얘가 워낙 멘탈이 강하고 노력파라서 언제든 반등할 가능성은 있다고 봄. 작년에도 초반에 좀 헤매다가 갑자기 확 치고 올라온 적도 있었고. 지금 당장은 엄청나게 부진한 것처럼 보이지만, 타석에서 뭔가 하나 터지기 시작하면 쭉쭉 올라갈 수도 있잖아. 메이저리그는 워낙 변수가 많으니까. 물론 지금은 희망회로 돌리는 수준이긴 하지만, 그래도 응원하는 입장에서는 그렇게 믿어야지 뭐.
이번 주말 경기부터라도 좀 시원하게 안타 터트리고 타율도 쭉쭉 올렸으면 좋겠네. 김하성 화이팅이다 진짜. 이러다 백업으로 밀리면 어떡하냐고 ㅠㅠ
솔직히 다들 예상은 했을 거야. 작년에 김하성 커리어 하이 찍었을 때도, '과연 이게 꾸준히 이어질까?' 하는 의문은 있었거든. 메이저리그 투수들 데이터 분석 능력 보면 진짜 칼 같아서, 한번 약점 잡히면 그걸로 계속 물고 늘어지잖아. 지금 김하성 타격폼이나 타석에서 접근하는 방식에 뭔가 문제가 있는 게 아닐까 싶음. 분명 상대 투수들은 작년보다 더 철저하게 분석해서 들어올 거고, 거기에 김하성이 효과적으로 대처를 못 하고 있는 그림으로 보이는데... 이러다 진짜 샌디에이고에서 입지 좁아지는 거 아닌가 모르겠다. 벤치에 앉아있는 시간이 늘어나면 답도 없는데 말이야.
근데 또 한편으로는 얘가 워낙 멘탈이 강하고 노력파라서 언제든 반등할 가능성은 있다고 봄. 작년에도 초반에 좀 헤매다가 갑자기 확 치고 올라온 적도 있었고. 지금 당장은 엄청나게 부진한 것처럼 보이지만, 타석에서 뭔가 하나 터지기 시작하면 쭉쭉 올라갈 수도 있잖아. 메이저리그는 워낙 변수가 많으니까. 물론 지금은 희망회로 돌리는 수준이긴 하지만, 그래도 응원하는 입장에서는 그렇게 믿어야지 뭐.
이번 주말 경기부터라도 좀 시원하게 안타 터트리고 타율도 쭉쭉 올렸으면 좋겠네. 김하성 화이팅이다 진짜. 이러다 백업으로 밀리면 어떡하냐고 ㅠㅠ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솔직히 이번 월드컵 우승각 아니냐? ㅋㅋㅋ34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요즘 KBO팀들 성적 보니까 어떠심? ㄷㄷ45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면서 느낀 건데, 국뽕 코인 각 떴냐? ㄷㄷ6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펜스 트윈스 드래프트 ㄷㄷ... 형제 동반 입단 로망 나만 있었냐? ㅠㅠ7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가는 거 실화냐 ㄷㄷ 이적료 미쳤네10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얘는 진짜 싸움 중독자임? ㄷㄷ11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메츠 진짜 총체적 난국인데, 이 정도면 감독만 억울한 거 아니냐? ㅋㅋㅋ14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쓱스타전 보면서 느끼는 건데, 우리 팀은 뎁스 어케 채움? ㅋㅋㅋ18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트럼프 저 형님 진짜 힙하긴 하다 ㅋㅋㅋㅋ 80세에 UFC라니 대단하네. 근데 청와대 경기는 좀 힘들지 않겠냐? 격투기라 너무 폭력적이라고 반대하는 사람 많을듯 ㅠㅠ 그냥 조용히 체육관에서 하는게 맞지.3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예상은 좀 했음. 매직이 이삭한테 투자한 시간이랑 돈이 얼만데... 이젠 진짜 팀 개편 제대로 들어가는 건가. 리빌딩 가속화되겠네.3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계약 오피셜 떴냐? ㄷㄷ 그럼 오늘부터 리브스 주가 더 오르겠네 ㅋㅋ 릅이랑 AD랑 셋이서 합 제대로 맞추면 진짜 서부 접수 가능할듯. 보스턴은 제발 정신 차려라 진짜.5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송성문 타구 진짜 예술이었지 ㅋㅋㅋ 타구 질이 너무 좋아서 감탄했다. 근데 솔직히 샌디에이고 4연승은 좀 오바 아니냐? 다저스가 좀 방심한 거 같기도 함. 다음 경기 봐야지.5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샤카가 막 그렇게 구린 선수는 아니지 않나? 아스날 주장까지 했던 선수인데 경험도 있고 활동량도 나쁘지 않음. 첼시가 지금 중원 뎁스가 너무 얇아서 샤카라도 오면 없는 것보단 백배 나을듯 ㅋㅋㅋ 로테이션 자원으로는 괜찮을 거 같은데?5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와 ㄹㅇ 2863억이면 대박이네 ㅋㅋㅋ 솔직히 리브스 작년에 해준거 생각하면 이정도는 줘야지. 앤트맨이 리브스 포텐 알아보고 뽑은게 신의 한수였음. 다음 시즌에 또 한 건 할듯 ㄷㄷ7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난 어제 잠들어서 못 봤는데 이거 역전 3루타였냐? 진짜 미쳤네. ㅋㅋㅋ 어제도 장타 터트리고 타율도 올리더니 이제 OPS도 쭉쭉 올라가겠네. 하이라이트 보러 간다 ㄷㄷ8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일본 포털 조회수 1위는 진짜 웃프네 ㅋ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좀 궁금하긴 함. 진짜로 예선 탈락하면 축구협회부터 모든 게 다 뒤집어질까? 아니면 또 몇몇만 희생양 되고 끝날까 ㄷㄷ.9시간 13분전
댓글목록2
올킬핫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