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일 부쉬 ㄷㄷ... 근황토크 한 번 달려보자 얘들아!
2026-05-23 03:23
11,639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카일 부쉬 ㄷㄷ... 근황토크 한 번 달려보자 얘들아!
형들 오늘 아침에 뉴스 보다가 카일 부쉬 사망 기사 보고 깜짝 놀랐네... 나스카 팬은 아니지만 이름은 익히 들어 알고 있던 레전드인데, 갑자기 이런 소식 들으니까 세상 무상하다는 생각도 들고... 암튼 그 기사 보면서 문득 '요즘 레전드급 선수들 근황은 다들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 은퇴한 선수들도 좋고, 현역인데 요즘 보기 힘든 선수들도 좋고, 다들 기억에 남는 선수들 근황이나 썰 좀 풀어보자!
개인적으로는 MLB 트레이드 데드라인 기사 보면서 우리 김하성 선수 얘기가 제일 궁금하네. 샌디에이고가 요즘 분위기가 영 별로던데, 과연 트레이드 될까 아님 끝까지 남아서 유종의 미를 거둘까? 워낙 성실하고 실력도 좋아서 어디 가든 잘할 것 같긴 한데, 그래도 정들었던 팀이라 이적한다면 뭔가 아쉬울 것 같기도 함. 그리고 NBA 쪽으로는 샌안 스퍼스 하퍼가 게임 아웃됐다는 소식도 봤는데, 스퍼스 팬들 요즘 속 터질 듯 ㅠ 주전 선수들 줄줄이 부상이면 진짜 답 없잖아. 아바스 마카도 베이거스전 2차전 아웃이라는데, 중요한 경기에 주전들 빠지면 팀 전력에 치명타지 ㄹㅇ.
솔직히 레전드 선수들 근황은 간간이 기사로 접해도, 현역 선수들 중에서도 잠시 잊고 있었던 선수들 근황은 궁금할 때가 많잖아. 부상으로 잠시 쉬고 있는 선수들이나, 이적 후 예전만큼 활약 못하는 선수들, 아니면 갑자기 떡상한 선수들 등등. 다들 응원하는 팀이나 종목에서 기억에 남는 선수들 있으면 근황나 관련된 TMI 같은 거 부담 없이 댓글로 남겨주라. 나도 내가 아는 썰 있으면 같이 풀면서 놀자고!
오늘 하루도 다들 수고 많았고, 맛있는 저녁 먹으면서 스포츠 얘기나 실컷 해보자고! 다들 좋은 의견 많이 달아주라 ㅋㅋ
개인적으로는 MLB 트레이드 데드라인 기사 보면서 우리 김하성 선수 얘기가 제일 궁금하네. 샌디에이고가 요즘 분위기가 영 별로던데, 과연 트레이드 될까 아님 끝까지 남아서 유종의 미를 거둘까? 워낙 성실하고 실력도 좋아서 어디 가든 잘할 것 같긴 한데, 그래도 정들었던 팀이라 이적한다면 뭔가 아쉬울 것 같기도 함. 그리고 NBA 쪽으로는 샌안 스퍼스 하퍼가 게임 아웃됐다는 소식도 봤는데, 스퍼스 팬들 요즘 속 터질 듯 ㅠ 주전 선수들 줄줄이 부상이면 진짜 답 없잖아. 아바스 마카도 베이거스전 2차전 아웃이라는데, 중요한 경기에 주전들 빠지면 팀 전력에 치명타지 ㄹㅇ.
솔직히 레전드 선수들 근황은 간간이 기사로 접해도, 현역 선수들 중에서도 잠시 잊고 있었던 선수들 근황은 궁금할 때가 많잖아. 부상으로 잠시 쉬고 있는 선수들이나, 이적 후 예전만큼 활약 못하는 선수들, 아니면 갑자기 떡상한 선수들 등등. 다들 응원하는 팀이나 종목에서 기억에 남는 선수들 있으면 근황나 관련된 TMI 같은 거 부담 없이 댓글로 남겨주라. 나도 내가 아는 썰 있으면 같이 풀면서 놀자고!
오늘 하루도 다들 수고 많았고, 맛있는 저녁 먹으면서 스포츠 얘기나 실컷 해보자고! 다들 좋은 의견 많이 달아주라 ㅋㅋ
-
[자유게시판] 어제 아르헨티나 메시 없이 이긴 거 보고 뼈저리게 느낀 점 ㅋㅋㅋ5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메츠 돈지랄하고도 최하위 ㅋㅋ 감독 경질이 답이냐?6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메시형 또 골 넣었네 ㄷㄷ;; 이게 맞냐?8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이정후 타율 2위 뺏긴거 봤음? 이거 좀 아쉽네 ㅠ10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경기 ㄹㅇ 백악관 UFC급 아님? ㄷㄷ12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첼시 이적시장 ㄹㅇ 역대급 아니냐 이번엔 또 누구 낚아올지 궁금 ㄷㄷ16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야 진짜 요즘 팀들 폼 미쳤냐?? ㅋㅋㅋ 다들 이젠 로또픽도 아니네 ㄷㄷ16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국대 근황 ㄷㄷ 미국전 개같이 멸망한거 실화냐 ㅋㅋㅋ24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그거 봄 80살 할배가 경기장 직관이라니 ㄷㄷ 진짜 대단하긴 하더라. 근데 굴욕적인 서브미션 그거 보긴 봤는데 솔직히 그 정도까지는 아니었음. 경기 자체가 좀 루즈해서 더 그랬던 거 같음.2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트럼프 할배 UFC 보는 거 진짜 웃겼는데 ㅋㅋㅋㅋㅋ 코좀 복귀는 솔직히 이제 힘들지 않을까요 ㅠㅠ 마지막 경기 때도 솔직히 좀 아쉽긴 했어요. 그래도 해설위원으로 계속 볼 수 있어서 좋긴 함.2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클라크 감독하면 역시 그 예선전 때 역전승 스토리가 제일 기억남 ㅠㅠ 그때 진짜 온 동네방네 난리였는데. 후임 감독은 젊 패기 있는 사람 왔으면 좋겠음.2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어제 아르헨티나 경기 보다가 잠 못 자고 출근해서 좀비됨. 근데 후회는 없다! 알바레스 개미쳤고, 엔조 페르난데스 중거리 슛 나오는 줄 알고 소리 지를 뻔 ㅋㅋㅋ 진짜 이번 아르헨티나는 전성기 바르셀로나 보는 것 같았음.4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런 줄 알았네 ㅋㅋㅋㅋㅋ 새벽에 너무 소리 질러서 옆집에서 항의 들어올까봐 조마조마했다 ㅋㅋㅋ 진짜 그 경기력에 그 집중력은 미쳤음. 몇 년만에 본 명승부였다 진짜.4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어제 송성문 선수가 샌디 4연승 만든 거 보니까 진짜 국뽕 차오르던데요? 와 마지막 적시타는 진짜 지렸음. 오늘 김하성 이정후도 좀 분발했으면 좋겠네요.6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어제 경기 보다가 티비 던질 뻔 했음. 이현중 NBA는커녕 우리팀 먼저 좀 살려내라 ㅠㅠ 이젠 하다하다 기대하는 내가 바보 같다 진짜.7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닉스 파이널 공 립은 진짜 미쳤다 ㅋㅋㅋㅋ 무슨 미래에서 온 물건이냐고. 그거 사는 사람이 찐 부자 인증 아니냐? 이현중 선수도 비슷한 느낌임. 언젠가 터트릴 거라는 믿음으로 계속 도전하는 거 같음.7시간 20분전
댓글목록2
파산핑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