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성 타율 0.115 ㄷㄷ... 샌디에이고 올해 전망 좀 분석해봄 ㅋㅋ
2026-05-23 08:14
11,15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김하성 타율 0.115 ㄷㄷ... 샌디에이고 올해 전망 좀 분석해봄 ㅋㅋ
형들 오늘 글 주제는 당연히 최근 우리 관심사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임. 특히 김하성 선수 타율 0.115 이야기가 안 나올 수가 없지 않겠음? 어제 경기까지 보면서 솔직히 좀 답답한 마음도 드는데, 그래도 냉정하게 우리 팀 성적 이야기를 좀 해보려고 함.
솔직히 개막 시리즈부터 심상치 않았잖아? 다저스랑 서울에서 붙었을 때부터 뭔가 딱 맞아떨어지는 느낌은 아니었음. 다들 기대가 엄청났는데, 막상 경기력은 기대치에 못 미쳤다고 보는 게 맞을 것 같음. 특히 마운드에서 고전하는 모습이 자주 보였고, 타선도 중요한 순간에 침묵하는 경우가 많았지. 초반이라지만 생각보다 답답한 경기가 많아서 걱정됨.
개인적으로 가장 아쉬운 건 김하성 선수의 타격 부진임. 물론 수비는 여전히 월클이고, 주루 플레이도 기가 막히지만, 타율 0.115는 아무리 초반이라도 좀 심각한 수준 아니겠음? 작년에 보여줬던 공격력은 어디 갔는지 싶을 정도임. 팬들은 늘 '곧 터진다'고 믿지만, 벌써 열 경기가 넘었는데도 나아질 기미가 안 보이니 답답함. 김하성 선수의 타격 부진이 팀 전체 사기에 영향을 미치는 것 같기도 하고.
근데 또 샌디에이고가 마냥 답이 없는 건 아님. 타티스 주니어는 여전히 스탯 쌓고 있고, 보가츠도 꾸준히 잘 해주고 있잖아. 문제는 이 선수들 말고 다른 타자들이 너무 기복이 심하다는 거임. 컨택 능력은 괜찮은데 결정적인 순간에 한 방이 부족한 느낌? 중심 타선에서 더 폭발적인 모습을 보여줘야 하는데, 그러질 못하고 있음. 공격력이 작년보다 오히려 떨어진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선발 투수진도 사실 불안함. 머스그로브나 다르빗슈 같은 에이스들이 등판할 때는 그래도 좀 안심이 되는데, 그 외 투수들은 솔직히 기대치가 높지 않음. 특히 불펜진은 시즌 초반부터 삐걱거리는 모습이 자주 보였음. 마무리 투수도 확실한 믿음을 못 주고 있고, 승계 주자들을 너무 쉽게 내보내는 경향이 있음. 야구는 결국 투수 놀음인데, 이대로 가다가는 중반쯤에 힘들어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듦.
물론 시즌 초반에 오버페이스하는 팀도 있고, 후반에 치고 올라오는 팀도 많지만, 지금 샌디에이고는 전체적으로 밸런스가 무너진 느낌임. 공격과 수비, 투수진 모두 뭔가 2% 부족한 모습이 계속 나오고 있음. 특히 이번 MLB '브렉퍼스트 클럽' 캠페인도 한국에서 진행될 정도로 관심은 뜨거운데, 정작 경기력은 팬들의 기대를 못 따라가고 있는 것 같아서 씁쓸함.
내 생각에 디에이고는 지금 뭔가 분위기 전환이 절실해 보임. 김하성 선수의 타격감 회복이 시급하고, 불펜 투수들도 좀 더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줘야 할 것 같음. 지금처럼 중요한 순간에 실책이 나오거나 집중력이 흐트러지는 모습을 계속 보여준다면, 올해도 가을 야구는 힘들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듦.
형들은 샌디에이고 올해 성적 어떻게 예상함? 이대로 계속 고전할 것 같음? 아니면 '이 팀은 후반에 분명 터진다'고 생각함? 솔직한 의견들 좀 듣고 싶음.
솔직히 개막 시리즈부터 심상치 않았잖아? 다저스랑 서울에서 붙었을 때부터 뭔가 딱 맞아떨어지는 느낌은 아니었음. 다들 기대가 엄청났는데, 막상 경기력은 기대치에 못 미쳤다고 보는 게 맞을 것 같음. 특히 마운드에서 고전하는 모습이 자주 보였고, 타선도 중요한 순간에 침묵하는 경우가 많았지. 초반이라지만 생각보다 답답한 경기가 많아서 걱정됨.
개인적으로 가장 아쉬운 건 김하성 선수의 타격 부진임. 물론 수비는 여전히 월클이고, 주루 플레이도 기가 막히지만, 타율 0.115는 아무리 초반이라도 좀 심각한 수준 아니겠음? 작년에 보여줬던 공격력은 어디 갔는지 싶을 정도임. 팬들은 늘 '곧 터진다'고 믿지만, 벌써 열 경기가 넘었는데도 나아질 기미가 안 보이니 답답함. 김하성 선수의 타격 부진이 팀 전체 사기에 영향을 미치는 것 같기도 하고.
근데 또 샌디에이고가 마냥 답이 없는 건 아님. 타티스 주니어는 여전히 스탯 쌓고 있고, 보가츠도 꾸준히 잘 해주고 있잖아. 문제는 이 선수들 말고 다른 타자들이 너무 기복이 심하다는 거임. 컨택 능력은 괜찮은데 결정적인 순간에 한 방이 부족한 느낌? 중심 타선에서 더 폭발적인 모습을 보여줘야 하는데, 그러질 못하고 있음. 공격력이 작년보다 오히려 떨어진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선발 투수진도 사실 불안함. 머스그로브나 다르빗슈 같은 에이스들이 등판할 때는 그래도 좀 안심이 되는데, 그 외 투수들은 솔직히 기대치가 높지 않음. 특히 불펜진은 시즌 초반부터 삐걱거리는 모습이 자주 보였음. 마무리 투수도 확실한 믿음을 못 주고 있고, 승계 주자들을 너무 쉽게 내보내는 경향이 있음. 야구는 결국 투수 놀음인데, 이대로 가다가는 중반쯤에 힘들어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듦.
물론 시즌 초반에 오버페이스하는 팀도 있고, 후반에 치고 올라오는 팀도 많지만, 지금 샌디에이고는 전체적으로 밸런스가 무너진 느낌임. 공격과 수비, 투수진 모두 뭔가 2% 부족한 모습이 계속 나오고 있음. 특히 이번 MLB '브렉퍼스트 클럽' 캠페인도 한국에서 진행될 정도로 관심은 뜨거운데, 정작 경기력은 팬들의 기대를 못 따라가고 있는 것 같아서 씁쓸함.
내 생각에 디에이고는 지금 뭔가 분위기 전환이 절실해 보임. 김하성 선수의 타격감 회복이 시급하고, 불펜 투수들도 좀 더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줘야 할 것 같음. 지금처럼 중요한 순간에 실책이 나오거나 집중력이 흐트러지는 모습을 계속 보여준다면, 올해도 가을 야구는 힘들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듦.
형들은 샌디에이고 올해 성적 어떻게 예상함? 이대로 계속 고전할 것 같음? 아니면 '이 팀은 후반에 분명 터진다'고 생각함? 솔직한 의견들 좀 듣고 싶음.
-
[자유게시판] 어제 아르헨티나 메시 없이 이긴 거 보고 뼈저리게 느낀 점 ㅋㅋㅋ13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메츠 돈지랄하고도 최하위 ㅋㅋ 감독 경질이 답이냐?13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메시형 또 골 넣었네 ㄷㄷ;; 이게 맞냐?15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이정후 타율 2위 뺏긴거 봤음? 이거 좀 아쉽네 ㅠ17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경기 ㄹㅇ 백악관 UFC급 아님? ㄷㄷ19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첼시 이적시장 ㄹㅇ 역대급 아니냐 이번엔 또 누구 낚아올지 궁금 ㄷㄷ23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야 진짜 요즘 팀들 폼 미쳤냐?? ㅋㅋㅋ 다들 이젠 로또픽도 아니네 ㄷㄷ23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국대 근황 ㄷㄷ 미국전 개같이 멸망한거 실화냐 ㅋ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헐 쏜 다음 월드컵에 38살임? 진짜 마지막 불꽃 태우는 거 맞네 ㅠㅠ 조별 탈락만 3번은 진짜 좀 슬프다. 이번엔 진짜 우승컵 한 번 들었으면 좋겠는데, EPL 올스타도 가나한테 비겼다는 거 보니까 월드컵 변수는 진짜 미친듯 ㄷㄷ4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솔직히 코리안더비라 더 관심 가는 건 맞는데 아직까지는 그냥저냥 임. 이정후는 적응 기간 필요하다는 거 감안하면 괜찮은데 김하성은 좀 더 치고 올라와야 하지 않나? 시즌 초반 너무 좋아서 기대치가 너무 높아졌나 봄.4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만 돌리제 질 줄 예상 못했냐 ㅋㅋㅋ 페레이라 걔가 또 한 건 할 줄은 알았는데 그걸 실전에서 볼 줄이야 ㄹㅇ 나도 소름 돋았음. 근데 돌리제 원래 서브미션 방어 잘하는 애 아니었냐? 갸가 그걸 그대로 당하네 ㄷㄷ7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윙 풀백이 진짜 중요하긴 함. 특히 투헬은 윙백 활용 엄청 중시하는 감독이라 더 그럴듯. 첼시 있을 때도 제임스 칠웰 굴리면서 재미 많이 봤잖아. 맨유 오면 애들 훈련 강도 엄청 높아질듯 ㅋㅋㅋㅋ 기대된다!7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그거 봄 80살 할배가 경기장 직관이라니 ㄷㄷ 진짜 대단하긴 하더라. 근데 굴욕적인 서브미션 그거 보긴 봤는데 솔직히 그 정도까지는 아니었음. 경기 자체가 좀 루즈해서 더 그랬던 거 같음.9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트럼프 할배 UFC 보는 거 진짜 웃겼는데 ㅋㅋㅋㅋㅋ 코좀 복귀는 솔직히 이제 힘들지 않을까요 ㅠㅠ 마지막 경기 때도 솔직히 좀 아쉽긴 했어요. 그래도 해설위원으로 계속 볼 수 있어서 좋긴 함.10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클라크 감독하면 역시 그 예선전 때 역전승 스토리가 제일 기억남 ㅠㅠ 그때 진짜 온 동네방네 난리였는데. 후임 감독은 젊 패기 있는 사람 왔으면 좋겠음.10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어제 아르헨티나 경기 보다가 잠 못 자고 출근해서 좀비됨. 근데 후회는 없다! 알바레스 개미쳤고, 엔조 페르난데스 중거리 슛 나오는 줄 알고 소리 지를 뻔 ㅋㅋㅋ 진짜 이번 아르헨티나는 전성기 바르셀로나 보는 것 같았음.11시간 54분전
댓글목록5
티몽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