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안 스퍼스 윈드밀 ㄷㄷ 미쳤냐고 ㅋㅋㅋㅋ
2026-05-16 13:56
12,616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샌안 스퍼스 윈드밀 ㄷㄷ 미쳤냐고 ㅋㅋㅋㅋ
형들 오늘 경기 다들 봤음? 샌안 스퍼스 미네소타 잡는 거 보고 진짜 소름 쫙 돋았다. 윈드밀 돌아서 그냥 압살해버리던데 이게 팀이 맞냐? 솔직히 걔네 요즘 분위기 좋다는 건 알고 있었는데 이 정도일 줄은 몰랐음. 어제까지만 해도 미네소타가 워낙 강팀이라 혹시나 했는데, 스퍼스가 그냥 가지고 놀던데 ㄷㄷ. 경기 보면서 육성으로 와 소리 몇 번은 나온 듯. 특히 그 핵심 선수 오늘 컨디션 미쳤더라.
진짜 미네소타 팬들은 오늘 경기 보고 멘탈 나갔을 듯. 전반까지만 해도 그래도 비등비등하게 가는 줄 알았는데 후반에 스퍼스 얘네 진짜 작정하고 나오는 거 보고 할 말을 잃었다. 특히 3쿼터 때 공격하는 거 보면 그냥 막는다는 거 자체가 불가능해보이던데. 우리도 한때 잘 나갔을 때 저런 포스가 있었나 싶기도 하고. 농구 보면서 이렇게 압도적인 경기는 오랜만에 본 것 같음. 솔직히 미네소타가 약팀도 아니고 상위권인데 저렇게 그냥 뭉개버리니까 와… 다음 경기 오클라호마랑 붙는다는데 이것도 완전 빅매치 예상한다.
농구 보는 재미가 요새 좀 시들했었는데, 오늘 스퍼스 경기 보면서 다시 불붙었다. 솔직히 매번 비슷한 경기만 보다 보니까 좀 지루할 때도 있었는데, 오늘처럼 예상 깨고 압도적으로 이겨버리는 경기 보면 진짜 짜릿함. 이걸 계기로 스퍼스가 다시 한 번 예전 영광을 되찾는 건가 하는 기대감도 생기고. 오클라호마랑 붙을 때도 오늘처럼 시원하게 이겨줬으면 좋겠다 진짜.
아튼 다들 오늘 스퍼스 경기 보고 어떤 생각했는지 궁금함. 진짜 저런 팀은 어떻게 막아야 하는 거냐? 다음 경기도 꼭 본방사수 간다 ㄹㅇ.
진짜 미네소타 팬들은 오늘 경기 보고 멘탈 나갔을 듯. 전반까지만 해도 그래도 비등비등하게 가는 줄 알았는데 후반에 스퍼스 얘네 진짜 작정하고 나오는 거 보고 할 말을 잃었다. 특히 3쿼터 때 공격하는 거 보면 그냥 막는다는 거 자체가 불가능해보이던데. 우리도 한때 잘 나갔을 때 저런 포스가 있었나 싶기도 하고. 농구 보면서 이렇게 압도적인 경기는 오랜만에 본 것 같음. 솔직히 미네소타가 약팀도 아니고 상위권인데 저렇게 그냥 뭉개버리니까 와… 다음 경기 오클라호마랑 붙는다는데 이것도 완전 빅매치 예상한다.
농구 보는 재미가 요새 좀 시들했었는데, 오늘 스퍼스 경기 보면서 다시 불붙었다. 솔직히 매번 비슷한 경기만 보다 보니까 좀 지루할 때도 있었는데, 오늘처럼 예상 깨고 압도적으로 이겨버리는 경기 보면 진짜 짜릿함. 이걸 계기로 스퍼스가 다시 한 번 예전 영광을 되찾는 건가 하는 기대감도 생기고. 오클라호마랑 붙을 때도 오늘처럼 시원하게 이겨줬으면 좋겠다 진짜.
아튼 다들 오늘 스퍼스 경기 보고 어떤 생각했는지 궁금함. 진짜 저런 팀은 어떻게 막아야 하는 거냐? 다음 경기도 꼭 본방사수 간다 ㄹㅇ.
-
[자유게시판] 야... LG 미쳤냐? 1회 4홈런 실화임? ㄷㄷㄷ 올킬러들 팀 근황 좀 풀어봐라!28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메이저리그 경기 솔직히 기대됨? ㅋㅋㅋㅋㅋ2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게이치 토푸리아 저격한 거 보니까 걍 인성 문제 있는 거 아니냐? ㅋㅋㅋ3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닉스 우승 ㄷㄷ 이게 되네? 맨해튼 난리났겠네 ㅋㅋ5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세레나 윔블던 복귀 ㄷㄷ 역대급 흥행각 아니냐?11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엘지 1회 4홈런 실화냐 ㅋㅋㅋㅋ 두산 멘탈 나갔을 듯16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필리스 타선 미쳤냐? 슈와버랑 하퍼 미친거 아님? ㄷㄷㄷ21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야구 좀 본다는 형들, 하퍼 사이클링 히트 보면서 뭔가 느낀 거 없음? ㄷㄷ23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야 토푸리아 진짜 퍼거슨처럼 된다고? 그럼 난 게이치한테 거는 게 맞겠다. 게이치 전성기 퍼거슨이랑 비교하면 지금 토푸리아도 그정도 급은 아니지 않나?2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서채현 선수 예전에 인스타 라이브에서 팬들이랑 소통하는 거 봤는데 진짜 순둥순둥 귀엽던데 실력도 미쳤네. 이젠 뭐 월드클래스 다 된 듯.2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쳤더라 ㅋㅋㅋㅋㅋ 나도 보면서 티비 뚫고 들어갈 뻔. 1회 4홈런은 진짜 상상도 못했다. 작년에 우승하고 올해 좀 퍼질 줄 알았는데 오히려 더 날아다니네. 염갈량 야구 ㄹㅇ 무섭다니까.3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복귀 소식 듣긴 했는데 진짜 윔블던으로 복귀할 줄은 몰랐네. 솔직히 우승까지는 힘들지 않을까? 그래도 마지막 불꽃 태우는 모습 보고 싶다 ㅠㅠ 레전드는 레전드니까.3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이거 실화냐 ㄷㄷㄷ 홀란 직접 볼 수 있는거임? 미쳤다 진짜 ㅠㅠ 근데 K리그 팀이랑 붙으면 너무 차이날 거 같은데, 약간 재미없을 수도 있겠네 ㅋㅋㅋㅋ 그래도 맨시티 내한이라니 이건 무조건 가야지!4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애스턴빌라 중원 뎁스 그렇게 빵빵한 편은 아니지 않나? 이강인 오면 주전 경쟁은 해볼 만할 거 같긴 한데, 솔직히 뉴캐슬도 괜찮을 거 같음. 뉴캐슬은 돈도 많고 유럽대항전도 나가잖아. 어디든 빅클럽으로만 가면 좋겠다 진짜 ㅋㅋ6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아 나만 육성으로 환호한 거 아니었구나 ㅋㅋㅋㅋ 어제 솔직히 잠 다 깼음. 진짜 이대로 시즌 끝까지 쭉 가면 타격왕은 물론이고 MVP까지도 노려볼만 한 거 아니냐? 감격스럽다 진짜 ㅠㅠㅠㅠ6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또 마냥 개소리라고 하기도 애매한게, 튀니지 축협도 문제가 많기로 유명하긴 함... 유스 시스템이나 선수들 처우 같은 거 보면 꽤 심각하단 얘기도 있더라. 물론 실력이 구린 건 팩트인데, 환경적인 요인이 아예 없다고는 못할 듯?7시간 3분전
댓글목록4
올킬핫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