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셀틱vs하츠 이번 주 경기 ㄹㅇ 미쳤네 ㄷㄷ
2026-05-16 18:57
11,819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셀틱vs하츠 이번 주 경기 ㄹㅇ 미쳤네 ㄷㄷ
형들 오늘 경기 다들 봤음? 와 진짜 이거 보다가 심장 튀어나오는 줄 알았다 ㅋㅋㅋ 요즘 프리미어리그나 다른 해외 축구 보는 재미도 있지만, 스코틀랜드 리그 셀틱이랑 하츠 경기는 진짜 뭔가 묘하게 끌리는 맛이 있음. 특히 이번 주 경기는 진짜 타이틀 듀얼이라는 말이 딱 맞는 엄청난 경기였던 것 같아. 경기 내내 양 팀이 한 치의 양보도 없이 빡세게 붙는데, 와... 내가 다 숨이 막히더라.
솔직히 초반에는 셀틱이 좀 더 우세한가 싶었는데, 하츠도 만만치 않더라고. 수비에서 틈을 안 주면서 역습 노리는 게 진짜 날카로웠어. 특히 후반 막판에 터진 골은 진짜 극장 그 자체였음. 순간적으로 수비 라인 깨고 들어가서 깔끔하게 마무리하는데, 와... 상대팀 팬이지만 솔직히 감탄했다. 우리 팀 경기 아니었으면 그냥 박수 쳤을 듯. 셀틱 선수들도 진짜 투지 엄청났는데, 아쉽게 몇 번 결정적인 찬스를 놓친 게 너무 아깝더라. 특히 오라일리인가 걔 슈팅은 진짜 골 들어가는 줄 알았는데 골키퍼 선방 미쳤고 ㅋㅋㅋ
이런 경기 보면 진짜 축구 보는 재미가 뭔지 다시 한번 느끼게 되는 것 같아. 그냥 골 많이 터지는 경기도 재밌지만, 이렇게 치열하게 한 골 싸움 하는 경기는 또 다른 매력이 있잖아. 승패를 떠나서 선수들이 보여주는 집중력이나 투지는 진짜 배울 점이 많은 것 같음. 다음 주에도 이런 명경기 또 나올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ㅋㅋㅋ 혹시 형들 중에 이 경기 본 사람 있으면 같이 얘기 좀 풀어보. 어떤 부분이 제일 인상 깊었음? 난 진짜 마지막 골 터질 때 소리 지를 뻔했다 ㅋㅋㅋ
아무튼 오늘 경기 보고 나니까 뭔가 스트레스 확 풀리는 기분이다. 다들 주말 잘 마무리하고 다음 주에도 다 같이 재밌는 스포츠 이야기 많이 하자고! ㅋㅋ
솔직히 초반에는 셀틱이 좀 더 우세한가 싶었는데, 하츠도 만만치 않더라고. 수비에서 틈을 안 주면서 역습 노리는 게 진짜 날카로웠어. 특히 후반 막판에 터진 골은 진짜 극장 그 자체였음. 순간적으로 수비 라인 깨고 들어가서 깔끔하게 마무리하는데, 와... 상대팀 팬이지만 솔직히 감탄했다. 우리 팀 경기 아니었으면 그냥 박수 쳤을 듯. 셀틱 선수들도 진짜 투지 엄청났는데, 아쉽게 몇 번 결정적인 찬스를 놓친 게 너무 아깝더라. 특히 오라일리인가 걔 슈팅은 진짜 골 들어가는 줄 알았는데 골키퍼 선방 미쳤고 ㅋㅋㅋ
이런 경기 보면 진짜 축구 보는 재미가 뭔지 다시 한번 느끼게 되는 것 같아. 그냥 골 많이 터지는 경기도 재밌지만, 이렇게 치열하게 한 골 싸움 하는 경기는 또 다른 매력이 있잖아. 승패를 떠나서 선수들이 보여주는 집중력이나 투지는 진짜 배울 점이 많은 것 같음. 다음 주에도 이런 명경기 또 나올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ㅋㅋㅋ 혹시 형들 중에 이 경기 본 사람 있으면 같이 얘기 좀 풀어보. 어떤 부분이 제일 인상 깊었음? 난 진짜 마지막 골 터질 때 소리 지를 뻔했다 ㅋㅋㅋ
아무튼 오늘 경기 보고 나니까 뭔가 스트레스 확 풀리는 기분이다. 다들 주말 잘 마무리하고 다음 주에도 다 같이 재밌는 스포츠 이야기 많이 하자고! ㅋㅋ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솔직히 염갈량도 예상 못했을듯 ㅋㅋ2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아시아 축구팀 6연패 이거 실화냐? ㄷㄷㄷ11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튀니지 선수 발언 ㄷㄷ... 축협이 망쳤다? ㄹㅇ 개소리 아님?13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셰플러 폼 미쳤네 ㄷㄷ US오픈 꿀잼각임?2026-06-21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팀 왜 이러는 거임? 솔직히 다들 할 말 많지 않음? ㅠㅠ2026-06-21
-
[자유게시판] 오늘 느바 경기 다들 뭐 기대함? 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얘들아 오늘 EPL 보는 사람 있음?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요새 K리그 감독들 전술 변화 왤케 많냐 ㄷㄷ 진짜 축구 쉽지 않네 ㅋㅋㅋㅋ2026-06-20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백악관에서 UFC를 했다고? 미쳤네 진짜 ㄷㄷ 맥그리거 할로웨이 재대결이라니 이건 못 참지. 로드FC 회장 드립도 개웃기네 ㅋㅋㅋㅋ 청와대에서 하면 진짜 대박이긴 하겠다 ㅋㅋ16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야 클락이 그동안 꾸준히 잘 쳤고 이번에 터진 거지. 갤러리 버프도 실력의 일부 아니냐? 그 압박감 속에서 버틴 게 진짜 멘탈 강한 거지 운빨로만 치부하기엔 클락이 너무 잘 했음. 하이라이트 말고 풀경기 보면 생각이 달라질 걸?54분전
-
[자유게시판] 개이득은 맞는데 ㅋㅋㅋ 솔직히 엄준상 공백을 김지우가 채운다고 보긴 좀 그렇지 않냐? 포지션도 다르고 엄준상은 대체불가라고 봄. 그래도 김지우 오는 건 환영한다 ㄷㄷ2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아 오늘 그거 못 봤는데 ㅠㅠ 뱅가드 지렸다고 하니까 더 궁금하네. 다시보기 각이다 이건. 지난번에 역전승 했던 경기도 진짜 재밌었는데 기대됨.2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렇게 생각한 거 아니었네 ㅋㅋㅋㅋㅋ 살라 진짜 월클 중에서도 탑클래스인 듯. 다음 월드컵에선 이집트가 어떤 모습 보여줄지 기대된다. 살라 또 혼자서 다 할라나 ㅋㅋㅋ3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경기력 자체는 징동이 좀 더 좋았다고 보는데, T1이 중요한 순간에 집중력끌어올린 게 컸음. 특히 오너가 진짜 지렸음. 페이커도 대단하지만 이번 롤드컵은 오너의 재발견 아니냐?3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두산 팬으로서 오늘 경기 진짜 개빡쳤다 ㅠㅠㅠ 1회부터 저렇게 터지면 김명신 멘탈 나갔을듯. 그래도 아직 시즌 많이 남았으니 언젠가 복수할 거임 ㅂㄷㅂㄷ4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와 닉스 드디어 우승했네. 솔직히 난 올해 초에 얘네 우승할거라고 예상했음. 선수단 구성도 좋았고 감독도 전술이 기가 막히더라. KBO 모 팀 팬인데 우리 팀도 이번 시즌은 진짜 기대됨. 초반에 좀 불안했지만 요즘 치고 올라오는 거 보면 우승 노려볼 만함.5시간 59분전
댓글목록2
융단포치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