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요금 인상 ㄹㅇ 실화냐? ㄷㄷ 해외축구 어쩌라고 ㅠㅠ
2026-05-16 22:29
11,184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쿠팡플레이 요금 인상 ㄹㅇ 실화냐? ㄷㄷ 해외축구 어쩌라고 ㅠㅠ
형들 오늘 다들 해외축구 경기들 잘 봤음? 어제부터 오늘까지 ㄹㅇ 빅경기들 많아서 잠 못 잤다 ㅋㅋㅋ 근데 경기 보는 내내 기분 좀 찝찝한 게 쿠팡플레이 요금 인상 소식 때문인 거 같음. 안 그래도 요즘 물가 다 오르는데, 이제 해외축구 보려면 돈 더 내야 한다니 진짜 한숨만 나온다 ㅠㅠ
솔직히 쿠팡플레이가 해외축구 중계 독점하면서 편리하긴 했는데, 이렇게 갑자기 25%나 올릴 줄은 상도 못 했음. 맨시티가 어제 크리스털 팰리스 상대로 3대0 대승 거두면서 역전 우승 불씨 살리는 거 보면서도 걍 기분이 묘하더라. 펩 감독님 전술 미쳤다고 감탄하다가도, '이거 보려고 이제 돈 더 내야 한다니' 하는 생각에 좀 짜증이 났음. 캐릭 감독이 맨유 멱살 잡고 하드캐리해서 감독상 후보까지 올랐다는 소식 보면서도, 축구 보기가 점점 더 힘들어지는 건 아닌가 하는 걱정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뉴캐슬에 박승수 선수 1군 훈련 합류했다는 소식은 반갑지만, 이것도 결국 쿠팡플레이 봐야 할 텐데... 진짜 답답하다.
아니 솔직히 이게 맞냐고. 해외축구 좋아하는 형들 다들 공감할 걸? 이제는 주말에 치맥하면서 편하게 경기 보는 것도 사치스러운 일이 되어버릴까 봐 겁난다. 다른 스트리밍 서비스들도 다 따라 올릴까 봐 그것도 걱정이고. 안 그래도 축구 보려면 새벽까지 기다려야 하는 건 기본인데, 이제는 지갑까지 열어야 한다니 이건 좀 너무한 거 아니냐고 ㅠㅠ
진짜 해외축 계속 보려면 지갑 좀 더 털려야 하는 거 생각하니 벌써부터 머리 아프다. 다들 이 소식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혹시 대안이나 좋은 방법 아는 형들 있으면 공유 좀 부탁함 ㅠㅠ 이거 진짜 심각한 문제인 거 같다 ㅋㅋㅋㅋㅋ 다들 오늘 경기들 재밌게 봤길 바람!
솔직히 쿠팡플레이가 해외축구 중계 독점하면서 편리하긴 했는데, 이렇게 갑자기 25%나 올릴 줄은 상도 못 했음. 맨시티가 어제 크리스털 팰리스 상대로 3대0 대승 거두면서 역전 우승 불씨 살리는 거 보면서도 걍 기분이 묘하더라. 펩 감독님 전술 미쳤다고 감탄하다가도, '이거 보려고 이제 돈 더 내야 한다니' 하는 생각에 좀 짜증이 났음. 캐릭 감독이 맨유 멱살 잡고 하드캐리해서 감독상 후보까지 올랐다는 소식 보면서도, 축구 보기가 점점 더 힘들어지는 건 아닌가 하는 걱정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뉴캐슬에 박승수 선수 1군 훈련 합류했다는 소식은 반갑지만, 이것도 결국 쿠팡플레이 봐야 할 텐데... 진짜 답답하다.
아니 솔직히 이게 맞냐고. 해외축구 좋아하는 형들 다들 공감할 걸? 이제는 주말에 치맥하면서 편하게 경기 보는 것도 사치스러운 일이 되어버릴까 봐 겁난다. 다른 스트리밍 서비스들도 다 따라 올릴까 봐 그것도 걱정이고. 안 그래도 축구 보려면 새벽까지 기다려야 하는 건 기본인데, 이제는 지갑까지 열어야 한다니 이건 좀 너무한 거 아니냐고 ㅠㅠ
진짜 해외축 계속 보려면 지갑 좀 더 털려야 하는 거 생각하니 벌써부터 머리 아프다. 다들 이 소식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혹시 대안이나 좋은 방법 아는 형들 있으면 공유 좀 부탁함 ㅠㅠ 이거 진짜 심각한 문제인 거 같다 ㅋㅋㅋㅋㅋ 다들 오늘 경기들 재밌게 봤길 바람!
-
[자유게시판] 뱅가드 폼 미쳤다 ㄷㄷ 오늘 배그 지렸다 ㄹㅇ8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살라 월드컵 진출 썰 푼다 진짜 이건 ㄷㄷㄷ10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썰 풀 겸 최근 우리 팀들 성적 이야기 좀 해보자 ㅋㅋㅋㅋ11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타격 1위 ㄷㄷ 근데 샌프 진짜 강팀됨? ㅋㅋㅋㅋ13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이현중 섬머리그 가는 거, ㄹㅇ 기회임? 아님 솔직히 어렵다고 봄?21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슈퍼파이트 결국 무산 ㅠㅠ 대전료 300억 실화임?23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자 LG 미쳤냐 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레전드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강인 EPL 가면 손흥민보다 잘함?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아틀레티코 오피셜 뜨면 진짜 난리나겠네 ㅋㅋㅋ 팀 K리그 경기 때 입단식이라니 행복회로 제대로 돌렸다 형! 이강인 유니폼 벌써부터 사고 싶어서 손이 근질거린다. 어차피 어디 가든 잘할 거라 믿는다!2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백악관 UFC라니 ㅋㅋㅋㅋㅋ 진짜 영화에서나 나올법한 일 아니냐? ㅋㅋㅋ 근데 트럼프랑 바이든이 싸우는 건 좀 웃기긴 할 듯. 로드FC 회장 발언까지 나온 거 보면 이거 진짜 스포츠 마케팅의 끝판왕 아님? 우리나라도 청와대 격투기 하면 난 무조건 본다 ㅋㅋㅋ5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로드FC 회장님 드립은 진짜 매번 신박해서 좋아. 근데 청와대에서 경기하면 위하는 사람들 다 경기 보러 오려나? ㅋㅋㅋㅋㅋ 보안 문제 때문에 절대 안 될 거 같긴 한데 상상만 해도 웃기네 ㅋㅋ6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 이거 놓쳤네 ㅠㅠ 살라 요즘 미친폼이던데 국대에서도 터뜨렸구나. 클롭 진짜 심장 떨어지는 줄 알았을 듯 ㅋㅋㅋ 덕분에 리버풀 경기 다음날은 살라 몸 상태 걱정으로 시작할듯.7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야 ㄹㅇ 김지우가 온다고? ㅋㅋㅋㅋ 엄준상 아쉽긴 했는데 그래도 김지우면 뭐 거의 국대급 아니냐. 두산 무조건 잡아야지 이거 다른 팀에서 채가면 ㄹㅇ 피눈물 흘린다.8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기대감이 문제가 아니라, 지금 전술 자체가 답이 없어 보이던데? 선수들 탓만 하기도 좀 그렇고 감독님 전술 좀 바꿀 때 되지 않았나 싶다. 새로 영입된 애들도 지금 자기 포지션에서 제대로 못 뛰는 거 같음.10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크으 이거 진짜 레전드 경기 맞음 ㄷㄷㄷ KBO 역사를 새로 썼는데 우승은 몰라도 일단 기세는 제대로 탄거 같음. 이 기세로 쭉 가면 진짜 올해는 다르지 않을까 싶음 ㅋㅋ10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게이치형 멘탈 공격 시작했네 ㄷㄷㄷ 토푸리아가 볼카 박살낼 때 진짜 충격이었는데, 게이치도 그걸 똑똑히 봤을테니 저런 심리전 거는 듯. 근데 게이치 실력 생각하면 빈말은 아닐 수도 있어.14시간 46분전
댓글목록4
도라방스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