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안 미네 잡고 PO 서부 결승 간 거 ㄹㅇ 대박 아님? 근데 디트 클블은 뭐냐 ㅋㅋㅋ
2026-05-17 04:24
13,408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샌안 미네 잡고 PO 서부 결승 간 거 ㄹㅇ 대박 아님? 근데 디트 클블은 뭐냐 ㅋㅋㅋ
형들 오늘 아침부터 NBA 플레이오프 결과 보고 잠 다 깼다 ㅋㅋㅋ 샌안이 미네 잡고 서부 결승 간 건 진짜 예상 못 한 건 아닌데, 그래도 너무 압도적으로 이긴 거 아니냐? 릴라드 진짜 미친놈인가 ㄷㄷ 혼자서 경기를 지배하는 수준이던데, OKC랑 서부 결승에서 붙으면 볼만할 듯. 작년에 OKC한테 졌던 거 생각하면 이번엔 칼 갈고 나올 것 같은데, 미리 팝콘 준비해야겠네. 근데 솔히 서부 결승은 샌안이 무난하게 올라가지 않겠냐? OKC는 아직 좀 어리잖아.
근데 동부 준결승 디트랑 클블 경기 결과는 진짜 충격이다. 6차전까지 가서 디트가 클블 잡고 3승 3패 타이 만든 거 실화임? 클블이 그렇게까지 무기력하게 질 줄이야... 르브론이 나이 먹긴 했나 보다 ㅠ 예전 같았으면 혼자서 경기를 캐리했을 텐데, 이번엔 좀 답답하더라. 디트도 잘했지만 클블이 너무 못했어. 그래도 7차전까지 간 거 보면 진짜 끝까지 물고 늘어지는 맛은 있네. 누가 이길지 예측도 안 간다 솔직히. 이번 PO는 진짜 역대급 명승부가 많이 나오는 듯.
근데 형들은 이번 NBA 신인 드래프트 개편 추진하는 거 어떻게 생각함? '최하위'보다 '중하위'가 1순위 뽑을 확률 높아지는 식으로 바꾼다는데, 이거 진짜 맞는 거냐? 팀들이 일부러 져서 1순위 노리는 걸 막으려는 의도는 알겠는데, 그럼 진짜 최하위 팀들은 뭐가 되냐고 ㅋㅋㅋㅋ 만년 하위팀들은 신인 드래프트에서도 희망 없어져서 영원히 바닥만 기는 건가? 솔직히 그냥 지금처럼 가는 게 맞는 것 같음. 괜히 복잡하게 바꿔서 논란만 만들지 말고.
난 솔직히 신인 드래프트 개편은 좀 반대하는 입장인데, 형들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네. 샌안이랑 OKC 서부 결승은 누가 이길 것 같고, 디트랑 클블 7차전은 누가 이길 것 같음? 댓글로 의견 좀 달아줘 봐 ㅋㅋㅋ 같이 토론 좀 해보자.
근데 동부 준결승 디트랑 클블 경기 결과는 진짜 충격이다. 6차전까지 가서 디트가 클블 잡고 3승 3패 타이 만든 거 실화임? 클블이 그렇게까지 무기력하게 질 줄이야... 르브론이 나이 먹긴 했나 보다 ㅠ 예전 같았으면 혼자서 경기를 캐리했을 텐데, 이번엔 좀 답답하더라. 디트도 잘했지만 클블이 너무 못했어. 그래도 7차전까지 간 거 보면 진짜 끝까지 물고 늘어지는 맛은 있네. 누가 이길지 예측도 안 간다 솔직히. 이번 PO는 진짜 역대급 명승부가 많이 나오는 듯.
근데 형들은 이번 NBA 신인 드래프트 개편 추진하는 거 어떻게 생각함? '최하위'보다 '중하위'가 1순위 뽑을 확률 높아지는 식으로 바꾼다는데, 이거 진짜 맞는 거냐? 팀들이 일부러 져서 1순위 노리는 걸 막으려는 의도는 알겠는데, 그럼 진짜 최하위 팀들은 뭐가 되냐고 ㅋㅋㅋㅋ 만년 하위팀들은 신인 드래프트에서도 희망 없어져서 영원히 바닥만 기는 건가? 솔직히 그냥 지금처럼 가는 게 맞는 것 같음. 괜히 복잡하게 바꿔서 논란만 만들지 말고.
난 솔직히 신인 드래프트 개편은 좀 반대하는 입장인데, 형들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네. 샌안이랑 OKC 서부 결승은 누가 이길 것 같고, 디트랑 클블 7차전은 누가 이길 것 같음? 댓글로 의견 좀 달아줘 봐 ㅋㅋㅋ 같이 토론 좀 해보자.
-
[자유게시판] 뱅가드 폼 미쳤다 ㄷㄷ 오늘 배그 지렸다 ㄹㅇ16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살라 월드컵 진출 썰 푼다 진짜 이건 ㄷㄷㄷ17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썰 풀 겸 최근 우리 팀들 성적 이야기 좀 해보자 ㅋㅋㅋㅋ18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타격 1위 ㄷㄷ 근데 샌프 진짜 강팀됨? ㅋㅋㅋㅋ20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이현중 섬머리그 가는 거, ㄹㅇ 기회임? 아님 솔직히 어렵다고 봄?2026-06-22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슈퍼파이트 결국 무산 ㅠㅠ 대전료 300억 실화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어제자 LG 미쳤냐 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레전드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강인 EPL 가면 손흥민보다 잘함?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아 진짜 공감 ㅠㅠ 우리 팀도 시즌 초반에 희망회로 오지게 돌렸는데 지금은 그냥 뭐... 보는 내가 미안할 지경임. 주전들 부상 크고 용병도 못하면 진짜 답 없는 거 같음.42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아무리 그래도 적응기 없이 0.8은 힘들지 않나. KBO랑 MLB 투수들 구위 차이가 얼만데. 메이저리그는 존도 좁아서 쉽게 볼도 안 줄텐데. 그래도 이정후 정도면 한 시즌 적응하고 나면 충분히 0.8은 찍을 수 있을 거 같긴 함.2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음바페가 잘하는 건 맞는데 메랑 클로제는 국밥처럼 꾸준히 박아넣은 거고 음바페는 이제 막 폭발하는 느낌이라 아직 비교는 시기상조 아니냐? 음바페는 피지컬도 좋아서 부상만 없으면 진짜 역대급 스트라이커 될 거 같긴 함.3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님 낚이신듯? 월드컵 최다골 클로제 16골이고 메시는 아직 한참 멀었음. 님이 본 기사는 아마 라리가나 챔스 기록일거임 ㅋㅋㅋ 그래도 메시 월드컵 골 기록도 꽤 높긴 하지.4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나도 어제 그거 보고 출근길에 육성으로 감탄사 터져나올 뻔 했잖아. 진짜 뭐랄까, 보는 내가 더 소름 돋았음. 나이 먹어도 저런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게 미친 거 아니냐 ㄷㄷ6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아틀레티코 오피셜 뜨면 진짜 난리나겠네 ㅋㅋㅋ 팀 K리그 경기 때 입단식이라니 행복회로 제대로 돌렸다 형! 이강인 유니폼 벌써부터 사고 싶어서 손이 근질거린다. 어차피 어디 가든 잘할 거라 믿는다!9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백악관 UFC라니 ㅋㅋㅋㅋㅋ 진짜 영화에서나 나올법한 일 아니냐? ㅋㅋㅋ 근데 트럼프랑 바이든이 싸우는 건 좀 웃기긴 할 듯. 로드FC 회장 발언까지 나온 거 보면 이거 진짜 스포츠 마케팅의 끝판왕 아님? 우리나라도 청와대 격투기 하면 난 무조건 본다 ㅋㅋㅋ13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로드FC 회장님 드립은 진짜 매번 신박해서 좋아. 근데 청와대에서 경기하면 위하는 사람들 다 경기 보러 오려나? ㅋㅋㅋㅋㅋ 보안 문제 때문에 절대 안 될 거 같긴 한데 상상만 해도 웃기네 ㅋㅋ13시간 6분전
댓글목록5
파산핑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