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통산 35승 좌완, 다저스 콜업이라니 이게 무슨 일임 ㄷㄷ
2026-05-17 06:20
12,771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KBO 통산 35승 좌완, 다저스 콜업이라니 이게 무슨 일임 ㄷㄷ
형들 오늘 야구 뉴스 보다가 진짜 깜짝 놀랐네 ㅋㅋㅋ 아니 KBO에서 35승이나 거둔 좌완 투수가 다저스 콜업됐다는 뉴스 봤음? ㄹㅇ 대박 아님? 예전에 메이저 갔다가 다시 KBO로 돌아왔던 투수들 많잖아. 솔직히 우리나라 투수가 메이저 가서 잘하는 거 보면 국뽕 차오르고 기분 좋긴 한데, 다저스라니 ㅋㅋㅋ 그것도 메이저리그 베테랑 투수들이 즐비한 곳에서 콜업이라니... 요즘 KBO에서 돋보이는 투수들이 예전 같지 않다는 소리 많이 듣는데, 이런 소식 들으니까 뭔가 뿌듯하긴 하네.
솔직히 KBO에서 35승이면 꽤 던진 거거든. 근데 또 메이저리그는 차원이 다른 무대니까. 예전에 한화에서 뛰었던 쿠싱도 그렇고, 우리나라 투수들이 메이저리그 다시 가는 거 보면 괜히 내가 더 긴장되고 기대됨 ㅋㅋㅋ 이번에 다저스 콜업된 투수도 거기서 잘 던졌으면 좋겠다. 마이너에서 개고생하다가 드디어 기회 잡은 걸 텐데, 진짜 후회 없이 던지고 왔으면 함. 다저스 선발진이 워낙 빵빵하긴 하지만, 좌완이라는 강점 잘 살려서 빅리그에서 제대로 자리 잡았으면 좋겠다.
근데 한편으로는 KBO에 토종 특급투수가 사라졌다는 기사도 같이 보니까 좀 씁쓸하기도 하더라. 다들 메이저리그 가려고 하거나, 아니면 실력이 예전만큼 안 되거나... 물론 메이저리그 가는 건 꿈의 무대니까 당연한 건데, 국내 리그에서 압도적인 토종 에이스가 없는 건 또 아쉬운 부분인 것 같음. 그래도 이번에 다저스 콜업된 투수가 좋은 모습 보여주면 또 다른 선수들에게 동기부여가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암튼 형들은 이번 KBO 35승 좌완 투수의 다저스 콜업 소식 어떻게 생각함? 진짜 거기서 잘 할 수 있을까? ㅋㅋㅋ 궁금하다 다들 어떻게 보는지.
솔직히 KBO에서 35승이면 꽤 던진 거거든. 근데 또 메이저리그는 차원이 다른 무대니까. 예전에 한화에서 뛰었던 쿠싱도 그렇고, 우리나라 투수들이 메이저리그 다시 가는 거 보면 괜히 내가 더 긴장되고 기대됨 ㅋㅋㅋ 이번에 다저스 콜업된 투수도 거기서 잘 던졌으면 좋겠다. 마이너에서 개고생하다가 드디어 기회 잡은 걸 텐데, 진짜 후회 없이 던지고 왔으면 함. 다저스 선발진이 워낙 빵빵하긴 하지만, 좌완이라는 강점 잘 살려서 빅리그에서 제대로 자리 잡았으면 좋겠다.
근데 한편으로는 KBO에 토종 특급투수가 사라졌다는 기사도 같이 보니까 좀 씁쓸하기도 하더라. 다들 메이저리그 가려고 하거나, 아니면 실력이 예전만큼 안 되거나... 물론 메이저리그 가는 건 꿈의 무대니까 당연한 건데, 국내 리그에서 압도적인 토종 에이스가 없는 건 또 아쉬운 부분인 것 같음. 그래도 이번에 다저스 콜업된 투수가 좋은 모습 보여주면 또 다른 선수들에게 동기부여가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암튼 형들은 이번 KBO 35승 좌완 투수의 다저스 콜업 소식 어떻게 생각함? 진짜 거기서 잘 할 수 있을까? ㅋㅋㅋ 궁금하다 다들 어떻게 보는지.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ㄷㄷ 솔직히 이건 좀 너무한 거 아니냐?2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봤냐? 이거 진짜 야구임? ㅋㅋㅋㅋㅋㅋㅋ3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지금 MLB 갔으면 타격왕은 못해도 OPS 0.8은 찍었을까? ㅋㅋㅋ5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야음마.. 음바페 월드컵 골 기록 진짜 미쳤냐 ㄷㄷㄷ6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번 유로 보고 손흥민 국대 은퇴 마렵다는 애들 제정신임? ㅋㅋㅋ9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UFC 백악관 대회, 이게 진짜 역대급 경기임? ㄷㄷ15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ㄷㄷ 이거 진짜 역대급 아님?18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ㄷ 오늘 경기 레전드네21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엌ㅋㅋㅋ 닉스 우승 진짜 미쳤지 인정함. 와 나도 보면서 막 소름 돋았는데 님 글 보니까 또 심장 웅장해지네 ㅋㅋㅋ 53년이라니 진짜 드라마가 따로 없음. 오늘 우리 팀 경기도 솔직히 분위기 괜찮은 건 맞는데, 상대팀 주전 빠진다고 너무 방심하면 안 됨. 저번에 주전 빠진 팀한테 졌던 거 기억 안 나냐 ㅠㅠ2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개공감. 금요일 저녁에 치맥에 스포츠 경기 조합은 과학임 ㅋㅋㅋ 나는 오늘 축구도 볼 예정. EPL 경기 요즘 너무 재밌어서 놓칠 수가 없어.4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솔직히 의미는 개뿔 그냥 돈 되는 매치니까 하는 거지. 그래도 맥그리거 경기면 일단 눈 돌아가는 건 어쩔 수 없음. 할로웨이가 맥그리거 잡고 올라오면 진짜 볼만할듯 ㄷㄷ8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신기하더라 ㅋㅋㅋㅋ 젠슨 황 정도 되는 사람이 사인 받으러 다닌다는 게 대박임. 괜히 페이커가 신이라고 불리는 게 아니지 않나 싶다 ㄷㄷ10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난 솔직히 야니스 어디로 가든 상관없는데, 만약 셀틱스나 히트 가면 동부 컨파는 무조건 그 두 팀 대결이겠네. 안 그래도 재미없어지는 동부 더 노잼 될 듯 ㅠㅠ 서부 강세는 계속될 듯 하다.11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댈러스 ㄹㅇ 우승각 아니냐? 더스티 메이 감독 진짜 명장이긴 함 ㅋㅋㅋ NCAA에서 보여준 전술 보면 NBA에서도 통할 거 같던데. 돈치치랑 어빙 활용법 기가 막히게 짤 듯 ㄷㄷ11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한 번 윔블던 우승한 건 대단한 거 아니냐? ㅋㅋㅋ 솔직히 이변이라고 해도 그 순간만큼은 다 이겨서 올라간 건데 너무 깎아내리지 마라. 올해는 좀 안 풀리는 것 같지만 또 모르는 거지.12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작년에 아틀레티코랑 할 때 의조 골 넣었던 거 생각나네 ㅋㅋㅋ 이번엔 누가 넣을까? 이승우 나올까? 맨시티 수비수들 상대로 드리블 치는 거 보고 싶다 ㅋㅋㅋ 솔직히 결과는 안 중요함 그냥 빅클럽이랑 붙는 것 자체가 축제지 ㄹㅇ15시간 53분전
댓글목록2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