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찬 오피셜은 아니지만 런던 구단 오퍼 ㄷㄷ 이거 ㄹㅇ임?
2026-05-17 09:10
12,378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황희찬 오피셜은 아니지만 런던 구단 오퍼 ㄷㄷ 이거 ㄹㅇ임?
형들 오늘 황희찬 관련 뉴스 보다가 눈 번쩍 뜨였다. 울버햄튼 강등 거의 확정이라 황희찬 재계약 가능성 낮다고 예상했는데, 런던 구단 두 곳에서 오퍼 넣었다는 기사 떴네? 풀럼이랑 브렌트퍼드 얘기 나오는 거 보니까 이건 황희찬 무조건 잔류각 아니냐? 사실 강등 확정되면서 세리에나 분데스로 갈 수도 있겠다고 생각했었는데, 다시 프리미어리그에서 뛰는 거 볼 수 있을 것 같아서 벌써부터 설렌다 ㅋㅋㅋㅋ
개인적으로는 브렌트퍼드가 좀 더 괜찮은 선택일 수도 있다고 본다. 풀럼도 나쁘진 않은데, 브렌트퍼드는 좀 더 공격적인 전술을 선호하는 편이라 황희찬 스타일이랑 잘 맞을 것 같거든. 물론 주전 경쟁은 치열하겠지만, 황희찬의 스피드랑 저돌적인 돌파는 어디 가서든 통할 거라고 믿는다. 만약 진짜 런던 구단으로 이적하면 런던 더비에서도 황희찬 볼 수 있는 거 아니냐? ㅋㅋㅋ 이거 벌써부터 그림 그려진다.
근데 사실 아직 오피셜 뜬 건 아니라서 김칫국 마시는 걸 수도 있긴 해. 라치오도 러브콜 보냈다는데, 세리에 A도 괜찮은 리그지만 역시 EPL에서 뛰는 게 황희찬한테도, 우리한테도 더 좋지 않겠냐. 챔피언십 강등되면 솔직히 아쉬웠을 텐데, 이렇게 빠르게 이적설 나오니까 진짜 희망회로 오지게 돌리는 중이다.
박지성부터 시작해서 21년째 이어져 온 EPL 코리안 리거 명맥이 황희찬 덕분에 계속 이어질 수 있을 것 같아서 다행이다. 다음 시즌에도 황희찬 골 넣는 습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빨리 오피셜 뜨길 기도한다 ㅠㅠㅠ
개인적으로는 브렌트퍼드가 좀 더 괜찮은 선택일 수도 있다고 본다. 풀럼도 나쁘진 않은데, 브렌트퍼드는 좀 더 공격적인 전술을 선호하는 편이라 황희찬 스타일이랑 잘 맞을 것 같거든. 물론 주전 경쟁은 치열하겠지만, 황희찬의 스피드랑 저돌적인 돌파는 어디 가서든 통할 거라고 믿는다. 만약 진짜 런던 구단으로 이적하면 런던 더비에서도 황희찬 볼 수 있는 거 아니냐? ㅋㅋㅋ 이거 벌써부터 그림 그려진다.
근데 사실 아직 오피셜 뜬 건 아니라서 김칫국 마시는 걸 수도 있긴 해. 라치오도 러브콜 보냈다는데, 세리에 A도 괜찮은 리그지만 역시 EPL에서 뛰는 게 황희찬한테도, 우리한테도 더 좋지 않겠냐. 챔피언십 강등되면 솔직히 아쉬웠을 텐데, 이렇게 빠르게 이적설 나오니까 진짜 희망회로 오지게 돌리는 중이다.
박지성부터 시작해서 21년째 이어져 온 EPL 코리안 리거 명맥이 황희찬 덕분에 계속 이어질 수 있을 것 같아서 다행이다. 다음 시즌에도 황희찬 골 넣는 습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빨리 오피셜 뜨길 기도한다 ㅠㅠㅠ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적설 ㄹㅇ임? 분데스 가면 개오반데 ㄷㄷ24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골든 부트 폼 미쳤다 ㄷㄷ 다들 봤음?2시간 51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남아공 주심이라니, 내 통장 잔고도 경고등인데!!!6시간 50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간다고? 내 통장은 대체 어디까지 파산해야 하는가...8시간 56분전
-
[축구 이야기] 쿠플 결제했는데 손흥민 음바페보다 빠르면 또 결제 각인가요?12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서채현 리드 동메달 ㄷㄷ 폼 미쳤네 또 국대 뽑히나?2026-06-22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손흥민 프리시즌 경기 중계해주면 또 결제 각이잖아!?2026-06-22
-
[자유게시판] 슈와버 3홈런 실화냐 ㄷㄷ 필리스 가을야구 가능함?2026-06-21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메달도 못 받는데 왜 나는 매달 중계권료를 내야 하는 건데? 내 통장은 대체 왜 텅장이 되는 거냐고! 이럴 거면 중계료 반이라도 깎아줘라! 쿠팡플레이 또 결제된 거 보니까 심장이 벌렁거리네...3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우에다 분데스 가면 진짜 대박이긴 하겠다. 작년에 페예노르트에서 골 엄청 박던데 이적설 도는게 당연한듯. 일본 애들 솔직히 부럽다, 재능 풀이 우리랑 차원이 다른 느낌임.1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포텐은 확실히 있음! 오늘 경기 보니까 패스 미스 몇 개 있었지만 대담하게 전진 패스 시도하는 거나 태클 타이밍은 좋더라. 김민재도 어릴 때부터 완벽하진 않았잖아? 꾸준히 기회 받으면 김민재처럼 월클 수비수로 성장할 수도 있다고 본 ㄹㅇ.2시간 56분전
-
[축구 이야기] 흥민이형 스피드 미쳤다 진짜! 저 경기는 무조건 봐야 하는데… 이번 달도 스포츠 중계 구독료 때문에 통장이 텅장될 예정. 쿠팡플레이, 스포티비, 티빙 다 구독하면 치킨 5마리 값인데… 흐읍.2시간 59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제주SK랑 뮌헨 경기? 나도 김민재 보려고 쿠팡플레이 결제해야 하나 고민 중인데. 안 그래도 스포티비에 티빙까지 중계권 때문에 통장 텅장인데, 이번 달도 치킨 5마리 값 날아가겠네. 이런 친선전 한 번 보려고 또 돈 쓰는 게 맞나 싶다 진짜.2시간 12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가 한국에 온다고?? 헐… 직관이면 또 티켓값 장난 아닐 텐데. 안 그래도 이번 달 스포티비, 쿠팡플레이 구독료에 통장 텅장인데… 하아, 스포츠 중계권 파산러는 웁니다 ㅠㅠ4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은 ㄹㅇ 레전드였음. 근데 솔직히 우리 팀은 아직 멀었지 않냐 ㅋㅋㅋ 핵심 선수들 컨디션 올라온다고 해봐야 수비가 여전히 구멍인데… 지난 경기들 면 상대팀 슛 존나 쉽게 허용하는 거 한두 번이 아님. 오늘 상대팀 부상자가 많아서 좀 희망 보이긴 하는데 그래도 불안한 건 어쩔 수 없다 ㄷㄷ4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2026시즌도 구독료는 똑같이 낼 텐데 아쉽긴 하네요. 저 돈이면 치킨이 몇 마리야… 흑흑.5시간 39분전
댓글목록3
도라방스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