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 알론소 기대감 오지네 ㄷㄷ 이번 시즌 ㄹㅇ 희망편 가능?
2026-05-17 16:16
11,866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첼시 알론소 기대감 오지네 ㄷㄷ 이번 시즌 ㄹㅇ 희망편 가능?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니까 첼시 알론소 감독 부임 얘기 뜨던데, 이거 완전 대박 아님? "No trophy in turbulent season but Alonso arrival offers Chelsea hope" 이 헤드라인 보자마자 헉했다. 첼시 요즘 몇 시즌간 영 아니었는데, 알론소 감독 오면 진짜 뭔가 달라질 것 같다는 느낌이 확 온다. 레버쿠젠에서 보여준 퍼포먼스 생각하면 기대감 맥스 찍는 건 당연한 거 아니냐고. 챔스권은 물론이고 리그 우승도 한 노려볼 만한 그림 그려지는 거 나만 그런가? ㅋㅋ
솔직히 첼시 팬들 입장에선 그동안 너무 힘들었잖아. 이적 시장에서 돈은 엄청 썼는데 성적은 바닥 찍고, 감독도 계속 바뀌고… 맨날 욕만 하고 한숨만 쉬었던 기억밖에 없는데, 알론소는 뭔가 다를 것 같음. 젊고 전술적인 역량도 검증된 감독이라, 첼시 같은 빅클럽 와서도 자기 색깔 확실히 보여줄 것 같단 말이지. 지금 스쿼드도 잠재력은 충분하다고 보는데, 알론소 감독이 제대로 터뜨려주면 진짜 무서운 팀 될 듯. 첼시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진짜 희망회로 돌려도 되는 각임?
근데 한편으론 걱정되는 부분도 있긴 함. 레버쿠젠은 분데스리가고 첼시는 프리미어리그인데, 이게 또 리그마다 스타일이나 압박감이 다르잖아? 알론소 감독도 프리미어리그는 처음이니 적응기가 좀 필요할 수도 있고. 그리고 첼시가 워낙 감독 무덤이기도 해서… 아무리 알론소라도 첼시 특유의 그 꼬이는 분위기를 이겨낼 수 있을지 살짝 불안한 마음도 든. 그래도 뭐, 일단은 기대가 더 큰 건 사실임 ㅋㅋ
형들은 첼시 알론소 감독 부임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함? 진짜 첼시의 구세주가 될 수 있을까? 아니면 또 다른 비극의 시작일까? 댓글로 형들 생각 좀 남겨줘봐. 궁금하다 ㄹㅇ.
솔직히 첼시 팬들 입장에선 그동안 너무 힘들었잖아. 이적 시장에서 돈은 엄청 썼는데 성적은 바닥 찍고, 감독도 계속 바뀌고… 맨날 욕만 하고 한숨만 쉬었던 기억밖에 없는데, 알론소는 뭔가 다를 것 같음. 젊고 전술적인 역량도 검증된 감독이라, 첼시 같은 빅클럽 와서도 자기 색깔 확실히 보여줄 것 같단 말이지. 지금 스쿼드도 잠재력은 충분하다고 보는데, 알론소 감독이 제대로 터뜨려주면 진짜 무서운 팀 될 듯. 첼시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진짜 희망회로 돌려도 되는 각임?
근데 한편으론 걱정되는 부분도 있긴 함. 레버쿠젠은 분데스리가고 첼시는 프리미어리그인데, 이게 또 리그마다 스타일이나 압박감이 다르잖아? 알론소 감독도 프리미어리그는 처음이니 적응기가 좀 필요할 수도 있고. 그리고 첼시가 워낙 감독 무덤이기도 해서… 아무리 알론소라도 첼시 특유의 그 꼬이는 분위기를 이겨낼 수 있을지 살짝 불안한 마음도 든. 그래도 뭐, 일단은 기대가 더 큰 건 사실임 ㅋㅋ
형들은 첼시 알론소 감독 부임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함? 진짜 첼시의 구세주가 될 수 있을까? 아니면 또 다른 비극의 시작일까? 댓글로 형들 생각 좀 남겨줘봐. 궁금하다 ㄹㅇ.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ㄷㄷ 이 조합 어케 보심?7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메시 월드컵 6경기 연속골 미쳤네 ㄷㄷ 역대급 기록 아니냐?13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마두에케 요즘 폼 미쳤던데 ㄷㄷ 첼시팬들 개이득 아님?23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UFC 백악관 대회 썰 ㅈㄴ 웃기네 ㅋㅋ 조 로건 극찬 ㄷㄷ24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썬더 위긴스 트레이드 실화냐? 옥버지 팬들 이제 뭐 보냐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염갈량 야구 ㄹㅇ 미쳤냐?2026-06-22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오늘 2루타 2개 실화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와 어제 LG 경기력 미쳤냐 ㅋㅋㅋ 진짜 야구는 모르겠다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나도 아침부터 그 썰 보고 심장 벌렁거음. 근데 야니스 마이애미 가면 밀워키 팬들 진짜 피눈물 흘릴 듯 ㅠㅠ 그래도 솔직히 동부 판도 다시 재밌어지는 건 인정. 릅갈통 이후로 이렇게 빅딜은 오랜만이라 기대는 된다 ㅋㅋㅋ2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크으 지린다 ㄹㅇ 이한범 선수 마인드셋 보소 ㅋㅋㅋㅋ 김민재도 저런 깡다구로 월클 됐잖아. 괜히 수비수가 아니지 ㅋㅋㅋ 국대에서 김민재랑 투톱으로 든든하게 막아주는 거 상상만 해도 설렌다 ㄷㄷ 빨리 보고 싶네.5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진짜 공감 ㅋㅋㅋ 지난 주말 경기 보는데 나만 혈압 올라 죽는 줄 알았네 ㅋㅋㅋ 아니 수비는 그렇다 쳐도 공격은 또 왜 그래요 요즘? 슛 때리는 족족 다 빗나가고 골대 맞고 튕겨 나오는 거 보면서 진짜 속 터져 죽는 줄 알았음 ㅠㅠ 진짜 감독이 뭔가 특단의 조치를 취해야 할 때임 ㄷㄷ6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 맞지 ㅋㅋ 솔직히 베이브 루스랑 비교하는 것도 이젠 미안할 정도임. 루스도 대단했지만 오타니처럼 꾸준히 동시에 두 분야에서 역대급 퍼포먼스 내는 건 차원이 다른 이야기인듯 ㄷㄷ6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ㅋㅋㅋㅋ 진짜 라인업 미쳤음 ㅋㅋㅋㅋ 황희찬 요즘 폼 좋아서 무조건 선발 박아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감독이 내 마음 읽었나 ㅋㅋㅋㅋ 수비진도 좀 안정화 된 것 같아서 오늘은 진짜 이길듯 ㄷㄷ8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렇게 느낀 게 아니었네 ㅋㅋㅋ 나도 오늘 스포츠면 들어갔다가 e스포츠 기사에 잠시 당황했음. 아니 축구도 중요하지만 게임도 스포츠다 이 말이야! 라떼는 말이야 게임하면 오락실에서 등짝 스매싱이었는데... 격세지감 오진다.10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우에다 어제 경기 봤음? 전반에 존나 헤매다가 후반에 미친듯이 날아다니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 얘 멘탈만 좀 잡으면 진짜 대성할 거 같은데. EPL 중하위권이나 승격팀 정도면 가능성 있다고 본다 ㅋㅋㅋㅋ 공격수 영입 필요한 팀들 많잖아 지금.10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돌겠네 진짜 맞는 말임. 나도 어제는 좀 희망회로 돌렸는데 오늘은 경기 보다가 육성으로 한숨 나옴. 김태형 감독님도 벤치에서 속으로 쌍욕 박고 계실 듯 ㅠㅠ11시간 44분전
댓글목록4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