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FA컵 우승! EPL 역전 우승 진짜 가능함? ㄷㄷ
2026-05-17 19:11
11,465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맨시티 FA컵 우승! EPL 역전 우승 진짜 가능함? ㄷㄷ
형들 오늘 다들 맨시티 FA컵 우승 소식 들었음? 첼시 꺾고 통산 8번째라는데 진짜 대단하긴 하네. 근데 난 이것보다 EPL 역전 우승이 진짜 가능할까 싶어서 갑자기 궁금해짐.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한번 떠들어보자고 ㅋㅋㅋ
솔직히 이번 시즌 맨시티 초반에 좀 불안불안했잖아. 아스날이 치고 나가고, 리버풀도 폼 좋았고. 그래서 다들 맨시티 시대 끝났다, 과르디올라 이제 전술 한계다 이런 말도 많이 나왔었음. 근데 FA컵 우승하는 거 보니까 역시 큰 경기에 강한 팀은 다르구나 싶더라. 첼시가 최근에 폼 좋았다고 해도 맨시티랑은 클래스 차이가 확실히 느껴지더라고.
특히 홀란드 이 친구는 진짜 미쳤음. 골 넣는 기계라고 해야 하나. FA컵 결승에서도 존재감 확실했잖아. 얘 영입한 게 진짜 신의 한 수 같음. 덕분에 맨시티 공격이 더 다채로워진 느낌? 예전에는 덕배 원맨쇼 느낌도 있었는데, 지금은 여러 선수가 골 넣을 수 있는 구조가 돼버린 것 같음. 그래서 아무리 수비가 막아도 한계가 있는 것 같더라.
근데 또 변수가 아예 없는 건 아니잖아. 아스날이랑 리버풀도 여전히 우승 경쟁 중이고. 특히 아스날은 이번 시즌 진짜 잘했지. 초반에 치고 나간 게 그냥 운이 아니라는 걸 보여줬으니까. 리버풀은 요즘 좀 주춤하는 것 같긴 한데, 클롭 감독이 마지막 시즌이라 유종의 미를 거두고 싶어 할 거고. 그래서 마지막까지 어떻게 될지 예측하기 진짜 어렵다.
그리고 요즘 한국 축구 소식도 심치 않던데. 뉴캐슬에 박승수 선수 1군 훈련 합류했다는 기사 봤음? ㄹㅇ 대박 아님? 박지성부터 이어져 온 EPL 코리안 리거 명맥이 계속 이어진다는 게 너무 자랑스러움. 황희찬 선수도 챔피언십 강등 확정돼서 풀럼이나 브렌트퍼드 같은 팀에서 관심 많다는데, 어디든 가서 EPL에서 계속 뛰어줬으면 좋겠음 ㅠㅠ
맨시티가 FA컵 우승으로 기세를 타서 EPL 역전 우승까지 해낼지, 아니면 아스날이나 리버풀이 막판 스퍼트해서 뒤집을지 진짜 궁금하다. 남은 경기들 진짜 한 경기 한 경기가 결승전 같을 듯.
여러분들은 맨시티가 과연 EPL 역전 우승까지 해낼 거라고 봄? 아니면 다른 팀이 우승할 것 같음? 그리고 박승수 선수 데뷔전 언제쯤 볼 수 있을까? 다들 자유롭게 의견 남겨줘라 ㅋㅋㅋ
솔직히 이번 시즌 맨시티 초반에 좀 불안불안했잖아. 아스날이 치고 나가고, 리버풀도 폼 좋았고. 그래서 다들 맨시티 시대 끝났다, 과르디올라 이제 전술 한계다 이런 말도 많이 나왔었음. 근데 FA컵 우승하는 거 보니까 역시 큰 경기에 강한 팀은 다르구나 싶더라. 첼시가 최근에 폼 좋았다고 해도 맨시티랑은 클래스 차이가 확실히 느껴지더라고.
특히 홀란드 이 친구는 진짜 미쳤음. 골 넣는 기계라고 해야 하나. FA컵 결승에서도 존재감 확실했잖아. 얘 영입한 게 진짜 신의 한 수 같음. 덕분에 맨시티 공격이 더 다채로워진 느낌? 예전에는 덕배 원맨쇼 느낌도 있었는데, 지금은 여러 선수가 골 넣을 수 있는 구조가 돼버린 것 같음. 그래서 아무리 수비가 막아도 한계가 있는 것 같더라.
근데 또 변수가 아예 없는 건 아니잖아. 아스날이랑 리버풀도 여전히 우승 경쟁 중이고. 특히 아스날은 이번 시즌 진짜 잘했지. 초반에 치고 나간 게 그냥 운이 아니라는 걸 보여줬으니까. 리버풀은 요즘 좀 주춤하는 것 같긴 한데, 클롭 감독이 마지막 시즌이라 유종의 미를 거두고 싶어 할 거고. 그래서 마지막까지 어떻게 될지 예측하기 진짜 어렵다.
그리고 요즘 한국 축구 소식도 심치 않던데. 뉴캐슬에 박승수 선수 1군 훈련 합류했다는 기사 봤음? ㄹㅇ 대박 아님? 박지성부터 이어져 온 EPL 코리안 리거 명맥이 계속 이어진다는 게 너무 자랑스러움. 황희찬 선수도 챔피언십 강등 확정돼서 풀럼이나 브렌트퍼드 같은 팀에서 관심 많다는데, 어디든 가서 EPL에서 계속 뛰어줬으면 좋겠음 ㅠㅠ
맨시티가 FA컵 우승으로 기세를 타서 EPL 역전 우승까지 해낼지, 아니면 아스날이나 리버풀이 막판 스퍼트해서 뒤집을지 진짜 궁금하다. 남은 경기들 진짜 한 경기 한 경기가 결승전 같을 듯.
여러분들은 맨시티가 과연 EPL 역전 우승까지 해낼 거라고 봄? 아니면 다른 팀이 우승할 것 같음? 그리고 박승수 선수 데뷔전 언제쯤 볼 수 있을까? 다들 자유롭게 의견 남겨줘라 ㅋㅋㅋ
-
[자유게시판] 야니스 마이애미행 ㄷㄷ 이게 되네 미쳤다 진짜11초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이거 트레이드 성사되면 파이널 우승각 ㄹㅇ임?2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 가즈아 ㄷㄷ2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임찬규 멕시코 팬 썰 보니까 야구 진짜 미쳤다 ㄷㄷ 내년엔 걔네도 LG 응원하려나? ㅋㅋ8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우리 팀 요즘 하는 꼬라지 보면 진짜 할 말 많지 않냐? ㅋㅋㅋㅋ9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미쳤나 진짜 ㅋㅋㅋㅋㅋ 벌써부터 설렌다 ㄷㄷ12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오늘 뉴스 보셨음? LG 임찬규 멕시코팬 썰 ㅋㅋㅋ 개웃기네 ㄷㄷ15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솔직히 너무 고평가 아니냐? ㄹㅇ 국뽕 거품임? ㅋㅋ17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ㅋㅋㅋㅋ 초반에 다들 걱정 좀 했었지. 솔직히 나도 에이징 커브 왔나 잠깐 생각했었는데 ㅋㅋㅋㅋ 이젠 뭐 그냥 야구 도사 다 됐음. 수비는 말할 것도 없고 타격까지 이러면 진짜 신인왕 노려볼만 하다고 본다 ㄷㄷㄷ 올스타도 가즈아!36분전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은 오바 아니냐 ㅋㅋㅋ 그래도 이한범 정도면 백업으로 충분히 가능성 있다고 본다. 특히 공중볼은 진짜 지리던데, 세트피스 수비할 때 엄청 도움될 듯. 그래도 아직 썰이니까 너무 기대는 하지 말자 ㅋㅋㅋ4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헐 김민재 이한범 조합이면 진짜 미쳤다 ㅋㅋㅋㅋ 수비라인 너무 든든해서 상대 공격수들 오줌 지리겠네 ㅋㅋㅋㅋㅋ 월드컵 16강은 그냥 갈듯 ㄷㄷ7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기존 랭킹도 개판이었잖아 ㅋㅋㅋ 개편하는 게 맞긴 한데, UFC 하는 짓 보면 또 이상하게 바꿔놓을까 봐 불안하다. 랭킹이 너무 자주 바뀌면 누가 누군지도 모르겠고 짜증남. 그냥 눈으로 보고 재밌으면 장땡 아닌가 싶기도 하고.8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나 얘 한창 넥센 시절에 직관 가서 봤는데 그때도 주루 센스는 진짜 좋았음. 근데 수비가 약간 불안정했던 기억인데 메이저 가선 수비도 일취월장 했나 보네? 역시 메이저 코칭이 좋은 건가.9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솔직히 이한범 아직 멀었지. 김민재 짝꿍은 너무 간 거 아니냐? U-20 활약 보고 기대했는데 성인 무대는 확실히 다르긴 함. 수비 지능은 좋은데 피지컬 좀 더 키우고 빌드업 능력도 늘려야 국대 주전은 비벼볼 듯.13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전북 e스포츠 컵 얘기는 또 뭐임 ㅋㅋㅋ 뜬금포인데 그게 더 재밌을 거 같다는 게 킬포네. 롯데 경기 볼 바엔 차라리 롤 한판 시원하게 박는 게 정신건강에 이로울 듯.14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닉스 우승 여운은 좀 있는데, 솔직히 이제 보내줄 때 됐지 않냐? 오늘은 KBO 경기들 라인업 괜찮던데? 난 두산이랑 키움 경기 보고 있음. 김혜성 요즘 미쳤던데 ㅋㅋㅋ14시간 15분전
댓글목록2
투탕카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