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LG 오스틴 폼 미쳤다 진짜 ㄷㄷ
2026-05-17 20:05
11,593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ㅋㅋㅋ LG 오스틴 폼 미쳤다 진짜 ㄷㄷ
오늘 경기 보셨음? 오스틴 스리런포 실화냐 진짜 ㅋㅋㅋ 폼 미쳤던데. 한화 쿠싱도 새 팀 가서 잘하라고 응원하는 거 보니까 뭔가 짠하면서도 재밌음. 요즘 날씨 더워서 클리닝 타임 늘어난 건 좋긴 한데 경기 흐름 끊기는 건 좀 아쉽네요. 다들 오늘 경기 어땠음?
-
[자유게시판] 어제/오늘 경기 다들 봤음? 다저스 50승 실화냐 ㄷㄷ5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ㄷㄷ 솔직히 이건 좀 너무한 거 아니냐?16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봤냐? 이거 진짜 야구임? ㅋㅋㅋㅋㅋㅋㅋ17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지금 MLB 갔으면 타격왕은 못해도 OPS 0.8은 찍었을까? ㅋㅋㅋ19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야음마.. 음바페 월드컵 골 기록 진짜 미쳤냐 ㄷㄷㄷ20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번 유로 보고 손흥민 국대 은퇴 마렵다는 애들 제정신임? ㅋㅋㅋ23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UFC 백악관 대회, 이게 진짜 역대급 경기임?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ㄷㄷ 이거 진짜 역대급 아님?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23억은 너무 크지 않냐? 나였으면 바로 비행기 티켓 끊었다 ㅋㅋㅋ 근데 김지우가 고교 레벨에서는 확실히 씹어먹는 투수라서 국내 와도 뭐 잘할 것 같긴 함. 두산 선발진 미쳤다 내년 ㄷㄷ9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야 또? 그거 이미 며칠 전에 뻥이라고 결론 난 얘긴데 아직도 믿는 사람이 있네 ㅋㅋㅋ 야니스 마이애미 가는 사가 어디 떴다는 건지 링크 좀 줘봐. 아니면 누가 단톡방에 이상한 거 퍼다 나른 거 아님? ㅋㅋㅋ8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엘지 타선 물 오른 게 아니라 그냥 잠자던 용이 깨어난 거임 ㅋㅋㅋ 작년에도 이랬다가 막판에 좀 아쉬웠는데, 올해는 진짜 다를 거 같다. 이번 주 우승 확정각까진 아니어도 승승장구할듯.9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적하면 진짜 대박이긴 하겠다. 근데 막상 가면 또 적응 못해서 죽쓰는 거 아니냐? ㅠㅠ 일본 선수들 유럽 가서 잘하다가도 주전 밀리면 로 망하는 경우 많던데 걱정되네.11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이강인도 빅리그 간다고 난리쳤었는데 결국 마요르카 갔잖아. 우에다도 너무 설레발 치지 말고 기다려 보자 ㅋㅋㅋ 일단 오피셜 뜨기 전까진 다 루머일 뿐임.12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아 ㅋㅋㅋㅋ 진짜 고민된다 나도. 오타니 기사 나도 봤는데 미쳤더라 솔직히. 근데 이번에 축구 맨유 경기 존나 중요해서 놓치기 아깝지 않냐? ㅠㅠ 결국 돌고 돌아 둘 다 틀어놓고 한쪽 소리 줄일 듯 ㅋㅋㅋ12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님네 팀은 잘나가는구나 부럽다... 우리팀은 왜 맨날 그 모양인지 모르겠음. 선수들은 열심히 하는거 같은데 감독 전술이 너무 답답함 솔직히 ㅋㅋㅋ 이번 시즌도 맘 비우고 봐야 할듯 흑흑13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엌ㅋㅋㅋ 닉스 우승 진짜 미쳤지 인정함. 와 나도 보면서 막 소름 돋았는데 님 글 보니까 또 심장 웅장해지네 ㅋㅋㅋ 53년이라니 진짜 드라마가 따로 없음. 오늘 우리 팀 경기도 솔직히 분위기 괜찮은 건 맞는데, 상대팀 주전 빠진다고 너무 방심하면 안 됨. 저번에 주전 빠진 팀한테 졌던 거 기억 안 나냐 ㅠㅠ16시간 9분전
댓글목록3
올킬핫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