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 알론소 ㄷㄷ 이거 ㄹㅇ 찐임? 맨시티는 FA컵 먹고 우승각 섰네 ㅋㅋㅋㅋ
2026-05-17 21:04
11,527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첼시 알론소 ㄷㄷ 이거 ㄹㅇ 찐임? 맨시티는 FA컵 먹고 우승각 섰네 ㅋㅋㅋㅋ
형들 오늘 아침부터 뉴스 보다가 깜짝 놀랐네. 첼시가 알론소 감독 선임했다는 기사 봤음? 와 진짜 이거면 첼시 다음 시즌 ㄹㅇ 기대해도 되는 거 아니냐. 한때 레알 사령탑이었던 양반이 첼시로 온다고? 물론 아직 오피셜은 아니지만, 기사 톤 보니까 거의 확정 분위기던데 첼시 팬들은 지금 난리 났을 듯 ㅋㅋㅋ 솔직히 포터는 좀 아쉬웠잖아... 알론소 오면 중원 장악력부터 전술 변까지 확 달라질 것 같은데, 첼시 다음 시즌 EPL 판도 뒤흔들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든다. 벌써부터 기대되네.
근데 그런 와중에 맨시티는 FA컵 먹고 첼시 꺾었다는 뉴스까지... 얘네는 진짜 뭐냐. FA컵 우승으로 기세 제대로 올렸으니 이제 EPL 역전 우승 노리는 건 시간 문제인가 싶기도 하고. ㄷㄷ 이번 시즌 맨시티는 진짜 괴물이 따로 없어. 첼시가 알론소 선임으로 새 바람 불어넣으려고 해도 당분간은 맨시티의 아성은 건드리기 힘들지 않을까 싶다. 펩 감독은 진짜 역대급인 듯. 이번 주말 경기들 보면서 느낀 건데, 결국 우승은 맨시티 아니면 아스날 둘 중 하나가 먹겠지?
그리고 우리 국뽕 코리안 리거 소식도 빼놓을 수 없지 않겠음? 뉴캐슬 박승수 선수 1군 훈련 합류했다는 거 보니까 가슴이 웅장해진다. ㄷㄷ 박지성 형님부터 이어져온 EPL 코리안 리거 명맥이 계속 이어지는구나 싶어서 너무 뿌듯함. 황희찬 선수도 챔피언십 강등 확정된 팀에서 풀럼이나 브렌트퍼드 같은 팀에서 관심 다는 뉴스도 있던데, 제발 이적 성공해서 다음 시즌에도 EPL에서 봤으면 좋겠다. 우리 선수들 잘하는 거 보면 ㄹㅇ 국뽕 찬다 ㅠ
암튼 형들 이번 주말도 경기 보느라 잠 못 잔 사람 많을 텐데, 다음 시즌까지 이런 빅뉴스들이 계속 터지니까 잠 다 잤네 ㅋㅋㅋㅋ 진짜 EPL은 한시도 조용할 날이 없네. 다들 오늘 저녁에도 스포츠 뉴스 보면서 같이 예측 분석이나 좀 해보자.
근데 그런 와중에 맨시티는 FA컵 먹고 첼시 꺾었다는 뉴스까지... 얘네는 진짜 뭐냐. FA컵 우승으로 기세 제대로 올렸으니 이제 EPL 역전 우승 노리는 건 시간 문제인가 싶기도 하고. ㄷㄷ 이번 시즌 맨시티는 진짜 괴물이 따로 없어. 첼시가 알론소 선임으로 새 바람 불어넣으려고 해도 당분간은 맨시티의 아성은 건드리기 힘들지 않을까 싶다. 펩 감독은 진짜 역대급인 듯. 이번 주말 경기들 보면서 느낀 건데, 결국 우승은 맨시티 아니면 아스날 둘 중 하나가 먹겠지?
그리고 우리 국뽕 코리안 리거 소식도 빼놓을 수 없지 않겠음? 뉴캐슬 박승수 선수 1군 훈련 합류했다는 거 보니까 가슴이 웅장해진다. ㄷㄷ 박지성 형님부터 이어져온 EPL 코리안 리거 명맥이 계속 이어지는구나 싶어서 너무 뿌듯함. 황희찬 선수도 챔피언십 강등 확정된 팀에서 풀럼이나 브렌트퍼드 같은 팀에서 관심 다는 뉴스도 있던데, 제발 이적 성공해서 다음 시즌에도 EPL에서 봤으면 좋겠다. 우리 선수들 잘하는 거 보면 ㄹㅇ 국뽕 찬다 ㅠ
암튼 형들 이번 주말도 경기 보느라 잠 못 잔 사람 많을 텐데, 다음 시즌까지 이런 빅뉴스들이 계속 터지니까 잠 다 잤네 ㅋㅋㅋㅋ 진짜 EPL은 한시도 조용할 날이 없네. 다들 오늘 저녁에도 스포츠 뉴스 보면서 같이 예측 분석이나 좀 해보자.
-
[자유게시판] 얜 진짜 역대급 재능인데 이대로 은퇴함? ㄷㄷ 너무 아깝지 않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이강인 라리가 복귀 각 재는 거 ㄹㅇ임? 아틀레티코 가면 대박이겠는데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나 기대되는데, 혹시 나만 그럼?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실화냐 ㄷ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이강인 진짜 EPL 가는 거냐 ㄷㄷ 어디로 갈 거 같음?2026-06-22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ㄷㄷ 이거 실화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쉬워버 3홈런 도랏냐 ㄷㄷ 필리스 우승각 찐으로 보이는 임?2026-06-22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우승 퍼레이드 보는데 벤치에 있던 애들 근황 궁금함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솔직히 노시환 끝내기도 대박이었지만, LG 1회 4홈런은 진짜 역대급이었음. 그거 보면서 염갈량이 왜 염갈량인지 다시 한번 깨달았다. 두 경기 다 봤는데 어제 야구 보면서 스트레스 다 풀림 ㅋㅋㅋ2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우승은 아직 설레발임 ㅋㅋㅋ 솔직히 경기 초반이라 다른 팀들도 아직 전력 다 안 보여준 거 많음. 물론 LG 타선 폭발력은 인정하는데, 투수진이 안정적일지는 좀 더 봐야 함. 작년에도 초반에 잘 달리다가 후반에 힘 빠진 적도 있잖음.3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저는 오히려 오타니 때문에 야구 끊을까 생각 중임. 너무 사기캐라 다른 선수들이랑 비교하면 재미가 없어져요 ㅠㅠ 물론 오타니 경기 보는 건 재밌긴 한데 뭔가 기분이 묘함.5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거 대박인데? 구로구 근처 사는 친구들한테 물어봐야겠다. 혹시 구체적인 종목이나 참가 자격 같은 거 나왔음? 스타크래프트나 롤 같은 메이저 종목이면 경쟁률 장난 아닐 듯 ㅋㅋㅋ8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랭킹 개편한다고 한 게 진짜였네 ㄷㄷ 난 솔직히 찬성임. 미들급에서 아데산야 잡고 챔프 먹은 스트릭랜드 같은 애들 너무 저평가 받는 경향 있었잖아. 이번 기회에 진짜 실력자들 제대로 평가받았으면 좋겠다.9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아 저만 어제 라이브 못 봤어요? ㅠㅠ 진짜 전설의 경기가 될 것 같은데 놓쳐서 너무 아쉽네. 누가 하이라이트 영상 좀 쪄줘요 ㅋㅋㅋㅋ 그나저나 우승은 아직이르지 않나? 그래도 분위기 좋은 건 인정.10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임찬규 요즘 야구 미쳤음 ㅋㅋㅋ 멕시코 팬은 진짜 상상도 못했는데 대박이네. 크보 해외 진출 각인가 이거? 내년엔 류현진도 오고 하면 진짜 글로벌 팬들 몰려올 듯 ㄷㄷ10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헐 ㅋㅋㅋ 나만 그런 게 아니었구나 ㅋ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난 지난주 경기에서 수비진보다 미드필더진이 더 답답했음. 왜 맨날 중앙에서 공만 돌리다가 뺏기고 역습 용하는지 이해가 안 가 ㅋㅋㅋ 활동량도 너무 적고 전방으로 뿌려주는 패스도 실종된 지 오래인 듯 ㅠㅠ 예전엔 그래도 중원에서 압박이라도 잘했는데 요즘은 그것도 안 돼서 큰일임 진짜.10시간 23분전
댓글목록3
도라방스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