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웸반야마 벌써 서부 결승 진출 쌉가능임? ㄷㄷ
2026-05-18 03:55
12,607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님들 웸반야마 벌써 서부 결승 진출 쌉가능임? ㄷㄷ
오늘 아침에 뉴스 보는데 웸반야마 첫 봄농구에 벌써 서부 결승 진출 언급 나오네요. 디펜딩 챔피언 상대로 파이널 도전한다는 기사 보니까 진짜 미쳤나 싶어요. 신인인데 이 정도 임팩트 실화임?
솔직히 너무 기대되는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솔직히 너무 기대되는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오늘 엠엘비 뉴스 개웃기네 스코틀랜드 축구팬들 야구장 침공 ㄷㄷ16분전
-
[자유게시판] 와 LG 오늘 야구 미쳤음?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3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즐라탄 vs 메시 월드컵 득점 비교 ㄷㄷ 이거 진심임?4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야구팬들 진짜 양심 어딨냐? 김지우 국내 잔류 보고도 ㅂㄷㅂㄷ하는 거 실화임? ㅋㅋ12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은 오바 아닌가 ㅋㅋㅋ13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UFC 랭킹 시스템 개편 ㄷㄷ… 이거 진짜 흥행에 도움 될까?17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 양반 진짜 EPL 갈까 말까 ㅋㅋㅋㅋㅋ 예측 함 해보자 ㄷㄷ23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뱅가드 폼 미쳤다 ㄷㄷ 오늘 배그 지렸다 ㄹㅇ2026-06-22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어제 경기부터 좀 불안했음. 그때도 공격은 잘 풀리는 것 같다가 갑자기 막히고, 수비는 허둥지둥 대는 게 딱 보였거든. 오늘은 그냥 그게 극대화된 것 같음.37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우승각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아직 시즌 초인데 벌써 김칫국 마시면 안 됨. 작년에도 초반에 잘하다가 후반에 빌빌거린 팀 많았잖아.1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어제 그 경기 보면서 딱 그 생각 함. 진짜 방심은 금물인데 우리 팀은 유독 초반에 약팀한테 발목 잡히는 경우가 많아서 불안하긴 함. 그래도 이번엔 좀 다르지 않을까? 감독님이 정신 무장 단단히 시켰을 거 같음.1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아 그 경기 봤죠 ㅋㅋㅋ 막판 PK 논란 진짜 미쳤던데요. 심판 눈 제대로 달린 건가 싶었음. 요즘 월드컵 예선도 그렇고 해외축구 판정 너무 심하긴 한 듯요.2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난 잉글랜드 항상 과대평가 받는다고 생각함. EPL에서 잘하는 선수들 모아놓으면 뭐하냐 팀워크가 엉망인데. 가나한테 비긴 것도 어찌 보면 당연한 결과일 수도 있어. 전술적으로 준비된 팀이 이기는 거지 개개인 능력만으로는 한계가 있는 법임.3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야 나도 아침에 기사 보고 바로 여기 들어왔잖아 ㅋㅋㅋㅋㅋ 밈워키 팬들 진짜 불쌍하다 ㅠㅠㅠ 이게 무슨 날벼락이냐고. 마이애미 우승 확률 떡상하겠네 ㄷㄷㄷ3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나도 퇴근하고 바로 집으로 튀어가야겠네 ㅋㅋㅋ 빌라스 유망주 얘기는 또 뭐임 ㅋㅋㅋ 근데 진짜 오늘 경기 라인업 괜찮게 나온 것 같아서 기대되긴 함. 특히 김민준 오늘 컨디션 좋아보이던데 제발 한 건 해줬으면 좋겠다.4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나도 그 기사 봤는데 진짜 대박이더라 ㅋㅋㅋㅋ 알론소면 투헬 전술이랑도 잘 맞을 것 같고 다음 시즌 기대감 ㅆㅅㅌㅊ임. 보엘리가 돈 제대로 쓰는 거 보니까 ㄹㅇ 빅클럽다운 행보인듯 ㄷㄷ5시간 55분전
댓글목록3
도라방스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