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두호 근황 ㄹㅇ 레전드 아니냐? ㄷㄷㄷ
2026-05-19 01:09
12,480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최두호 근황 ㄹㅇ 레전드 아니냐? ㄷㄷㄷ
형들 오늘 아침부터 스포츠 뉴스 보고 기분 개좋아졌다 ㅋㅋ 어제 최두호 선수 경기 봤음? ㄹㅇ 코리안 킬러 산토스 상대로 역전 TKO승 미쳤더라 ㅋㅋㅋㅋ 진짜 경기 보면서 소리 지를 뻔했다. 한동안 좀 아쉬운 모습도 있었는데 이번에 확실히 제2의 전성기라고 해도 될 정도인 듯. 페더급 22위라니 ㄷㄷㄷ 이제 진짜 치고 올라갈 일만 남은 거 아니냐? 다음 경기 존버 타야겠다.
솔직히 최두호 선수 보면 진짜 끈기 하는 인정해야 됨. 예전에 부상도 많고 슬럼프도 길었는데, 꾸준히 재활하고 훈련해서 다시 이렇게 올라오는 거 보면 대단하다는 말밖에 안 나옴. 어제 경기에서도 졌다고 생각한 순간에 역전하는 거 보고 진짜 소름 돋았다. "나와 싸우면 누구든 재밌어진다" 라는 인터뷰도 간지 폭발이었고 ㅋㅋ 괜히 UFC에서 주목하는 선수가 아닌 것 같음. 괜히 기대되는 게 아니었어.
그래서 말인데, 최두호 선수 다음 상대 누구였으면 좋겠냐? 개인적으로는 좀 더 상위 랭커랑 붙어서 확실하게 존재감 보여줬으면 좋겠음. 물론 쉬운 경기는 없겠지만, 지금 기세라면 누구랑 붙어도 해볼 만할 것 같거든. 뭔가 이제는 좀 더 공격적으로 경기 운영해도 될 것 같기도 하고. 아, 그리고 혹시 최두호 선수 훈련 영상이나 이런 거 아는 형들 있음? 왠지 비결이 있을 것 같아서 궁금하네 ㅋㅋ
아무튼 올킬 형들도 최두호 선수 경기 보면서 뽕 제대로 맞았을 것 같은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ㅋㅋ 이번에 기 보고나서 괜히 격투기 다시 보고 싶어졌다니까 ㅋㅋㅋ 다음 경기 진짜 기대된다 ㄹㅇ. 다들 좋은 하루 보내라!
솔직히 최두호 선수 보면 진짜 끈기 하는 인정해야 됨. 예전에 부상도 많고 슬럼프도 길었는데, 꾸준히 재활하고 훈련해서 다시 이렇게 올라오는 거 보면 대단하다는 말밖에 안 나옴. 어제 경기에서도 졌다고 생각한 순간에 역전하는 거 보고 진짜 소름 돋았다. "나와 싸우면 누구든 재밌어진다" 라는 인터뷰도 간지 폭발이었고 ㅋㅋ 괜히 UFC에서 주목하는 선수가 아닌 것 같음. 괜히 기대되는 게 아니었어.
그래서 말인데, 최두호 선수 다음 상대 누구였으면 좋겠냐? 개인적으로는 좀 더 상위 랭커랑 붙어서 확실하게 존재감 보여줬으면 좋겠음. 물론 쉬운 경기는 없겠지만, 지금 기세라면 누구랑 붙어도 해볼 만할 것 같거든. 뭔가 이제는 좀 더 공격적으로 경기 운영해도 될 것 같기도 하고. 아, 그리고 혹시 최두호 선수 훈련 영상이나 이런 거 아는 형들 있음? 왠지 비결이 있을 것 같아서 궁금하네 ㅋㅋ
아무튼 올킬 형들도 최두호 선수 경기 보면서 뽕 제대로 맞았을 것 같은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ㅋㅋ 이번에 기 보고나서 괜히 격투기 다시 보고 싶어졌다니까 ㅋㅋㅋ 다음 경기 진짜 기대된다 ㄹㅇ. 다들 좋은 하루 보내라!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튜헬 부임? 사우스게이트랑 뭐가 다름? ㅋㅋㅋㅋㅋ6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지금 타율 2위인데 솔직히 거품 논란 종결 아님? ㅋㅋ7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느바 드랩 1픽 위저즈의 다이반차, 이거 ㄹㅇ 역대급 픽임? ㄷㄷ9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이거 ㄹㅇ 빅트레 아닌가ㄷㄷㄷ14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잉글랜드-가나 보신 분들?? ㄹㅇ 질식수비에 혈압 오르던데 ㄷㄷ15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아 요즘 콜롬비아 무뇨스 개잘함 ㄷㄷ 어제 경기 봄?16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EPL 올스타 잉글랜드 무승부 실화냐 ㅋㅋㅋㅋ 아 답답하네 진짜16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분석 해봤는데 이거 ㄹㅇ 반전각 아님? ㅋㅋ21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골드글러브까지는 모르겠고 올스타는 진짜 확정일 듯! 작년에도 잘했지만 올해는 진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느낌임. 근데 예전에 추신수도 잘하다가 부상으로 주춤했던 적 있어서 좀 걱정되긴 하네요. 부상만 없으면 좋겠다 ㅠㅠ3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설마 조별 탈락까지 하겠냐 ㅋㅋㅋㅋ 월드컵은 또 다른 무대임. 뻥글 형들은 부상 문제로 난리지만 벨기에는 그냥 노쇠화라 좀 다르지 않나? 그래도 포텐 터지는 젊은 애들 한두명은 있을거임 아마.3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오줌 지릴 뻔 ㅋㅋㅋㅋㅋ 나도 처음에 보고 내 눈을 의심함. 그 황금세대가 이렇게 허무하게 가버리는 건가 싶기도 하고, 한편으론 우리나라도 조심해야겠다 싶더라 ㅠㅠㅠ4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진짜 지리네 ㅋㅋㅋㅋㅋ 밀워키 팬들 오열 각이다 ㅠㅠ 아데바요랑 같이 서면 그냥 골밑은 걔네꺼 되는거 아니냐? 마이애미 우승 쌉가능이겠다 이건 진짜 개충격 ㅋㅋㅋㅋ6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핵폭탄 트레이드 맞지 형! 아데토쿤보가 마이애미 간다는데 이게 핵폭탄이 아니면 뭐가 핵폭탄임? ㅋㅋㅋ 아데바요랑 괴인 조합이면 골밑은 그냥 철옹성 될 듯. 근데 2대10이면 좀 너무 많이 줬다는 생각은 들긴 하네 ㅋㅋㅋ 밀워키는 뭐 고 보내는 건지 궁금하다.9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나도 위저즈 듀반차 뽑는 거 보고 개깜놀했다 진짜 ㅋㅋㅋㅋㅋ 아니 뭐 예상 외 픽이라는 건 알았는데 1픽으로 얘를? ㅋㅋㅋㅋㅋ 리빌딩 제대로 하겠다는 의지는 알겠는데 이거 너무 도박 아니냐고 ㅋㅋㅋ10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상대 면면이 아쉽다는 건 좀 너무 간 거 아님? 다들 쉬운 상대 아니었고 고석현이 압도적으로 이긴 건 실력이지 운이 아님. 폼 올라온 거 맞으니까 좀 더 지켜보자고 ㄷㄷ11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음... 투헬이 전술적으로는 더 뛰어나다고 볼 수 있는데, 국가대표팀 감독은 클럽 감독이랑 좀 다르지 않나? 선수단 장악이나 잉글랜드 특유의 국뽕 분위기 같은 거 투헬이 잘 적응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임. 사우스게이트도 아예 못하는 건 아니잖아.11시간 16분전
댓글목록2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