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늘 축구 보다가 현타와서 글 써봄 ㄷㄷ 맨시티 레알 첼시 알론소까지 ㄹㅇ 난리남?
2026-05-19 03:04
11,832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제 오늘 축구 보다가 현타와서 글 써봄 ㄷㄷ 맨시티 레알 첼시 알론소까지 ㄹㅇ 난리남?
형들 안녕. 다들 어제 오늘 경기 보다가 멘탈 나간 형들 많을 것 같아서 글 써봄 ㅋㅋ 나만 그런 거 아니지? 요새 축구판 ㄹㅇ 미쳐 돌아가는 것 같아. 잠을 잘 수가 없어 잠을... 주말에 축구 보려고 평일 밤샘 근무도 버티는데, 솔직히 어제 오늘 경기는 진짜 대박이었던 것 같음.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해서 글 써봤어.
일단 어제 맨시티랑 첼시 FA컵 경기 다들 음? 와 진짜 이거 보면서 심장 쫄깃한 줄 알았다. 첼시가 좀 허무하게 지는 건가 싶었는데 후반에 거의 동점골 넣을 뻔한 장면도 몇 번 나오고... 맨시티는 이번 시즌 진짜 미쳤잖아. EPL 우승도 거의 확정 분위기고 FA컵까지 따버리니까 진짜 역대급 팀 아닐까 싶더라. 근데 솔직히 첼시는 아쉬웠음. 포터 감독 경질하고 램파드 임시 대행까지 했는데도 여전히 뭔가 삐걱거리는 느낌? 선수 개개인 기량은 좋은데 팀으로서 뭔가 부족한 느낌이 계속 드는 건 나뿐인가 싶기도 하고. FA컵 결승까지 올라온 건 대단한데, 마지막에 맨시티라는 산을 넘지 못했네.
그러고 보니까 첼시 관련해서 오늘 뜬 기사 봤음? 사비 알론소 감독 선임설 ㄷㄷㄷ 아니 이걸 진짜라고 봐야 함? 레버쿠젠에서 미친 퍼포먼스 보여주고 있는데 첼시가 알론소 데려오려고 미친듯이 달려드는 것 같긴 하더라. 솔직히 알론소 감독이 레버쿠젠에서 지금 만들어낸 팀 보면 진짜 전술 천재 소리 절로 나오잖아. 무패 우승을 앞두고 는 상황인데, 갑자기 첼시로 간다? 물론 첼시가 명문팀이긴 하지만 지금 상황에서 알론소가 굳이 첼시로 갈 이유가 있나 싶기도 하고. 레알 마드리드나 리버풀 같은 빅클럽 링크도 뜨고 있는데 첼시라니. 뭔가 김 빠지는 느낌도 솔직히 조금 있음.
EPL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황희찬도 어제 경기에서 도움 하나 추가했더라. 울버햄튼이랑 풀럼 경기 1대1 무승부였지만, 황희찬 시즌 4호 도움이라니. 꾸준히 공격포인트 올려주는 거 보면 진짜 대단한 것 같음. 맨날 부상으로 아쉽다고 하다가도 나올 때마다 존재감 뿜뿜하는 거 보면 역시 황희찬은 황희찬이다 싶음. 개인적으로는 좀 더 공격적인 위치에서 뛰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하긴 하는데, 팀 전술상 어쩔 수 없는 부분도 있겠지.
그리고 어제 토토 승무패 29회차 1등이 없다고 하던데, 나만 또 종이 쪼가리 만든 거 아니지? ㅋㅋㅋㅋ 9억9천만원 이월이라니... 이걸 보면서 또 다음 회차를 노리는 내가 ㄹㅇ 흑우인가 싶기도 하고 ㅠㅠㅠ 다들 어떤 경기 때문에 승무패 폭망했는지 궁금하다. 나는 진짜 마지막 한 경기가 늘 나를 배신하는 것 같아. 이번 주에는 진짜 분석 열심히 해서 한 번 노려봐야 하나 싶기도 하고.
솔직히 어제 오늘 경기는 진짜 잠 못 자게 만드는 마성의 경기들이었음. 맨시티의 강함, 첼시의 아쉬움, 그리고 황희찬의 꾸준함까지. 여기에 알론소 감독 첼시 부임설까지 더해지니까 축구판이 진짜 심심할 틈이 없는 것 같아.
형들은 어제 오늘 경기 보면서 어떤 팀이 가장 인상 깊었음? 그리고 알론소 감독 첼시행, 이거 ㄹㅇ이라고 봐야 함? ㅋㅋㅋㅋㅋ 다들 의견 좀 남겨줘봐.
일단 어제 맨시티랑 첼시 FA컵 경기 다들 음? 와 진짜 이거 보면서 심장 쫄깃한 줄 알았다. 첼시가 좀 허무하게 지는 건가 싶었는데 후반에 거의 동점골 넣을 뻔한 장면도 몇 번 나오고... 맨시티는 이번 시즌 진짜 미쳤잖아. EPL 우승도 거의 확정 분위기고 FA컵까지 따버리니까 진짜 역대급 팀 아닐까 싶더라. 근데 솔직히 첼시는 아쉬웠음. 포터 감독 경질하고 램파드 임시 대행까지 했는데도 여전히 뭔가 삐걱거리는 느낌? 선수 개개인 기량은 좋은데 팀으로서 뭔가 부족한 느낌이 계속 드는 건 나뿐인가 싶기도 하고. FA컵 결승까지 올라온 건 대단한데, 마지막에 맨시티라는 산을 넘지 못했네.
그러고 보니까 첼시 관련해서 오늘 뜬 기사 봤음? 사비 알론소 감독 선임설 ㄷㄷㄷ 아니 이걸 진짜라고 봐야 함? 레버쿠젠에서 미친 퍼포먼스 보여주고 있는데 첼시가 알론소 데려오려고 미친듯이 달려드는 것 같긴 하더라. 솔직히 알론소 감독이 레버쿠젠에서 지금 만들어낸 팀 보면 진짜 전술 천재 소리 절로 나오잖아. 무패 우승을 앞두고 는 상황인데, 갑자기 첼시로 간다? 물론 첼시가 명문팀이긴 하지만 지금 상황에서 알론소가 굳이 첼시로 갈 이유가 있나 싶기도 하고. 레알 마드리드나 리버풀 같은 빅클럽 링크도 뜨고 있는데 첼시라니. 뭔가 김 빠지는 느낌도 솔직히 조금 있음.
EPL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황희찬도 어제 경기에서 도움 하나 추가했더라. 울버햄튼이랑 풀럼 경기 1대1 무승부였지만, 황희찬 시즌 4호 도움이라니. 꾸준히 공격포인트 올려주는 거 보면 진짜 대단한 것 같음. 맨날 부상으로 아쉽다고 하다가도 나올 때마다 존재감 뿜뿜하는 거 보면 역시 황희찬은 황희찬이다 싶음. 개인적으로는 좀 더 공격적인 위치에서 뛰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하긴 하는데, 팀 전술상 어쩔 수 없는 부분도 있겠지.
그리고 어제 토토 승무패 29회차 1등이 없다고 하던데, 나만 또 종이 쪼가리 만든 거 아니지? ㅋㅋㅋㅋ 9억9천만원 이월이라니... 이걸 보면서 또 다음 회차를 노리는 내가 ㄹㅇ 흑우인가 싶기도 하고 ㅠㅠㅠ 다들 어떤 경기 때문에 승무패 폭망했는지 궁금하다. 나는 진짜 마지막 한 경기가 늘 나를 배신하는 것 같아. 이번 주에는 진짜 분석 열심히 해서 한 번 노려봐야 하나 싶기도 하고.
솔직히 어제 오늘 경기는 진짜 잠 못 자게 만드는 마성의 경기들이었음. 맨시티의 강함, 첼시의 아쉬움, 그리고 황희찬의 꾸준함까지. 여기에 알론소 감독 첼시 부임설까지 더해지니까 축구판이 진짜 심심할 틈이 없는 것 같아.
형들은 어제 오늘 경기 보면서 어떤 팀이 가장 인상 깊었음? 그리고 알론소 감독 첼시행, 이거 ㄹㅇ이라고 봐야 함? ㅋㅋㅋㅋㅋ 다들 의견 좀 남겨줘봐.
-
[자유게시판] MSI 2026 대전 개최 확정 ㄷㄷ e스포츠는 진짜 미래인가?2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벤치 손흥민 ㄷㄷ 홍명보 감독 왜 저러는거임?4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이거 실화임? 선수들 근황 토론 함 가보자10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무뇨스형 요즘 폼 미쳤던데 ㄷㄷ 콜롬비아 경기 본 사람 있음?13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드래프트 1픽 위저즈가 뽑은 듀반차 얘는 로또 아님? ㅋㅋ14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이번 NBA 드랲 왤케 예측 불가임? ㅋㅋㅋ17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누가 이길 거 같냐? ㅋㅋㅋ 다들 기대함?19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새삼 놀랍네 ㄷㄷ 우에다 이적썰 보다가 문득 드는 생각임2026-06-24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들 혹시 하현승 선수 인스타 봤음? 이번 올스타 투표 결과 보고 자기도 놀랐다고 막 올려놨던데ㅋㅋㅋㅋ 겸손한 건지 진심인 건지 모르겠음. 뭐 어쨌든 양키스 하현승 선수가 아니라 KBO 하현승 선수라서 국뽕 차오르긴 함.4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님 저도 오늘 칼퇴하고 치킨각 봅니다. 어제 진 팀 오늘 이를 갈고 나올 거란 말에 전적으로 동의함. 특히 요즘 심판 판정 논란 많던데 오늘은 좀 클린한 경기 보고 싶네요.6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음 나도 그거 봤는데 진짜 개웃기더라. 황금세대 소리 듣더니 결국 이렇게 되네. 걍 데브라이너도 이젠 체력 딸리는 게 눈에 보여서 예견된 일 아님? ㅋㅋㅋ8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가 그 똥고집을 버릴 수 있을까? 솔직히 감독 바뀌어도 크게 다를 거 없을 거 같음 ㅋㅋㅋ 맨날 우승후보 이지랄만 하다가 짐. 그냥 이제는 그러려니 한다... 유로 때 또 똑같은 스토리 나올 듯.9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아버지가 유잉이랑 데릭 로즈 얘기 꺼내서 그런 거 아님? 저 둘은 진짜 시대를 풍미한 레전드들이잖아. 브런슨이 저 레벨까지 올라가려면 아직 한참 멀었지. 근데 오늘 클러치는 진짜 예술이었음. 소름 돋았음.13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어릴 때 우리 아부지도 나한테 "너는 아직 멀었어!" 맨날 그러셨는데 ㅠㅠ 갑자기 옛날 생각나네. 물론 나는 브런슨처럼 NBA 가지 못했지만 ㅋㅋㅋ 그래도 저런 말이 자극은 제대로 됨. 브런슨 더 날아다닐 듯!14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저번에 위자즈 경기 직관 갔을 때도 답 없었는데, 이거 보니 더 답이 없겠네 ㅠㅠ ㅋㅋㅋ 듀반차 얘가 뭐 엄청난 스타성이나 퍼포먼스를 보여준 것도 아니고, 그냥 무난하게 잘한다는 느낌이었는데 1픽은 진짜 이해불가. 팬들 다 떨어져 나가는 소리 들린다.14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아 기억난다 ㅋㅋㅋ 예전에 양의지 한창 잘할 때 투수들이 얘 없으면 불안하다고 그랬잖아. 그런 게 쌓여서 지금 인기랑 실력 둘 다 되는 거지 뭐. 올스타 힐만 함.15시간 28분전
댓글목록4
유펜투스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